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인생의 열쇠를 찾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학교에가는 것 외에도 여름과 겨울 방학 동안 양떼가되어 무리를 따라 강을 따라 불모의 언덕을 오르고 새 소리를 듣고 꽃 냄새를 맡았습니다. 벌거 벗은 언덕에 누워서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보며 순수한 꿈을 꾸는 것.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고등 교육 기관은 나에게 기회가 없으며 손을 잃었으며 고대 도로는 서쪽으로갔습니다. 꿈처럼 잔인한 현실은 당분간 직면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내 아버지의 힘든 일이었고, 어머니의 충고 였고, 실패의 그늘에서 벗어나게 해주었습니다. 부모님이 에이커를 갈아서.

땅을 경작하고 농사를 배우며 농부가 능숙해야하는 모든 일을 배우십시오.

인생은 힘들고 쉬는 계절에는 가방을 가지고 다니고, 꿈을 꾸고, 낡은 Chaimen을 떠나고, 부모님을 떠나고, 마을의 형제를 따라 가고, 마을을 벗어나 내 일생을 시작합니다. 가을이오고있다.

도로를 건설 한 계약자가 석공 작업자 였을 때 벽돌공으로 일하고 철강 노동자로 일하면서 벌집 석탄을 팔았습니다. 그 해에 나는 모든 길에서 일했고 모든 길에시를 썼다.

나는 오랫동안 폭력을 당했고 기꺼이하지 않았습니다. 피곤한 다리를 끌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일어난 일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시간의 괴로움, 어머니는 눈물을 흘 렸습니다.

30 세의 나이에, 그는 아버지와 형제들에게 "발걸음"을 내주고, 마을의 작은 길을 걷고, 관리와 사람들의 중간을 걸으며, 업로드되고 발행되어 괴롭힘을당했습니다. 공무원은 작은 게시물이고 Lu는 자신을지지하지 않는다는 것이 한두 번입니다. 세계의 흥망 성쇠 이후에는 기복이 있습니다. 젊고 노인, 고통에서 고통받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이미 "혼란스럽지 않은 해"의 해입니다. 아무 것도 행해지 지 않고 양손이 비어 있습니다. 나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있는 나에게서 명성과 행운이없는 향 차의 키 큰 차. 이 순간, 나는 눈을 감고 하늘을 느낄 것이며, 아들 만 잘 읽을 수 있습니다. 내 외로운 삶의 위안, 깨지기 쉬운 마음.

하얀 머리카락을 가진 부모 만이 포기할 수 없으며, 인간 세계의 폭풍 이후 그들은 세상에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연약하고 아프며 일년 내내 일합니다. 오늘은 여전히 ​​시간을 보내고 저녁으로 걸어 들어갑니다.

세상에서, 일종의 속삭이는 채찍이 내 창백한 영혼에 비명을 지르고있다.

차례는 담배처럼 꿈처럼 수십 년입니다. 이 삶의 영혼의 위안은 경외감을 불러 일으키고, 문학을 사랑하며 평생 읽는 것입니다. 나는 봄에 서두르고있다, 나는 행복하다.

명예와 재산을 위해 반감기가 지났고, 더 이상 쫓지 않습니다. 그냥 평화를 구하십시오. 아이가 올라가고, 가족은 조화로 우며, 부모는 행복합니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것들이 헛되다, 그것의 용도는 무엇인가?

뼈의 고통, 가슴의 기억은 내 삶을 되 살릴만큼 충분합니다.

중국인은 바람과 함께 가고, 나는 강하고 미소를 짓고, 괴로움을 맛보고, 차갑게 보입니다. 어깨를 걷고 잃어버린 열쇠를 찾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