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초등학교 6 학년 > 레터

교사에게 보낸 편지


친애하는 선생님 Zhu :

모두 선생님은 학생을위한 길을 비추는 램프와 같다고 말했습니다. 선생님은 단단한 정원사와 같이 날아 다니는 많은 묘목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촛불처럼 불타 오르고 다른 사람들을 비춰줍니다. 예, 저는 여러분이 손으로 심은 복숭아와 자두 중 하나입니다. 내 새싹이 자라고 햇빛과 비를 목욕시킵니다!

당신은 내가 좋아하는 선생님입니다. 당신은 인두염 환자입니다. 수업 중에 뜨거운 차 한 잔 할 때마다 때로는 기침을 할 때 기침합니다. 한 번만 말하면 몇 마디 말을합니다. 당신의 빨간 얼굴을 보면서, 내 마음은 조용히 생각했다 : "주 (Zhu), 말하지 말고 뜨거운 물 한 컵을 마셔서 쉬라."그러나 당신은 멈추지 않았다. 때로는 기침 소리가 들리고, 가려운 목구멍을 느끼고, 눈물이 계속 눈을 keep니다. 때로는 그것을 공유하고 싶을 때, 가지고있는 모든 것을주고,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우리는 있습니다.

당신이 고통을 견디며 치어 리더들과 소리 쳤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모습을 보았습니다.하지만 더 많이 비명을 지을 수는 없었습니다. 나를 도울 수있는 거룩한 힘이있는 것 같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음을 압니다. 둘째로,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열심히 일하면 두 번째 장소는 이미 아주 좋은 상태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과 비교하고 참여에 집중합니다. 나는 당신의 말을 듣고 도울 수 없었지만 그것을 존중했습니다.

또 다른 한 달에 우리는 모교를 떠나 다른 선생님과 동급생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나는 특히 당신을 떠나고 나서 매우 슬퍼합니다. 우리는 3 년간 함께했습니다.이 3 년 동안 바람과 비가 어느 정도 경험했는지는 아무도 말할 수 없습니다. 3 년 후 짧은 기간은 짧고 길이는 길어집니다. 어쨌든이 3 년은 내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3 년이며 가장 중요한 3 년입니다.

나는 너를 언제나 기억할 것이다. 검은 색 머리카락에 약간의 노란 머리카락, 우리에게 동기 부여를주는 눈, 한 장으로 수출되는 입, 항상 분필을 쥐고있는 한 쌍의 손 .... 즉, 천 단어가 한 문장으로 합쳐진다. 선생님, 사랑해.

나는 너를 원해.

잘 작동한다.

좋은 건강

가족의 즐거움

학생 : Wu Meng Vanadium

2019 년 5 월 19 일

항주 Yuhang Xingqiao 전국 일차 6 : 눈물의 마지막 방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