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길은 항상 거기에 있으며, 우리 모두는 신앙과 존엄으로 살아야합니다.


텍스트 / 길

당신이 끝까지 지킬 수 있다면,이 대답은 닭고기 수프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평범한 사람들에 대한 일반적인 이야기 일뿐입니다.

그 당시 저는 외국 회사에서 일하면서 4,500 달러를 벌었으며 다른 세 명의 사람들과 집을 공유했습니다. 다른 누이와 함께 방을 나눴고 다른 두 명은 두 사람과 함께 살았습니다. 나는 우리 두 사람의 집세가 1500이고 다른 두 집의 집세는 한 사람당 800 점임을 분명히 기억합니다.

당시 가장 부러웠 던 직업은 고위급 사무직이 아니라 베이징의 집주인이었다. 매 분기마다, 시간이 다가 오면 소형 전기 자동차의 임차인이 원을 돌며 다음 3 개월 동안의 생활비를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그들은 새장을 들고 팔에 쪼그리고 호두를 들고 무덤에 도박을하고 비둘기를 키웠다. 그러나 그들은 충분한 집을 가지고있다.

나는 그 당시 여성 동료가 2 세대 철거 였기 때문에 특히 인상 깊었습니다. "집이 어디에서 폭파되고 많은 방이 여전히 일하고 있으며 힘든 일을하고 있습니다."그녀는 내가 완전히 망가 졌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내가 일할 때, 나는해야 할 일을 찾고 있으며, 나는 매일 아름다움을 할 수 없다. 등등. 급여가 매우 낮지 만 필요한 교통비, 임대료, 식사비, 쇼핑비 및 기타 경비를 없앴으며 월별 잔액이 있습니다. 2008 년 올림픽 기간 동안 나는 베이징에서 첫 번째 개를 키 웠습니다. 그 이름도 매우 이상합니다. 그것은 달러라고 불 렸습니다. 그 해에 일어난 일이지만, 달러는 가치가 떨어졌습니다.

저는 매일 8시 30 분에 회사에 갈 수 있습니다. 나는 결코 늦은 적이 없으며, 매일 베이징에서 가장 막혀있는 7XX와 300에 앉아 있습니다. 철제 천 셔츠의 황금 종피를 연습하고 있습니다. 움직일 때마다 나는 그림자를 바꾸고 그것을 바꿉니다. 버스에 탑승하면 어떤 사람들이 다음 정거장에 도착할 수 있는지, 어떤 사람들은 절대 가지 않을지를 알 수 있습니다.

여름에 차를 기다리고있을 때 나는 빠르게 날아 다니는 차에 산산조각이났다. 나는 항상 차를 쳐다 보았다. 그 당시 경기는 아마도 배웠을 것이다. 내가 평평한 땅에 도착하자마자 가죽 신발 샌들을 밟고 고모가 방금 닦은 바닥 타일로 걸어 갔다. 나는 특히 당혹 스러웠다. 겨울에는 손이 빨갛고 회사는 30 분 안에 이마에 감정이 없습니다. 회사의 차가운 화장실에 앉아서 엉덩이는 친밀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료들과 나는 매일 쌀을 가져온다. 비록 단순한 재료의 단순한 맛을 지닌 단순한 요리 일 뿐이지 만. 우리는 음식과 요리 기술을 공유하고 버스에서 밀렵의 즐거움과 기술을 공유합니다.

주말에 나는 친한 친구와 일찍 일어나서 데 숭문에 모일 것이며 베이징의 여러 교외로 가서 산을 올라 지퍼를 걷기 위해 몇 시간 정도 버스를 타야한다. 동시에 저녁을 함께 마시 며 술을 마시고 자랑스럽고 말도 안되는 이상적인 삶을 살게 될 것이다. 모두가 좋아하는 주제와 같습니다.

그 당시 저는 베이징에 와서 베이징에 머물고 싶었던 이유를 생각한 적이 없었습니다. 사장님의 단순한 칭찬은 내가 며칠 동안 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노인들이 걸어 갈 때, 나는 컴퓨터를 응시하는 것을 보면서 미소 지을 것입니다. 외관은 만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당시 나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상사와 동료가 있었고, 그들은 내 삶에 영향을 미쳤다. 그 당시 우리는 진실하고 자발적이며 빛 났지만 육안으로는 볼 수없는 빛이 있었지만 당신의 마음으로 그것을보십시오. 사실, 나는 의도적으로 돈을 저축 한 적이 없지만 돈은 정말로 충분하다. 나는 정말로 행복하다. 정말로 간단하다.

나는 2019 년에 구입 한 첫 번째 차가 중고차, 붉은 색 기아 맥시마 (04 년)라는 것을 기억합니다. 원래 주인에게서 열쇠를 가져 왔을 때 나는 그 순간 때문에 거의 울었습니다. 나는 내가이 도시에 통합되었다고 마술처럼 느낀다.

나는 더 이상 유행이 아니지만 더 이상 반짝이는 페인트와 흰색 인테리어가 없지만 조용히 내 마음 속의 가장 부드러운 부분, 즉 내가 바뀌어도 움직이는 것처럼 내 가족처럼 대우합니다. 새 차는 이전에는 한번도 보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5 년이 지났습니다. 당시에 생각했던 것만 큼 단순하지 않았으며, 점차 세계를 꿰뚫어 보았습니다. 나는 매우 힘이없고 어쩌면 더 약해 보입니다.

요즘 나는 매일 10시에 일하러 가고 아직도 잠을 잘 수가 없으며 늦게까지는 교통 체증을 종종 구실로 사용한다. 나는 부엌이 있다고 상상해 보았지만 전에는 그것을 가져 본 적이 없다. 나는 차를 가지고 있다고 상상해 보았다. 나는 주말에 두 번째 차를 샀다. 나는 두 번째 차를 샀다. 나는 내 집을 가지고있다. 나는 월급의 몇 배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처하는 것에 지쳤다. 나는 행복하지 않다. 사람들은 이것이 성숙하다고 말합니다.

무의식적으로 많은 것을 쓰거나, 아마도 기억이나, 아마도 어떤 종류의 공명을 되찾고,이 주제로 돌아가서, 5000 달러는 표준도 아니고 경계도 아니며, 당신의 필요에 대한 변화는 실제 표준과 경계입니다. 물론 참고 문헌에는 욕심, 게으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젊음이라는 잃어버린 물건이 있습니다.

보충 교재 :

우리 모두는 냉소적 인 태도를 보였고, 불공평 한 운명을 애도하며, 세계의 인기를 애도하고, Weibo를 닦고, 세계에 잠기고, 재채기를하고, 2012 년 말이 우스 꽝스럽고 희망찬 날을 보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것을 변경하십시오.

과거에는 모든 먼지가 먼지에 들어 왔고 흙은 지구로 되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짐을 싸고 용감하게 길을 가야합니다. 더 많은, 또는 우리는 감사해야하며 미래의 가장 작은 빛조차도보고 자신의 약간 순진한 목표에 충실해야합니다.

간추려서, 그 길은 언제나 그랬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우리 모두는 신앙과 존엄으로 살아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