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경구

영어 격언


1. 결코 늦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할 가치가있는 것이 무엇이든 잘 할 가치가 있습니다.할만한 가치가있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3. 가장 짧은 대답은 "마른"단어입니다.

4. 행동은 지식의 적절한 열매이며, 행동은 지식의 열매입니다. 72. 완결 된 노동은 즐겁고 일을 끝내는 즐거움이다.

5. 토양이없는 곳에서 씨를 뿌리는 것은 분실 된 노동이며, 토양이 없으면 파종은 효과가 없다.

6. 모든 것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옳다. 모든 것이 제자리에있다.

7. 정해진 학위에 의해 끝난 일들이 곧 끝나고 곧 단계적으로 일들이 끝날 것입니다.

8. 모든 일과 놀이는 잭을 둔한 소년으로 만든다. 일만하고 노는 것도 똑똑한 아이들도 어리 석다.

9. 일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일은 누가 잘하고 있는지 증명할 수 있습니다.

10. 죽이는 일은 아니지만 걱정하지 마라. 일은 몸을 해치지 않을 것이고, 몸을 아프게하는 것은 걱정이다.

11. 일하지 않을자는 먹지 않을 것이다.

12. 사업은 사업입니다.

13. 천천히 숙고하여 신속히 실행하십시오. 천천히 그리고 빨리 행동하십시오.

14. 휠에 어깨를 대고 열심히하십시오.

15. 물건을 반으로 절대로하지 마십시오.

16. 페니를 위해, 파운드를 위해, 물건을 시작할 때, 당신은 그것을해야만한다. 만일 당신이 그것을하지 않으면, 당신은 멈출 수 없다.

17. 많은 손들이 빠른 작업을하며 사람들은 더 빨리 일합니다.

18. 많은 손이 가볍게 작동합니다.

19. 나쁜 일꾼은 그의 도구와 싸우며 숙련 된 근로자는 그들의 도구에 대해 불평한다.

20. 근면은 성공의 어머니입니다. 근면은 성공의 어머니입니다.

21. 게으름은 모든 악의 뿌리이다. 게으름은 모든 악의 근원이다.

22. 배려와 근면은 행운을 불러옵니다. 배려와 부지런함은 행운을 가져옵니다.

23. 근면은 행운의 어머니, 근면은 행운의 어머니입니다.

24. 산업은 행운의 오른손이고, 절약은 그녀의 왼쪽이다. 근면은 운 좋은 오른손이고, 세상은 운이 좋은 왼손이다.

25. 게으름의 열쇠는 게으름이다.

26. 뿌리가없고 열매도없고 뿌리가 없으면 열매가 없다.

27. 게으른 사람들은 일하는 것이 가장 많은데, 게으른 사람들은 더 게으르고 힘든 일을합니다.

28. 게으름은 가난의 열쇠입니다.

29. 게으름이 지혜의 가장자리를 예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30. 게으른 인간의 마음은 마귀의 공장이다.

31. 재산의 비밀은 SAVE 편지에 있습니다. 희생은 부자가되는 비밀입니다.

32. 젊은 시절, 가난한 나이 젊고 힘들어, 상사가 슬퍼.

33. 약간의 지식은 위험한 것입니다.

34. 상식의 소수는 학습의 가치가있다. 소량의 상식, 많은 지식.

지식은 점진적으로 발전 할 수 없으며 도약 할 수 없다.

36. 다른 사람들의 어리 석음으로 지혜를 배우고 다른 사람들의 어리 석음에서 배우십시오.

37. 다른 사람의 비용으로 배우는 것이 좋다.

38. 지혜는 건강이 육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마음에 알리는 것입니다. 지식은 육신에 건강이있는 것처럼 영 안에 있습니다.

39. 경험은 최고의 선생님이며, 경험은 최고의 선생님입니다.

40. 경험은 지식의 아버지이며 어머니는 기억이며 경험은 지식의 아버지이며 기억은 지식의 어머니이다.

41. 손재수는 경험에 의한 것이며 경험으로부터 얻은 지식.

42. 연습은 완벽하게하며, 연습은 완벽합니다.

43. 경험은 친애하는 학교를 유지하지만, 어리석은 사람들은 다른 곳에서 배우지 못합니다. 경험 학교 수업료가 높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배우지 못합니다.

44. 경험이없는 학습보다 학습이없는 경험이 더 낫다. 경험이없는 학습보다 학습이없는 경험이 더 낫다.

45 번 구입 한 재능은 두 번 가르 칠만한 가치가 있으며, 경험을 통해 얻은 지혜는 배우기에서 얻은 지혜보다 낫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은 두 가지 교사의 가르침보다 낫습니다.

46. ​​보는 것은 믿는 것입니다.

47. 사업은 생명의 소금이며, 그 원인은 생명의 소금이다.

48. 즐거움 이전의 사업 : 사업이 제일 먼저하고 재미는 배제됩니다.

49. 사업으로 사람을 시험 할뿐 아니라 시험도한다. 직업은 사람을 시험 할 수는 있지만 사람을 만들 수도있다. 54. 사업을 소홀히 한 것은 사업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직업을 소홀히하는 것이 직업을 포기하는 것이다.

