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평이함은 가볍지 않고 노력은 사실입니다!


그것이 끝났을 때, 그것은 "닭고기 스프"와 같은 종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생명은 빈손으로 생기고, 빈 손으로해야합니다.", "평야는 맛이 없지만 삶의 진정한 맛입니다. 평이한 것이 아니라 아무것도 찾는 것이 아닙니다. "인생의 본질", "여유롭게 외로움을 느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바쁘고 바쁘고 바쁘고 바쁜 일들", "하루에 수천 끼의 식사, 하루 세 끼의 식사, 부유하고도 힘이 센, 흑백 일일 고위 관리 Houlu는 또한 매일 일하고 있으며, Ronghua는 부유하고 부유하다. 또한 over-the-top이다. ""돈보다 돈을 더 많이 먹어라. 가족은 가난하고 부유하며 행운이다. "

때로는 생각해 봅니다.이 말은 정확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마음을 평온하게하고, 곰곰이지며 잃고, 조용한 삶의 조류에 직면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저는 삶이 원래 WTO 가입의 관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의 불꽃 놀이를 먹지 않는 성도들이 아닙니다.이 "치킨 스프"는 전 세계적으로 무엇입니까?

인생이 살아있을 때 이름을 섞어 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훌륭한 직업을 창출 할 수는 없지만 분명한 양심을 가져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삶은 무엇입니까? ! 당신이 인간으로 태어 났으므로, 당신은 세계에서 최초라는 영웅적 정신을 가져야 만합니다. 당신은 사람, 죽음 그리고 영웅으로서의 삶을 가져야합니다. 독수리는 하늘을 치고 거위는 이름을.습니다. 우리는 돈과 지위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명예와 운은 경력 성공의 생존 일뿐입니다. 우리는 자신의 가치를 최대한 실현하고 향상시켜 자신을 유망하고 유용하게 만듭니다. 영적 추구.

많은 사람들이 명성과 재산에 무관심한 것처럼 보이는데, 하루 3 끼 식사를 위해서만 사는 것이고 이것은 저급 본능의 욕구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예, 우리는이 마음 상태에서 침착합니다. 그러나 마음의 평화는 우리가 발전을 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부정적 우울증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마음의 평화는 경력 추구와 긍정적 진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안도는 실패 이후의 열린 마음과 추수 후의 둔감입니다. 좌절감에 시달리지 않는 힘, 성공으로 인해 만족스럽지 않은 진보입니다.

그러나 삶에는이 "치킨 스프"에 대해 미신적 인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우아하고 무관심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게으르고 비겁합니다. 약한 사람들은 실패를 두려워하고 도주하기 위해 무의미한 행동 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약점을 무관심하고 환경을 변명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람들은 운명에 맞서 싸우는 용기를 가져야하며, 삶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수천 마일을이기는 용기가 없다면, 어떻게 열정을 느낄 수 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재능이 없다"고 말하면서 현대 사회는 공정하고 정의를 최대한 실현했습니다. 실제 재능이 있다면 어떻게 만날 수 있습니까? "재능을 가진 사람"은 "구경"이 "구경"이 아니거나 심각한 "하나의 기술". 게으름은 또한 아주 이상한 일이며 사람들이 편안함, 안식감, 축복이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것은 지루하고, 소진되고, 우울해지며, 사람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박탈하고 가슴이 찢어지게 만듭니다. 그것은 삶에 대해 점점 더 협소 해지고 있습니다.

글을 쓰는 단락이 있습니다. 가장 끔찍한 것은 죽음이 아니라 결코 실제로 살 수 없습니다! 죽어가는 노인에 대해 묻자, 인생에서 가장 큰 후회는 무엇입니까?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한 일에 답하지 않고, 그들이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고, 그들이 취하지 않은 위험과, 추구하지 않은 꿈을 ... 인생의 폭풍과 비교하면, 그것은 더 유감 스럽습니다!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살아있는 것을 좋아하며, 같은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슬픔은 일생 동안 길을 걷고있을 수도 있지만 결코 벗어나지 않은 것일 수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 그 보통의 "치킨 스프"는 오래 가고 움직이지 않고 서서히 읽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