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미래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지금 열심히 일하는 것처럼


미래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지금 열심히 일하는 것처럼
1. 사실이 세상에는 구멍이 뚫려 있지 않다는 느낌이 없습니다.
나에게는 7 년 동안 사랑에 빠져 있거나 헤어 졌던 친구 A가 있습니다. 그때 그는 낯선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우리는 모두 그가별로 관심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술에 취해 오랫동안 울었습니다. 다음날 그는 일어 났고 특별한 문학적 말을 나에게 말했다. "사실,이 세상에는 구멍으로 가득 차는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세계를 걷다, 모든 괴물들.
나는이 기록에 모든 사람이 매우 붉어 졌음을 기억한다. 나는 대부분의 내용을 잊어 버렸지 만, 나는이 문장을 깊이 기억하고있다. 후에 나는이 텍스트에서 청소년을위한 또 다른 이름이 쓸데없는 이름이라고 썼다. 이런 종류의 쓸데없는 일은 당신이 어떻게 지냈든지 상관없이 낭비가 소중히 여겨지고 나중에 생각할 때 충분히 기분이 좋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사람을 아주 좋아하는 것처럼, 당신은 끝까지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장 끔찍한 일은 당신이 이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바꿀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어머니와 함께이 문제에 대해 한 번 이야기했는데, 그녀는 함께 사랑에 빠지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신뢰할 수없는 일입니다. 나는 그것이 문제가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제 나는 넘어 질지라도 일어날 수있다.
2.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친구 B가 오늘 갑자기 나에게 말하면서, 그녀는 나에게 "미래에 좋아하는 사람이나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고를 것입니다."라고 물었습니다. 오랫동안 생각 했었는데, 그녀에게 대답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습니다. 개성, 나는 확실히 내가 좋아하는 것을 고르는 것을 선택하고, "나는 결코 사랑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결코 사랑하지 않는다"는 말을 더할 것이다.
나는 당혹 스럽다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골라내는 것이 부상을 두려워하는 경우 나는 그것을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나는 기꺼이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그녀는 나이가 이미 있다고 말하면서, 여유가 없거나,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선택합니다. 어쩌면 조금 더 행복 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녀를 위해, 꿈은 다른 것보다 중요합니다. 나는 동시에 공부하고 싶습니다. 이제는 아무것도 가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일찍 집에 가고 싶습니다. 나는 전혀 피곤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강한 여자가되고 싶지 않습니다. 사본을 찾고 싶습니다. 안정되고 안정된 남편과 안정된 가정의 경우입니다.
3, 머리와 어깨의 삶은 유일한 자존심입니다.

내가 책을 출간 한 후, 나는 종종 외로움을 없애고, 미래를 보는 방법과, 꿈을 보는 방법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나는 새해 첫날까지 새벽 4시에 아직도 원고를 따라 잡는다. 눈을 감고 갑자기 깨달았다. 너를 좋아하는 사람은 언젠가 너를 싫어할 것이다. 너는 서둘러야한다. 어느 날, 당신은 그것을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이루고 싶은 꿈은 전혀 실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한때 그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은 언젠가 중요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실제로 아무것도 아닙니다. 수년이 지난 후에, 당신이 생각할 때, 당신이 진정으로 자랑스럽게 느끼게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당신의 머리로 걸었던 인생입니다.
나는 소위 외로움을 결코 없앨 수는 없으며, 소위 미래를 볼 수 없다. 나는 내 꿈을 실현하기 위해 왜 열심히 노력해야하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것을하고있다. 예를 들어, 극장 시작 부분에 나와 그녀의 결말을 말하면, 내가 여전히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 더라면 상관 없으며, 나는 돌아가고 떠날 것입니다. 그것이 나라면, 나는 그녀를 더 좋아할 것입니다.
차라리 다른 사람들이 내가 트랜스포머라고 생각하게하고, 모든면에서 탐닉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저를 슬프고 피곤하고 넘어 지길 바라지 않습니다. 나는 아무도 불평하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불평하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4.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하는 것도 보상입니다.

사실, 부모님은 항상 나는 믿을 수 없다고 느꼈다. 나는 당신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반드시 말할 필요는없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심각한 내상을 입어서 당신을 걱정하지 않는 척할 것입니다. 당신이 사라질 때 당신은 세상에서 당신보다 오히려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당신이 나타날 때 실수로 가장합니다.
우리 엄마는 여전히 농담으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너를 보아라. 믿을 수없는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무도 읽지 않는 책을 쓰고,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가라. 정말로 신뢰할 수 없다."그들은 항상 내가 지금 이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너무 열심히, 매일 밤마다, 나는 가까운 유닛에서 일하게하고 싶다. 사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집에서 돌아 왔고 편리했고 적은 수입을 얻지 못했지만 나는 여전히 거부했습니다. 예, 아마도 책을 쓰는 것이 신뢰할 수는 없지만 나는 아무 것도 느끼지 않습니다. 글쓰기는 글쓰기의 보상이며, 그림은 그림의 보상이며, 노래는 노래에 대한 보상입니다.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것을 할 수 있다면, 누가 보상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매일 두 시간 씩 책을 읽는데 시간이 없으면 잠자기 전에 20 분 동안 볼 수 있습니다. 주말에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두 번 쓰고 2 만 단어를 쓰고 지울 것입니다. 좋은 기사를 쓰는 것은 행운이다. 사람이 글을 쓰고 있다면 그것은 힘든 일이다. 더 자주 세계에 대한 태도는 세상에 대한 당신의 태도에 달려 있으며 불평 할 것이 없습니다.
사실, 매일 밤 8시에 영화를보아야하고, 적포도주를 마시 며 신선한 가짜를 마시고 시간이 지나면 11시에자는 친구가 있습니다. 위층에 사는 사람은 매일 아침 5시에 깨우지 만 아직 그곳에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수면.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페이스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스스로를 벗어날 수 없습니다.
5, 신뢰할 수없고 안정적인 최종 분석에 보안 문제입니다.
나처럼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선택의 여지가 있는지 모르겠다. 사실 우리가 신뢰할 수 없거나 매우 안정적이든간에 대부분의 경우 우리 모두는 매우 중요한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이 질문은 기본적으로 "보안"이라는 세 단어입니다.
나중에, 나는 단지 미래에 대해 걱정하기보다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원했습니다. 이 길에서 투쟁 만이 당신에게 안심을 줄 수 있습니다. 꿈을 누군가에게 고정시키지 말고 주변의 속삭임을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미래는 당신 자신의 것이며, 당신 만이 최고의 보안 감각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을 약속하는 것을 잊지 말고, 당신이 가고 싶은 곳, 얼마나 힘들었 던지, 얼마나 멀리 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신뢰할 수 없는지를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망설 일 때, 세상은 매우 크고, 용감하게 첫 걸음을 내딛을 때, 세상은 작습니다. 어느 날 당신이 좋아하는 자아가 될 때 누가 당신의 선택에 의문을 가질 것입니까? 당신은 당신을 위해 더 잘되었고, 당신은 더 나은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너는 누구냐, 너를 만날 사람.
중요한 것은 당신이 선택한 선택에 상관없이,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합당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위에 기록 된 것과 똑같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여기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이 진정으로 자랑스럽게 느끼게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당신의 머리로 걸은 삶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