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무력한 문장


1. 당신은 내가 추측 할 수없는 것에 압도 당합니다. 나는 그것이 부적절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2. 같은 거리를 걷고 두 세계로 돌아가십시오.

3. 우리는 우리가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기꺼이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주장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결말이 없기 때문에 포기해야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도 계속 전진하고 있습니다.

4. 때로는 사랑도 일종의 상처입니다. 잔인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해치려하고, 친절한 사람들은 스스로 상처 입기를 선택합니다.

5. 나는 눈을 감 으면 세상을 보지 못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귀를 막을 수 있다면 모든 문제를들을 수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발걸음이 멈추고 내 마음이 더 이상 여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필요한 사랑을 생각했다. 안아 줘.

6. 나는 당신을 그리워 할 때 기분이 좋고 조금 슬프다.

7. 당신이 누군가를 좋아한다면, 그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좋아할 때 당신은 틀립니다.

8. 거절 할 수없는 것은 시작이며, 저항 할 수없는 것은 끝입니다.

9. 나는 정말로 당신을 사랑하고, 눈을 감고,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흘러 나오는 눈물은 없지만, 나는 자신을 속이지 않았습니다.

10. 하늘에는 날개 흔적이 없지만 새들은 이미 날아 갔으며 심장은 칼로 자르지 않았지만 고통은 너무도 분명합니다. 이 가슴의 가장 부드러운 곳, 애인이 상처 입은 상처는 팔다리가 겪은 상처보다 훨씬 날카 롭고 시간 만 치료할 수 있습니다.

11.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그리워한다는 것을 당신은 모른다. 나는 당신이 나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나는 너무 어리 석다. 때로는 도피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바라 보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가 아니라 기다리고있는 것입니다.

12. 눈물이 흘러 나올 때, 나는 분리가 다른 종류의 이해라는 것을 안다.

13. 실수를 저지른 이유는 너무 늦었 기 때문에 일부는 의도적으로 피하기 때문이며, 더 자주는 제쳐 놓고 서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번에는 틀 렸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배우고 인트로 스펙 션을하는 법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14. 당신의 얼굴에있는 행복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내 마음에 누가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까?

15. 외로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을 사랑하지만 한 사람을 사랑하고 평생 동안 외롭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합니다. 우리는 서로 사랑할 수 있지만 함께 지낼 수없는 운명입니다. 나는 너를 충분히 사랑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잘 모르겠다.이 사랑이 가장 옳다.

16. 단호한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포기하는 법을 배웁니다.

17. 몇 번이고 몇 번이나 추억이 원안에 생명을 불어 넣었으며, 우리는 여러 번 제자리로 돌아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나는 항상 처음 만난 곳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선택할 수 있으면 더 간단하게 사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8. 걱정거리를 기다리며 마음을 감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결코 잊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 것입니다.

20.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 상처받는 사람.

21. 우리는 더 이상 사랑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없는 것처럼, 인생을 사랑을 증명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도시에서 롤렉스는 물질적 인 사치이므로 사랑은 영적인 사치입니다. 그러나 인생은 매우 허약하여 너무 많은 사치를 견딜 길이 없습니다.

22. 도시에 살거나 누군가를 사랑하거나 무언가를하다가 오랜 시간이 지나면 지루함을 느끼고 도망 칠 충동이 생길 것입니다. 어쩌면 내가 도시에 피곤하지 않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내가 주장하는 것, 나는 그것에 충실 할 수있는 용기를 줄 수 없다.

23.이 이야기의 결말을 분명히 알고 있거나 말하기를 선택하거나 알지 않은 척한다면 이야기를 그만 두지 마십시오. 솔직히 선택하는 것보다 침묵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고통 스럽기도합니다.

24. 배반이 용기라면, 배신을 받아들이면 더 큰 용기가 필요합니다. 전자는 충분히 용감해야하거나 단지 순간적 충동 일 수 있지만 후자는 내성의 정도를 테스트합니다. 그것은 충동 적이 아니며 단지 시간입니다.

25. 사람들에게 가장 큰 어려움은 스스로를 아는 것입니다. 가장 쉬운 일은 자신을 아는 것입니다. 여러 번, 우리는 스스로를 틀린 위치에 놓았으며 우리 자신을 환상으로 여겼기 때문에 우리 자신을 인식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거친 도로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처음부터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 갔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26. 인생에서 가장 유감스러운 일은 쉽게 포기하지 말아야 할 것을 포기하고, 완고하며, 주장하지 말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27. 당신의 얼굴에있는 행복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내 마음에 누가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까?

28. 잊어 버리는 것은 우리가 바꿀 수없는 운명이다. 모든 것은 정렬되지 않은 그림과 같다. 과거로부터의 모든 것이 과거로 되돌아 갈 수 없다. 천천히 조금 비틀 거리거나, 비틀 거리는 것을 천천히, 그것은 정말로 잊혀져 야합니다.

29. 꿈속의 나비가 날아가고, 남쪽으로 날아 북쪽으로 날아간다. 꿈속의 나비가 술에 취해 아름다운 남자가 돌아 오기를 기다린다. 그는 오랜 세월을 기다렸다가 마침내 나를 기다렸다 고했습니다.

30. 꽃이 피고, 불이 희미 해지는 것을 지켜 보면서, 당신과 나와의 출발점에 서있는 것처럼, 이라크 인들은 더 가까이 갈 것인가? 꽃은 비가 내리고, 한숨을 쉬며, 과거의 구름을 비운다.

31. 진정한 마음은 오직 당신쪽으로 나아가고, 더 단순한 사랑 일수록 더 매혹됩니다.

32. 눈물이 흘러 나올 때, 나는 분리가 또 다른 종류의 이해라는 것을 안다.

33. 내 마음의 한가운데있는 사람에게는 조용히 한 사람의 삶을 선택하려고합니다.

34. 내가 결코 잊을 수없는 이유는이 삶이 더 이상 소유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35. 많은 일은 시간에 무관심합니다. 생명이없는 무력한 기사는 삶에서 무력감이 많습니다. 많은 것은 공기와 같아서 지나가다 볼 수 없습니다.

36. 모든 성공한 남자 뒤에는, 충만하고 할 일이없는 여자가있을 것입니다.

37. 짝사운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포기하는 법을 배웁니다.

38. 우리가 한 가장 암묵적인 것들 중 하나가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연락하지 않는다. 너는 나에게 연락하지 않는다.

39. 우리는 우리가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꺼이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고집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결말이 없기 때문에 포기해야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도 계속 전진하고 있습니다.

40. 잠시 동안 나는 음악을 좋아했으며, 음악을 들으면 나는 일정 시간을 놓쳤습니다.

41. 어떤 사람들은 행복을 추구하므로 열심히 일하고 어떤 사람들은 행복을 가지고 포기합니다.

42. 나는 너에게 아직도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나는 내보낼 수 없다고 말하면서, 나는 단지 그것을 내 마음 속에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없다.

43. 내가 너와 함께있을 때, 아주 짧지 만 나는 매우 행복했다. 이제 끝났습니다. 정말 빠릅니다.

44. 고통 후에 나는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어떤 것은 무관심한 마음 일뿐입니다.

45. 내가 만난 가장 행복한 일은 내가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너를 만났던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