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인생의 작은 발사


정오 12시 정오에 집에 돌아가 집으로가는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버스가 먼 곳에서 왔고 앞으로 기다리고있는 사람들의 눈앞에서 길가에 멈추었다. 정지 표지판 옆에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차가 방금 멈추고 문을 열었습니다. 사람들이 버스에서 내리기 전에, 밑에 염증을 일으킨 사람들이 문을 닫았습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문을 둘러 봤고 모두가 버스에 올라 가기를 원했고, 혼잡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압도 당하고 차에서 내려 오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거기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키가 큰 사람이 사람들의 더미를 문에 밀어 넣고 차로 달려 들었다. 다른 사람들은 뒤따라 차에 타고 들어갔다.

차가 마침내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했고, 흔들 리기 시작했고 차가 매우 뜨겁고 자극적이었습니다. 차는 정어리 깡통과 같고 내부의 사람들은 핥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이 때 어떤 사람들은 불평하기 시작했습니다. "차 안에서 몇 명이나! 내 발을 밟은 사람? 너는 타고 가지 않을거야!"누군가는 " 차에 타고 싶니? 버스에 올라 타기 위해 서두르지 않았습니까? 당신이 살아 있다는 것만은 아닙니다. 누군가가 말했습니다. "더운 날, 집에 일찍 가고 싶지 않은 사람. 아, 날 짜내 지.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얘기하고 뜨거운 차가 더워졌습니다."

내가 특정 역에 도착했을 때, 좌석의 누군가가 버스에서 내렸다. 그리고 서있는 사람은 빈 좌석에 밀어 넣고 서둘러 앉았다. 이것은 목발을 걷고 버스에 타고 있다고 생각한 노인입니다. 어린 소녀가 일어 서서 그에게 빈 자리를주고 "할아버지, 여기 앉아."라고 말하면서 그를 향해 달려 간다. 예기치 않게 어린 소녀가 방금 떠났을 때 한 청년이 앉아서 편안하게 머리를 창밖으로 돌 렸습니다. 그 노인은 입을 벌려 아무 말도하지 않고 떨리는 목소리로 옆에 서 있었다. 그 소녀는 "왜 여기 앉아 있니? 내가 할아버지 한테 준 좌석이야!"청년은 그녀에게 다음과 같이 한 표정을 지었다 : "나는 너를 지키고 작은 것들을 원한다. 자, 앉아있는 것이 나쁘다. "

자동차가 터미널에 도착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차를 짜내고 부수고 밀었습니다. 이걸 보면서 나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고귀하고 도덕적 인 사람이라면 세상에서 진실, 선하심과 아름다움이 있다면 거짓되고 추악 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이 사회는 아직도 어떻게 이와 같은가? 중국 국가는 문명과 미덕에 관해서 이야기해야한다고하지만, 그것이 비판적 일 때, 질서는 어떨까요? 문명? 미덕은 어쩌고? 이해 관계에 직면하여 누가 규칙을 지키고 스스로를 부정 할 수 있습니까? 그들 모두는 자신들이 높은 품질과 문명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할 수없는 가짜 인형이 아닌가? 나는 버스의 예가 많은 도시에서 흔히 일어난다 고 생각한다. 버스를 타고 들어오고, 뜨거운 태양 아래서, 버스를 타고 승하차 할 수 있고, 혼잡하지 않고, 노인에게 자리를주고, 심지어는 다음 차를 기다릴 수 있겠는가? 이 못생긴 작은 렌즈가 우리의 깊은 반성과 맛에 합당하지 않습니까?

6 학년 : 차가운 잉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