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꿈의 끈기가 실현되지 않을 때


홈페이지에 올렸기 때문에 여러 번 묻습니다. "왜 병사와 결혼하고 싶니?"

"비 군사 결혼은 원래의 의도가 아니다. 나의 원래의 의도는 군인이되는 것이다! 병사가되는 꿈이 현실에 의해 무자비하게 박살 났기 때문에, 그러므로 누군가가이 꿈을 꾸고 나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너무나 미안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소규모에서 고등학생까지, 지금도 나는 군대에 대한 나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내가 퇴각하여 다른 꿈을 꾸려야 할 꿈을 꾸는 이유는 무엇인가? 실제로, 이것은 정말로 약간의 무력한 이야기입니다.

사관 후보생에 따르면, 나는 지역 대학의 학부이어야합니다. 3 년 전, 대학 입시의 가슴 검사에서 왼쪽 폐는 상엽의 끝 부분에 그림자가 발견되어 결핵으로 진단되어 13 년 만에 평범한 대학을 거의 놓치지 않고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자본이 거의 없었다. 그 순간부터 내 삶은 점차 내 꿈의 궤도에서 벗어나는 것처럼 보이고 군대 나 군대 학교는 내 마음 속의 꿈 일 수밖에 없다는 것을 점차 깨달았다.

저의 주위에 많은 자매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지원의 넓이는 때때로 그들을 부끄럽게 느끼게 할 것입니다! 서명 된 네트워크 이름

기차역에서 경비를 지키거나 명령을 지키던 장교들을 보았습니다. 나는 멈추고 기다릴 것입니다. 티켓을 확인하는 시간을 거의 놓쳤습니다. 새 학기에 새로운 군사 훈련을 시작할 때 나는 의식을 잃을 것입니다. 나는 눈물을 못 느끼고 갑자기 천안문 광장에있는 지위를 보았을 때 고민을하게된다. 작년 7 월에 가장 당혹 스러웠던 것은 지난 밤 7시에 베이징에 갔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저녁 12 시경에 왕푸징 주변을 돌아 다녔지 만 천안문 광장에 머물렀을 때 사람들은 여전히 ​​경비를 보았습니다. 나는 거기에 가고 싶지 않았다. 그리고 나 주위의 작은 친구는 나에게 웃었다! 사실, 나는 정말로 무지하지 않고 단지 열심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10 년 이상 붙어 있던 꿈은 내 마음 속에 빠져 나올 수없는 가시와 같습니다. 그래서 그 꿈을 볼 때마다 내 미래를 생각 나게합니다. 세상을 떠났거나 내려야하는 꿈 ...

군대의 친구들은 저를 조롱하고 말합니다 : 나는 당신이 군대가 아닌 가정에서 군인을 사랑하는 것을 정말로 알 수 없다. 군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군대는 좋지 않고 군대는 좋지 않다. 또한, 모든 군인이 좋은 사람은 아닙니다.

내 대답 : 나는 다른 것들에 관심이 없다. 나는 단지 그 결단과 겸손하지 않기 때문에 군대와 사랑에 빠졌다! 네, 제가 좋아하는 것은 군대의 인내심, 인내의 정신입니다! 실패

그러나 내가이 말을 할 때, 그들은 여전히 ​​나에게 웃을 것이다. "너는 너무 단순하다. 당신은 군대를 이상화했다. 당신은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 그것은 너무 장님이다. 군대는 확실히 TV 화면만큼 밝지 않다!" 그들이 무슨 말을하든, 나는 여전히 끈기 있습니다. 제 친구가 제 학생의 지위를 병사로 유지하도록 도와달라고했습니다. 나는 2 학년 때 용감하게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

나중에 언니를 만났고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미숙 한 꿈을 다른 삶의 태도로 적극적으로 전환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이 문장은 정말로 저에게 많은 영향을줍니다. 이제 나는 여전히 내 꿈을 간직하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고, 나의 새로운 꿈을 준비한다.

현재, "비군사적이 아닌 결혼"결정 이외에 군대를 지원하는 길에서 매우 이성적인 결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삶에 참여할 기회가 없을지라도, 점점 합리적이되기 시작했다. 천천히 배우고 군대 캠프 문화를 이해하고 군대 생활을 이해하십시오.

이제는 도서관에서 "해방군"이나 다른 군사 신문과 잡지를 몇 시간 동안 부숴 버리고 가끔 사관 후보생이나 삼촌들과 이야기하고 싶다. 군대와 군대의 실제 생활의 일부이며 때로는 군대에 가고 싶거나 군사 학교를 테스트하여 일부 조언을하기를 원하는 일부 남동생에게도 가능합니다 ... 마침내 군비를 지원하기 위해 더 이상 맹목적으로 말한 것이 아니라 정말 행복합니다.

나는이 플랫폼에 오랫동안 관심을 기울여 왔기 때문에 며칠 전부터 "군대를 사랑하는 소녀, 조금만 붙잡아 야하는 소녀"라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잘 쓰여졌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해보십시오 : 우리는 꿈을 꿀 수 있고, 비군사적 인 결혼은 무엇이며, 무엇이 잘못 되었더라도 무관심하고, 자신의 원칙을 지녀야하며, 꿈을 추구하는 데 자신의 꿈에 합당하게 노력해야합니다.

나는 모든 이들이 합리적으로 군대 지원의 길로 나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