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Li Yuchun은 2019 년에 남자 친구로 재직했으며 주요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논평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2019 년, 해피 보이즈 (Happy Boys)는 창사에서 66 명의 강력한 모임을 가졌습니다. 회의에서 호남 위성 TV 올해의 패스트 남자 결승의 4 번째 리뷰 : 2005 슈퍼 소녀 챔피언 리 Yuchun 발표했다. Li Yuchun이 2013 년 빠른 남성 평론가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는 오랫동안 회의에 불타 오르며 오늘은 먼지가 닥쳤다. Li Yuchun은 다른 3 명의 심사 위원 인 Nicholas Tse, Chen Kun 및 Tao Jingying과 함께 빠른 남자 결승에 앉을 것이다. 11 일 저녁 첫 생방송 : 참여한 가수들의 공연에 대해 논평하는 최초의 "National Top 20 Birth Battle".

Li Yuchun은 빠른 남성 리뷰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기자 회견에서, Li Yuchun 판사가 어떤 판사 스타일을 채택 할 것인지 묻는다면, 이전 3 번의 판사 스타일은 모두 하나님 편집의 효과 였고 그의 스타일은 관객이 현장을보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조용했습니다. 리 유천 (Li Yuchun)도 현장에서 한숨을 쉬었다. 드래프트가 10 년째를 맞이하여 무대에서 새로운 슈퍼 우상의 탄생을 고대했다.

그 후, Tencent 공식적인 마이크로 블로깅의 2019 행복한 남성 목소리도 같은 메시지와 서정 문장을 발표했다 : "그녀는 슈퍼 소녀 스테이지에서 데뷔, 중국 최초의 인기 공립 아이돌은 동화의 불사의 함을 세상에 증명하기 위해 자랑스러운 결과를 사용했다. 기적이 계속되는 그녀는 Li Yuchun, 낮은 키 겸손! 신비한!이 슈퍼 우상은 모든 사람들에게 친숙하고 익숙하지 않은, 배심원 초안에 데뷔, 그녀의 외모는이 무대를 새로운 불꽃으로 만들 것입니다! ! ". 또한 "호남 위성 TV 겨울 파우더 네트워크"라고도 알려진 Weibo는 2013 년 Fast Men 's Four Judge 그룹이 Kun, Xie Wei, Tao Jing 및 Li Yu의 조합으로 Li Yuchun이 추가되었음을 확인하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이 4 개의 단어의 동음 이의어는 매우 기쁘고 쇼를위한 좋은 신호를 나타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기자 회견에서 호남 위성 TV는 또 다른 무거운 소식을 발표했다. QQ 뮤직은 2013 해피 보이즈 (Happy Boys)와 독점 인터넷 음악 저작권 협력 미디어의 공식 온라인 음악 플랫폼이다. 게임 진행 과정에서 QQ Music은 "해피 보이스 (Happy Boys)"호의 음악 앨범을 독점적으로 출시하고 PC, 모바일 클라이언트 및 WeChat의 공식 플랫폼 리소스를 통합하여 1 억을 초과 할 것입니다.

또한 QQ Music은 "해피 보이스 (Happy Boys)"의 "Shaking a Song"이라는 혁신적인 대화 형 모드를 사용자 정의하기 위해 자체 제품 기능과 결합하여 음악을 좋아하는 젊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것을 가져다 줄 WeChat 플랫폼과 공동으로 홍보했습니다. 음악 경험. 레이스 결승전이 끝나면 네티즌들은 QQ Music "Shake"기능을 통해 Happy Boys의 라이브 노래를 듣고 올 여름 음악을 듣는 가장 인기있는 방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협력은 QQ 음악과 전통적인 TV 산업 간의 협력을위한 새로운 시작이 될 것이며, 국경 간 통합과 분할 화면 연계를위한 혁신적인 시도이기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