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고전을 읽고 성장을 느낍니다.


나는 에세이를 읽었고 평범한 언어가 나를 끌어 당기고 나를 만졌다. 이 기사는 나무 뿌리와 같이 내 마음 속에 깊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 주제는 : 아빠, 나는 너에게하고 싶다. 나는 계속 독서를한다. 이것은 훌륭한 구성이며 내용은 아마도 다음과 같습니다.

"나"아빠는 매우 힘든 농부입니다. 어느 날 나갔다가 차가 "I"로 몰려 들었는데 도망 쳤고 "I"손을 움켜 잡아 밖으로 뛰쳐 나왔다. 그의 발이 긴 구멍을 뚫어졌고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한 번, "나는"고열이 있었고, 당신은 "나는"침대 앞에 머물러 있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엄마는 일하러 나갔지 만 집에서 "나"를 돌보고 "나는"무의식적으로 잠 들었습니다. 내가 깨어 났을 때 아버지가 더 이상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아빠, 아빠"라고 외쳤습니다. 나는 당신이 고기 한 잔을 "나는"보았고 "나"의 눈이 갑자기 젖어 버린 것을 보았습니다 ...

이것을 읽은 후, 내 눈도 촉촉합니다. 우리의 성장을 보호 해 준 사람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누가 우리에게 희망을 주 었는가? 우리를 교육시키는 것이 누가 더 좋은가? 아빠 야. 우리는 할 수없는 문제를 만났습니다. 아빠는 우리를 도와 주었고, 아프면 아버지가 우리를 돌 보았습니다. 아빠는 길을가는 도중의 빛입니다. 길 위에서 나무를 키울 수 있습니다. 비가 오면 우리 ​​아버지는 바람과 비로부터 우리를 보호 해주었습니다. 어둠 속에서 아버지는 우리를 비췄습니다. 나는 항상 과거에 대해 무지 했었지만, 항상 아버지에게 반대했고, 아버지를지지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아버지는 저를 위해 모든 것을 해드 리고 있습니다. 아빠, 당신 덕분에 저도 이겼습니다. 나는 모델 경쟁에서 1 위를 차지했고 학생들이 기술 경쟁에 참여할 것을 권장 받았다. 그것은 내가이 영예에서이긴 과학 기술에 대해 자주 말해주기 때문입니다. 자, 나는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보답해야합니다. 나는 매일 열심히 공부하고 올라야합니다.

아빠, 당신에게 많은 말을하고 싶습니다.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내가 자랄 때, 나는 너에게 갚아야하지만, 나는 충분히 돈을 내지 않았다. 아빠, 나는 너에게 "너를 사랑해"라고 말하고 싶다.

급우, 너도 너의 아버지를 사랑해? 당신이 사랑한다면, 당신의 아버지에게 말하기를 :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