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초등학교 6 학년 > 레터

부모에게 보내는 편지


친애하는 엄마와 아빠 :

안녕!

시간 파리, 태양과 달은 마치 셔틀과 같습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나는 이미 초등학교 6 학년생입니다. 성장하는 동안 얼마를 지불했는지,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 였는지, 그리고 사랑의 샤워에서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당신입니다. 성장, 내가 화가 났을 때, 당신은 나를 행복하게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울하면, 당신은 나를 격려하고 자신감을 회복합니다. 나는 아플 때, 당신은 항상 피곤합니다. 나를 돌봐 줘. 내 행복과 건강의 절반 이상이 당신에게 주어 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한 번 기억한다, 폭풍우의 밤이었다, 나는 아직도 작았 다, 오래되었던 누비질은 잠들었고, 우연히 나의 다리를 뻗었다. 이것은 뻗고, 진지한 병을 펴었다. 나는 열이 나고 어지러웠다. 나는 불편했다. "나는 소리를 지었다."당신이 내 부르짖 음을 들었을 때, 옷을 입을 시간이 없다고해도, 당신은 빨리 달려 와서 나를 보았습니다. 점프, 나는 얼굴이 창백하고, 피가없고, 입술이 빨갛고 진한 자색으로 변하고, 이마를 만져 보았다. 덥고, 나를 단단히 감싸고, 우산으로 나를 붙잡고, 병원에 가야한다. 나는 그것을 감히 감히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병원에 ​​갈 때, 당신은 바쁘다. 나는 잠시 등록 할 것이고, 나는 일렬로 세울 것이다. 나는 약간의 약을 먹었고 잠시 쉬고 싶었지만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누가 좋을지 모르겠다. 설사를 잃기 시작했다. 당시 나는 힘이 없었다. 너는 서둘렀다. 울기가 너무 어려워서 우산을 얻을 수 없었고, 바람과 비와 함께 어린이 병원으로 달려 가고있었습니다. 아빠, 병원에가는 도중에 아빠, 다시 무릎을 꿇었습니다. 바지는 빨갛습니다. 하지만 아빠, 무릎에 아플 때 아팠지만, 바늘을 찰 때까지 엄마와 병원에 갔을 때 무릎에 상처가 가해지지 않았 음을 알았습니다. 의사가 바지를 자르면, 무릎은 이미 염증이 있고, 여전히 흉터가 있습니다. 입원 한 날 저녁에 나를 돌봐 주었고 눈이 빨갛게 보였고 한 쌍의 "팬더 눈"이있었습니다. 내가 퇴원했을 때, 당신은 과로했고 아팠습니다.

요즘 나는 자라 났고, 나는 분별력이있다. 그러나 너가 몇 년을 지내면서은 머리카락이 머리에서 솟아 나오고 주름이 얼굴에서 나온다. 외모는 사라졌지 만 내 사랑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엄마 아빠, 사랑해!

나는 너에게 좋은 건강과 잘 작동하길 바래.

2019 년 12 월 11 일

연 웬팅

난창 (南昌) Hongdu Guoxiao 여섯째 학년 열 번째 학년 여섯째 학년 : 연 웬팅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