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초등학교 6 학년 > 레터

편지


친애하는 선생님, 리 :

안녕!

제가 학교를 시작한 지 2 개월이 지났습니다.이 짧은 2 개월 동안 많은 친구들과 행복하게 지 냈습니다. 부모로서의 우리의 보살핌과 함께 나는 더욱 행복합니다.

내 말 들어, 과거에 대해! 나는 항상 매우 겁 많은 학생이었습니다. 교사가 저에게 질문에 대답 할 것을 요구할 때, 그는 항상 저를 강평했습니다 : "소리가 너무 작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때로는 목소리가 너무 작아서 듣지도 못합니다. 선생님과 급우들은 내가 너무 냉담하고 예의가 없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이 나쁜 문제를 무수히 제거하기 위해 내 마음을 열었지만, 결국 나는 실패했다. 친애하는 선생님, 어떻게 생각하세요?

당신이 이것을 말하지 않는다면, 제 고향을 가이드로 소개하겠습니다. 내 고향에 관해서는 너무 가난하지만 너무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토지가 불모이며 토지의 농작물이 잘 수확되지 않아 마을 사람들이 삶을 유지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기 때문에 가난하고 뒤떨어 졌다고합니다. 어쨌든 인위적이고 단순한 것은 가난의 모자를 감당할 여유가 없습니다.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아름답고 공기가 신선하며 강한 향수가 사람들을 기다리게합니다. 당신이 자유라면, 우리 마을에 가서 걸어 라, 우리 마을 사람은 항상 환영 받는다.

이 편지는 글쓰기를 중단하고 쓸 자유가 있습니다.

진심으로

경례

소원 : 건강

잘 작동한다.

학생 : 장용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