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초등학교 6 학년 > 레터

엄마와 아빠 한테 보내는 편지


친애하는 엄마와 아빠 :

안녕!

수년간 당신의 보살핌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태어난 날부터 내가 너를 돌보지 않으면 어쩌면 나는 고아 일세. 당신은 저에 대해 모두 염려하지만 종종 당신을 불행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그렇게 엄격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당신이 나를 위해 싸우면, 당혹 스럽네요.

나는 한때 기억한다, 나는 학교에 늦었다. 제가 집에 돌아 왔을 때 아버지는 저를 사방에 찾고 있었고 어머니는 저를 찾고있었습니다. 나중에, 나의 아버지는 나의 어머니가 나의 규율에 엄격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때 나는 생각했다 : 엄마는 정말로 어색하다! 나를 위해 "고대 범죄"를 참아 라. 나는 정말로 가서 아버지에게 설명하고 싶다. 그러나 나는 아버지가 나를 비난 할까봐 두렵다. 그래서 용감하지 않다. 5시에 나는 빨리 집으로 돌아 갔고 아버지는 나에게 "놀아야 할 곳"이라고 말했다. "오늘은 선생님이 우리에게 할말이있어서 너무 늦었다."아빠는 말했다 : 예, 당신 어머니를 비난합니다. "아빠는 어머니에게 사과했다고 말했다. 저녁에 나는 수치스럽게 어머니에게 말했다 : "엄마, 미안 해요, 틀 렸습니다."어머니는 친절하게 말했다 :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언젠가 엄마와 아빠가 내 딸이 된 것을 자랑스러워 할 것입니다. 엄마와 아빠가 모두 행복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하지만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

진심으로

경례!

따님 딸 : 청청

2006 년 5 월 20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