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세상은 얼마나 큰가요?


세상은 얼마나 큰가요?

심장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이상, 추구, 야망, 가슴, 시야 및 영역입니다. 가슴이있는 사람 만이 일류의 위대함을 누릴 수 있으며, 큰 영역이 있다면 위대한 일을 할 수 있습니까?
많은 일을 할 때, 우리가 자주하지 않는 것은 지식과 능력이 아니라 가슴과 비전과 영역입니다.
핀홀처럼 작고 일을하고, 종종 선택하고, 경멸하고, 두려워하고, 돌보고, 고통을 겪는 사람들은 하루 종일 바쁘지만 결국 아무것도하지 못합니다. 바다처럼 넓은 사람도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평범한 일이지만, 결코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고, 자기 파괴를하지만,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사심없는 헌신을하며, 이익과 손실에 의존하지 않지만, 보통 입장에서는 특별한 성과를 낳았습니다.
지식 부족은 배우고 풍성해질 수 있으며, 낮은 능력은 훈련되고 강화 될 수 있습니다. 마음을 넓히고, 지평을 넓히며, 영역을 승화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끊임없는 학습, 내성, 담금질, 재배 및 족쇄가 필요합니다. 사람이되고 일을하는 것은 영역이 있으며, 당신은 자비 롭고 현명해질 것입니다. 자비 롭고 지적인, 둘다 무적.
마음이 커지면 한 쌍의 눈과 한 손, 한 쌍의 귀를 갖게됩니다. 풍경을 볼 수 없다면 느낄 수 있고, 도달 할 수 없다면 마음에 닿을 수 있고,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심장이 들릴 수 있습니다. 마음으로 일을하는 것은 옳고 그름을 분명히 구분할 수 있고 가을에 대한 통찰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마음으로 일하는 것은 독창적이고 능숙 할 수 있으며, 마음으로 일을하면 바람과 Huigen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 모든 것이 잘되어지고 잘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위대하기는 어렵지만 위대한 사람과 같은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끔찍한 위대한 일을 할 수는 없지만 큰 영역의 사고 방식을 사용하여 평범한 작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손바닥이나 눈 아래에 마음을 두지 말고 산과 바다 꼭대기에 마음을 두십시오. 산의 중심부에서, 당신은 "봉우리 최고봉", "산들과 작은 산들을 나열", 그리고 무수한 멋진 경치를 즐길 것입니다, 당신이 바다에있을 때, 당신은 "이백년 동안 자신감 넘치는 삶을 살 것이며, "Li"는 용감한 인물로 영웅의 진정한 성격을 보여줍니다.
얼마나 큰 마음, 큰 무대, 얼마나 큰 마음, 얼마나 큰 세상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