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지속성은 이기기의 몸짓이다.


고위 광고 회사의 카피라이터가 기자에게 인터뷰를 받았을 때, 기자가 그녀에게 자신의 감정에 대해 물었을 때, 그녀는 단지 두 가지 단어, "인내"를 말했다.

6 년 전 그녀는 면직 공장에서 정리 해고당한 노동자 였지만 할 일이 없었지만 문학을 사랑했습니다.

그 해 여름, 그녀가 사랑했던 당황한 소년도 그녀와 헤어 졌는데, 그 소년은 어머니는 여성들이 일을 할 수 없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녀는 웃으며 소년을 보았다.

와서 그녀는 졸업장이 필요없는 광고 회사에 왔습니다.

아카데미 오브 아트 (Art School)와 미술 학교 (Art School)를 신청하는 사람들은 수 백 명이 있으며, 활기차고 젊음으로 가득합니다. 그들은 재능 있고 상을 받았습니다. 모집 과정에서 그녀는 반복해서 물었다 : 그것이되어야 하는가? 그녀의 차례가 올 때까지 그녀의 마음은 여전히 ​​자신에게 묻고 있습니다. 맞습니까?

그녀는 상냥한 사람을 보았다. 그의 친절한 미소 속에 갑자기 용기가있었습니다.

그녀는 싸우고 싶다. 다행히도, 지식인과 지식 계급 사이에는 항상 암묵적인 이해가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녀는시를 읽었습니다.

매우 전설적인 그녀는 고용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곧 그녀와 다른 창조적 인 사람들 사이의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그녀의 아이디어는 종종 칼을 생각할 수 없었고, 다른 누군가가 그것을 디자인했을 때, 그녀는 꿈을 꾸었습니다.

광고 회사의 수입은 성과에 따라 지불되며, 6 개월 전체의 월급이 가장 낮습니다. 핸디맨 외에, 그녀는 셀 수없이 많습니다.

그녀는 직장에 적합하지 않고 준비가되어 있다고 느낍니다. 그녀가 직업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누군가 돌아 서면 항상 그녀의 주머니에있는 사표 보고서를 꺼내려고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것을 잃고 싶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문학과 카피 라이팅 사이의 재능과 전환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6 개월 후 그녀의 첫 번째 아이디어가 회사에 채택되었습니다. 한 달 후, 그녀는 강한 회사에 대한 광고를했고 그 회사는 한 마디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두 개의 창작물이 그녀의 어두운 세상을 찢어 버리고 희망의 새벽이 왔습니다.

그때부터 그녀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화산처럼 분화되었고 때로는 드라이 광고에 적합하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도있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단지 일종의 "지속성"일 것입니다. 관계의 비율이 3 또는 7 일 때 지속되는 시간이 길수록 커질 것입니다. 지속되고 완고한 사람은 승리하는 태도를 취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