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초등학교 6 학년 > 레터

엄마, 내가 너에게하고 싶다.


친애하는 어머니 :

안녕!

엄마,이 편지를 받으면 아주 놀랄 것입니다! 당신은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 "매일은 아니며 말할 것도 없습니다."그러나 이것은 내가 오랫동안 묻었던 것입니다. 당신은 결코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엄마, 저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좋은 어머니입니다! 매일 세탁, 요리, 쇼핑, 청소, 집 청소하기. 인생에서 당신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나를 돌보아줍니다. 한 번, 나는 작은 집에서 잠을 잤고, 아침 일찍 일어 났고 소파에 앉아있는 것을 보았다. 당신은 나를보고 나에게 말했다. "오! 오늘은 약간 추워요, 엄마는 당신이 얼어 붙는 것을 두려워하며 옷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수업을 들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어머니는 떠났습니다. "내가 끝나면, 당신이 눈 속으로 다시 들어간 것을 보았습니다. 엄마, 이번 겨울에, 당신과 함께, 나는 더 이상 차갑지 않다고 믿습니다. "

엄마, 당신은 정말로 내 손에 나를 안고 넘어지기를 두려워합니다. 나는 여전히 입안에 있는데, 나는 그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나는 매일 당신과 이야기하고, 당신을 도처에 화나게합니다. 나는 너의 마음을 아프게하는 법을 모른다. 시간이 지나면 스트립의 주름이 당신의 괴로움, 불만과 슬픔을 기록하게하십시오. 엄마, 정말 그러지 마! 미래에, 나는 너를 잘 염려하지 않고 잘 듣고 슬퍼하거나 슬프게하지 않을 것이다. 너의 고통에 따라 살지 마라.

엄마, 저는 당신에게 아주 잘 하긴하지만 작은 결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종종 다른 아이들과 나를 비교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은 항상 내가 반대하는 Liu Jiayi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고 말합니다. 얼마나 조용하고 얼마나 순종적입니까?하지만 어머니, 사람들은 완벽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나입니다. 게다가, 내 성격은 생기 있고 명랑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또한, 당신은 항상 내가 두뇌를 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생각해 봤어하지만 얘기 할 때마다 그걸 생각해 봤어하지만 때로는 기질이 너무 똑 바르니까 더 빨라. 엄마, 더 이상 소리 지르지 마.

엄마, 나는 너에게 너무 좋다. 너는 내가 여기서 배울 것을 결코 배웠지 않고, 내 자신의 취미와 취미에 따라 많은 자유 시간을 보냈다. 나의 급우들은 나를 부러워한다. 좋은 엄마. 그리고 내가 잘못한 것을하거나 시험을 볼 때마다, 나를 때리고, 나를 부르지 않고, 그 이유를 분석하고 더 나은 학습 방법을 가르쳐 주도록 참을성있게 도와주세요. 아! 당신은 정말로 세상에 있습니다. 최고의 엄마. "

내가 물고기 인 경우에, 나의 어머니는 내가 수영하는 바다이고, 내가 풀이면, 어머니는 바람으로부터 나를 보호 해주는 큰 나무이다. 나는 꽃이라면, 나의 어머니는 내 햇빛과 비를 기원한다. Yuner, 나의 어머니는 내가하는 하늘이다. 내가 상처 입는 사람이라면, 나의 어머니의 포옹은 나의 행복한 항구 다.

나는 친애하는 엄마 없이는 살 수 없다.

엄마, 저는 어린 아이입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많은 마음을 터주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저는 크고 분별있는 자녀가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나는 상환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용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내 다음 생애에, 나는 네 엄마가되어 네 모든 사랑을 너에게 돌려 줄거야."

엄마, 사랑해, 너를 영원히 사랑해!

소원 : 영원히

좋은 건강

당신의 여자 아기 : 왕 웨이

2011-12-9

호북성 시안 닝시 치비시 실험 6 학년 : 상대방을 꿈으로 기다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