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수자원 보존


축제의 단순함, 사람의 미덕, 사치의 낭비, 사람의 악.

"물은 생명의 근원이며 우리는 모든 물방울을 지켜야합니다."이 문장은 정확합니다. 물이 없다면 지구는 금이 갈 것이며, 물이 없으면 아름다운 세상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물 한 방울을 소중히하고 어머니 지구의 모든 눈물을 소중히해야합니다.

오랫동안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물은 "무진장하고 무진장하다"고 믿습니다. 실제로 중국의 수자원은 매우 부족하고 1 인당 수자원은 세계 평균 4에 해당하는 2,300m3에 불과합니다. 포인트 중 하나.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매일 물 사용에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주의를 기울이면 실제로 어떤 방법 으로든 수자원을 낭비하는 현상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평범한 가정에는 물을 낭비하는 수많은 나쁜 습관이 있습니다. 화장실을 사용하여 담배와 고운 쓰레기를 버리십시오. 물을 마시면서 문을 열고 전화기를 들고 TV 채널을 변경하고 수도꼭지를 끄지 말고 손을 씻고 치아를 닦고 꼭지를 끄지 말고 얼굴을 씻으십시오. 전문가의 분석에 따르면, 이러한 나쁜 습관이 바뀌면 70 %의 물 절약 효과가있을 것이므로 자신뿐만 아니라 사회에도 도움이됩니다.

우리 나라의 수자원은 매우 풍부하지만 사용 가능한 담수 자원은 거의 없으며 산업의 발달과 함께 수질 오염이 심각한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많은 산업 폐수 오염이 악몽입니다. 상황! 통계에 따르면 또한 물을 낭비하는 현상 또한 매우 심각하다고합니다. 중형 도시에서 매년 낭비되는 물은 동팅 레이크의 물과 같습니다.

생명수를 간직하십시오!

부주의하게 탐색 된 공공 서비스 광고로 인해 내 마음이 오랫동안 평온 해지지 않을 수 있었고 TV 화면에 가볍게 두드리기가 있었는데이 순간에는 물방울이 떨어지고 물방울의 속도는 점점 느려지면서 결국 천천히 말라 버렸다. "인간이 물을 간직하지 않는다면, 우리가 볼 수있는 마지막 물방울은 우리 자신의 눈물이 될 것입니다."물은 생명의 원천입니다. 지구상에 물이 없다면, 어머니 지구는 우리 인간의 세대를 낳을 것입니다. 물은 생명의 요람입니다! 이 광고를 읽은 후 나는 정말 깊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물을 절약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가정용 저축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

다용도 드립 : 얼굴을 씻은 후 발을 씻고 나서 물을 버리면 집안의 폐수를 모으기 위해 대형 양동이를 준비하고 준비가되지 않은 필요를 처리하기 위해 세탁물과 같은 가정용 폐수를 모아서 3 인 가족이 한 달에 1 톤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쌀 물과 끓는 물로 식기를 씻으면 가정용 수를 절약 할 수 있고 식기 세척 세제의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세제로 과일과 채소를 세탁하면 감히 물을 씻어 여러 번 먹어야합니다. 살균 소독을 사용하여 다시 헹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삶의 원천입니다. 우리는 삶을 유지합니다. 물이 없으면 모든 것이 죽을 것입니다. 물이 없으면 인간은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물이 없으면 아름다운 호수와 산이 없을 것입니다. 물을 저장하는 것은 단지 슬로건이 아닙니다. 조금이라도 물을 끓여서 "물과 영광을 구하고, 수치스러운 물을 낭비하는"개념을 확고히하고, 항상 물 절약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매년 3 월 22 일은 세계 물의 날입니다. 이 해의 날에 세계의 모든 국가가 홍보 할 것입니다. 누구나 수자원을 소중히하고 생명수를 보호해야합니다. 사실, 매일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매일 물 한 방울을 소중히하고 실제적인 행동으로 삶의 물을 소중히해야합니다.

강소 쉬 저우 페이 카운티 Songfeng 내셔널 기본 6 클래스 : 장 유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