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공자의 논어는 나와 함께 자랐다.


"Zi Zi : '가끔씩 배우 자고하지 않겠습니까? 먼 곳에서 친구들을 사귀어 보지 않겠습니까? 사람들은해야 할 일을 모릅니다. 당신은 신사가 아니시겠습니까?'이시는시,이 심오한 언어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중국의 유교의 위대한 사상가이자 교육자이자 창시자 인 '공상 논어'에서 온 것입니다.

어렸을 때 어머니는 매일 밤 내게 공자의 논어를 주셨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나는 어머니가 내 머리를 흔들면서 그 말을 읽을 수만 있습니다.

자, 나는 자라고있다. 나는 또한이 지혜로운 담화에서 많은 것을 이해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깊게 느낀 것은 논어가 열리는 것입니다 : 때때로 배우기. 지구상에서 행복과 행복의 두 가지 종류가 드러납니다.이 행복은 모든 곳에서 가능합니다. 발견에능한 한, 당신은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이 구절은 자주 공부하고 리뷰하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라고 말합니다. 멀리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도 매우 기쁜 일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알지 못하고 화를 내지 않습니다. 그런 재능은 여러분입니다! 이 책을 읽은 후에, 저는 학습뿐만 아니라 성장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합니다. 사실 사람의 성장은 세 가지 이상입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 당신 자신 그리고 사회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우리는 먼저 배우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잘 수행되어야합니다. 그러나 단순한 연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사회에서 살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룹에서 벗어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사람들 사이의 상호 작용은 오랜 친구를 잊지 않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가 친구에게 건네 주었을 때 우리는 공부를 향상시키고 친구를 추가했습니다. 왜 안됩니까? 가장 중요한 점은 우리가 올바르게 자신을 알아야하며, 결코 회의에 가지 않고 이해하고 이해하지 못하고 진정으로 개선하고 육성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진정한 자아가 되십시오.

작년에 나는 반에서 좋은 직장을 꾸 렸으며 너무 독선적 인 사람이되어 그 사람보다 나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자랑스러워 할 때, 작은 3x3 마술 큐브가 내 관심을 끌었습니다. 나는 잠시 동안 같은 테이블을 보았고 여유롭게 큐브를 여섯면에 집어 넣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눈을 부시게 만들고 확신하게 만들었습니다. 갑자기 내가 모든 것을하지 않고, 아무것도있을 것이고, 나보다 나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때, 나는 논어에서 문장을 기억했다 : 삼인조, 내 선생님이 틀림 없다. 얼굴은 요리 된 새우처럼 부끄럽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시험이 항상 나에게 철자를 가르치는 마지막이었던 같은 테이블에 갔다. 나는 두 가지 레이어 만 배웠지 만 모두가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고 많은 결점이 있습니다. 왜 당신은 겸손해야합니까? 다른 우수한 사람들에게서 배우면 더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학습에별로 좋지 않은 학생들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되며 좋은 면도 있습니다.

"공자의 논어"를 읽으면 나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이 짧고 밀교적인 언어는 인생이 항상 단순하고 단순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연구와 기사에서 독서와 신발은 자신의 품성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신사의 기사에서 신사는 엄숙하고 엄숙하고 진지한 태도를 가져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효력이 있으며 나는 부모와 고귀한 도덕을 존중하는 사람이되고 싶다. 고급 장에서 내가 어떻게 사람이되는지, 재능을 발휘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정확히 "공자의 논어"의 중후 함과 중후 한 의미가 중국 아이들의 세대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섯 번째 급료 : Liu Jiay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