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미국 밖의 사람의 아름다움


아름다움, 거기에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퇴색하지 않을 플라스틱 꽃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못생긴 벽을 숨기는 아름다운 벽지, 또는 얼굴에 매혹적인 구 아슈가 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또한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의사의 아버지에게 머물러있는 얕은 수심의 향기가 결코 수정 될 필요가 없지만 자연스럽지 만 때로는 텍스트 아래의 워터 마크 배경이 부착되지 않고 있습니다 본문에서. 종이에 담긴 가벼운 잉크 또는 새로 태어난 아기의 자연스러운 우유 냄새와 같이 차분하게 혼합 된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아무 말도하지 않는 것은 매혹적입니다.

이것은 내 눈의 아름다움입니다. 시계의 화려 함은 내면의 아름다움 일뿐만 아니라 여성의 가장 작은 창조물도없이 정상 상태에서 가장 확실합니다. 그것은 마음의 아름다움과 우연히 드러나는 자연의 아름다움입니다! 군중 속의 기질과 함께 그 주변의 모든 것은 희미하며, 머리 꼭대기의 스포트라이트 빔 만 알몸으로 노출됩니다. 머리에 천사 원을 더했습니다. 자연이라고합니다.

리우 시앙 (Liu Xiang)이 알란 젠슨 (Alan Jensen)의 국기를 물리 쳤을 때 기자와 마주하고 있다는 자신감과 같았다. 그는 미소 지으며 "오늘은 좋다. 나는 다음 경기가 나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리자 오싱 (Li Zhaoxing) 외교부 장관은 다른 국가의 언론인들의 질문에 조용하게 답변 해 왔기 때문에 중 - 외교 관계와 국가적 입장에 대해 침착하고 자기 패배했다.

우리 주위에는 항상 우리 같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거친 꽃 치마와 평범한 코트를 입은 여성은 매일 겸손한 일을하고 있더라도 모든 손님을 따뜻한 미소로 인사하고 기분을 좋게합니다. 곤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진실한 도움을줌으로써 수입이 빈약해도 삶의 불공평에 대해 너무 많이 불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녀의 얼굴이 아름답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압니다. 그러나 그의 내적 아름다움은 태양을 반영하는 산속의 꽃과 같습니다. 형광 빛은 그녀의 마음의 맨 위에서 오는 분위기입니다.

아마 눈물을 흘린 한국 드라마의 슬픈여 주인공은 우리를 만질 수 없다. 아마도 야만인 정치가들에 의해 확신 할 수 없을지도 모르겠다. 눈을 감고 시끄러운 거리에서 조용히 느껴 보자. 당신의 마음으로 인생을 느끼고, 친절하게 당신을 사랑하십시오, 그리고 점차 미소가있는 얼굴이 가장 아름답게 될 수 있도록 머리에 후광이있을 것입니다.

사람의 아름다움은 미국 밖에있다.

6 학년 : 에세이 꿈을 키운 어린이 종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