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결코 끝내지 않는 꿈


<br /> <br /> Wen Xia는 한 마디로 "꿈은 속옷과 같고 살 수 없다.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네가 가질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없다."라고 말한 적이있다. 이것은 실제로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나는 이틀 동안 내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눴고이 문제에 관해 이야기했다.
그는 나에게 물었다 : "당신은 졸업 후에 무엇을하고 싶습니까? 어느 도시에 있습니까?"
나는 매우 화가 나서 "나는 아직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매우 분명한 사람입니다. 그는 "어떻게 목표가 없습니까? 앞으로 무엇을하기를 원하나요?"
그래서 저는 이것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테스트하기 위해 몇 가지 직업 계획 주제를 다루도록하겠습니다. 사실, 나는 그것을했고, 그것은 아주 정확합니다. 작가, 텍스트 편집기. 그러나,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어떤 것들은 캐주얼 할 필요가 있고, 플레이 할 여지가 있으며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나는 꿈도없고 목표도 없다고 말했고, 그렇다면 지난 몇 년 동안 내가해온 모든 것이 쓸모 없게되었다. 비록 내가 아주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일반적인 목표는 "하고 싶은 사람이되고, 내가하고 싶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나는 삶이 도로지도가 아니라고 느낍니다. 나는 원래 모델이 하나님이 당신을 위해 마련해 놓은 길을 따르기를 원합니다. 나는 삶의 교차점에있을 때마다 나는 느낌으로 걷습니다. 나는 다음 정거장의 놀라움을 고대하고 있으며, 현상 유지에 익숙한 사람이 아니라 내 인생에 흥분과 흥분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상에 관한 주제에 관해서는, 나는 아직도 조금 길을 잃고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나는 종종 자신감이 없어, 많은 꿈을 실현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아마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종종 그것을 일반적으로 말합니다. 그냥, 낙관적 인, 이것은 필수입니다. 오늘 해피 캠프의 호스트 인시에 나 (Xie Na)에 관한 재미있는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내가 그녀의 와이 보 (Weibo)에 대해 걱정할 때, 나는 그녀가 주위 사람들을 감염시킬 수있는 행복한 소녀임을 알게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잘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행복한 사람이 가장 큰 꿈입니다. 아빠가 전화를했을 때, 그는 항상 "즐겁게 보내주는 것이 좋다!"라고 한마디했습니다. 이것이 나를 가장 감동 시켰습니다. 인생은이 인생에서 너무 짧습니다. 인생은 너무 짧습니다. 물론 당신은 충분히 행복해야합니다. 내가 고등학생이었을 때 나는 언제나 Fan Qiqi의 "The First Dream"을 사용하여 자신을 동기 부여했다. 그 노래는 항상 나에게 많은 동기 부여를 제공해 피곤했을 때 책을 계속 읽을 수 있었다. 나는 게으르다. 너의 미래는 계속 배울 것이다. 대학 입학 시험이 끝나고 모든 것이 풀렸을 때, 그것이 비어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중학교 6 학년 때 중학교 6 학년은 대학 입시를위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쓸모가 없지만 중국의 교육 시스템에는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대학 입학 후, 나는 많은 신입생이 이전처럼 혼란 스러울 것이라고 믿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혼란에 놀라고, 어떤 사람들은 일찍 깨어 있고 열심히 일합니다. 그런 다음 격차가 벌어졌습니다.
그리고 사람의 진정한 이상은 무엇입니까? 나는 공통점이 한 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이 세상에 살 가치가있는 사람이 되십시오."아무도 내 인생이 쓸모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소위 가치있는 사람들의 가치관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어제 전날 쓴 로그를 열었을 때 7 년과 똑같은 방식으로 쓰여진 "내 백개의 꿈"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내가 성취하고자하는 100 가지 목표를 썼다. 내 친구는 그것이 지루하다고 말했고, 꿈을 기록 할 수 있다면 그것은 꿈이 아닙니다. 그리고 나는이 백가지의 꿈이 실현된다면 내 삶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대한 꿈은 많은 겸손하고 작은 꿈과 작은 목표의 조합이기 때문에.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삶의 꿈이 끝나지 않을 것임을 기억해야합니다.
2012.7.31에 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