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문명화 된 하이난 어


하이난 (Hainan) 국제 관광 섬 건설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지방 당위원회는 하이난 문명 활동 (Hainan Civilization Action)을 수행하라는 요청을 받았고, 사람들은 다양한 형태의 문명 활동에 대응하고 조직했습니다. 우리 학교는 또한 "작은 손과 큰 손, 문명 된 나 먼저"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문명이란 무엇인가? 그 의미는 사회가 더 높은 단계로 발전하고 더 높은 문화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인간은야만을 없애고 개방 상태로 들어갑니다. 우리가 말하는 법을 알기 시작할 때부터 어른들은 우리에게 문명을 주어야하며 우리는 문명화되어야한다고 경고해야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물질적, 영적 삶은 이전보다 훨씬 좋지만 하이난 국제 관광 섬의 이미지를 훼손하는 나쁜 습관은 여전히 ​​뿌리깊은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쓰레기통에 침을 뱉거나 구덩이를 뱉거나, 잔디밭을 짓밟거나, 꽃을 접거나, 공공 장소에서 담배를 피우거나, 교통 규칙을 지키지 않고 난간을 건너거나 ... 나는이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하이난입니다. 하이난의 문명에 공헌 해 하이난의 이미지를 어떻게 망칠 수 있습니까? "

어떤 사람들은 문명화 된 하이난 인이되는 법을 묻습니다. 제가 제공하는 대답은 당신에게 매우 간단 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어려울 수도 있고, 그것은 당신의 자기 재배를 향상시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대중에게 우리는 우리 자신의 행동을 국가의 문명화 된 규범과 결합해야하며 "문명화되고 문명화되고 문명화 된 여행"을 달성하기 위해 하이난의 문명화 된 이미지와 결합해야합니다. 모두가 할 수 있다면 하이난은 그 매력적인 외관과 더불어, 그것은 세계를 끈다. 그리고 방문자가 돌아 오는 것을 잊게한다.

나쁜 습관을 없애고 문명화 된 하이난 어로합시다!

6 학년 : Cheng Xinh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