50. 사업 상 자신을 생각하지 마십시오. 너무 높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저지르지 말고, 당신이 큰 재능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51. 사업은 번거로울 수 있지만, 게으름은 유해합니다. 사업은 혼란 스럽지만 게으름은 더욱 커집니다.

52. 그 밑에서 그의 사업이 자신의 사업보다 항상 높다고 생각하는 사람.

53. 사업을 하시되 노예가되지 말고 일을하십시오. 그러나 노예가되지 마십시오.

54. 모든 사람의 사업은 누구의 사업이 아닙니다. 모든 사람의 사업은 물을 필요가 없습니다.

55. 일은 노동자를 만듭니다.

56. 10 명을 만나는 것보다 나은 주인이 되십시오. 10 가지를하는 것이 낫습니다.

57. 아픈 일은 두 번해야합니다. 처음으로 다시해야합니다.

58. 그들은 할 수있는대로 할 수없는 사람들은 할 수있는대로해야합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59. 일을 잘하려면 스스로하십시오. 일을 잘하고 싶다면 스스로해야합니다.

60. 한 번에 가장 많이하는 사람.

61. 모든 것은 한 번하고 싶어하고, 결과는 끝낼 수 없다.

62.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러 하듯이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잘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사람들은 당신을 칭찬 할 것입니다.

63. 언제든지있을 수있는 일은 즉시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64. 언제든지 할 수있는 일은 항상 언제든지 끝나지 않는 것들입니다.

65. 시간이 흐르고 시간이 흐릅니다.

66. 시간은 돈이다. 1 인치의 시간은 금 1 인치이다.

67. 시간과 조류는 아무도 기다리지 않습니다. 몇 년은 무자비합니다. 몇 년이 다 지나고 있고, 여러 해가 사람들을 기다리지 않고 있습니다.

68. 모든 것이 시도됩니다. 모든 것을 시험 할 때입니다. 5. 시간은 진리를 시도하고 시간은 진리를 시험한다.

69. 과거의 시간은 다시 되돌아 갈 수 없습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70. 모든 시간은 과거의 시간이 아니며 시간이 없어졌습니다.

71. 아무도 어제 다시 전화 할 수 없으며, 어제는 다시 전화하지 않습니다. 9. 내일은 결코 오지 않습니다. 내일 의지하지 마십시오.

72. 오늘 하나는 내일 두 살의 가치가 있습니다. 오늘은 두 살 이상입니다.

73. 아침 햇살은 하루에도 지속되지 않습니다. 좋은 시간은 흔하지 않으며 태양은 하루 종일 비칠 수 없습니다. 12. 크리스마스는 일 년에 한 번 올 뿐이며 크리스마스는 단 1 년입니다.

74. 즐거운 시간이 지나가고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오.

75. 행복은 시간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76. 시간은 가장 큰 슬픔을 줄여 주며 시간은 극심한 슬픔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

77. 그 날은 짧지 만 그 일은 많이 있습니다.

78. 당신이 오늘 할 수있는 것을 내일까지 단념하지 마십시오. 오늘은 오늘의 문제이며, 내일까지 연기하지 마십시오.

79. 내일 당신이해야 할 일이 있습니까, 오늘하십시오. 내일은 있다면 오늘하십시오. 19. 적절한 시간에 모든 일을하는 사람에게는 하루가 3 일 가치가 있으며, 모든 것이 제 시간에 끝나고, 그 날은 3 일간 승리합니다.

80.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생명 연장이 필요하며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삶을 연장시키는 것입니다.

81. 모든 것은 시간이 있고 그 시간은 지켜 져야합니다. 모든 것이 시간이며, 결코 길을 잃지 않습니다.

시간이 흐를 때 시간을내어 시간을 빼앗기지 않도록하라. 쪼그리고 앉아야 할 때 침묵을 지켜야한다.

83. 기회가 소홀히 될 때, 결코 다시 당신에게 돌아 오지 않습니다. 기회는 잃어 버리지 않으며, 더 이상 오지 않을 것이며, 기회는 다시는 오지 않을 것입니다.

태양이 비치는 동안 건초를 만드십시오.

85. 철분이 뜨거울 때 타격.

86. 오늘 일하십시오. 당신이 얼마나 혼란스러워할지 모르기 때문에, 오늘 진행되고있는 일이 있으며, 명나라가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87. 시간 엄수는 사업의 영혼이다. 시간 엄수는 사업의 요소이다.

88. 지연은 시간의 도둑이며 지연은 시간의 적이며 지연은 시간 낭비입니다.

89. 모든 조류가 썰물이 아닙니다. 조류가 올라 오면 조류가 생깁니다.

지식은 힘이다. 지식은 힘이다.

91. 지식은 재물보다 낫다.

92. 지혜는 금이나은보다 낫다 지식은 금과은보다 낫다.

93. 마음 속의 지혜가 손에 든 돈보다 낫다 가슴에 관한 지식은 손에있는 돈보다 낫다.

94. 지혜는 우리가 값을 치르더라도 좋은 구매이지만, 지식을 얻기 위해 가격은 높고 보람 있습니다.

95. 의심은 지식의 열쇠이며, 의심은 지식의 열쇠입니다.

96. 지식을 원한다면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하며, 지식을 요구한다면 부지런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