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나쁜 기분을 묘사해라 2019


1. 우리는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바람이 불어 닥친 상태에서 돌아 왔지만 함께있는 흔적을 볼 수는 없지만 함께 힘들었습니다.

2. 잊어 버리는 것은 가볍다는 것을 압니다. 그냥 보지 마시고, 기억하지 않으시 고, 잊지 마세요. 불꽃 놀이 다음날 처럼요.

3. 잊지 못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나는 나중에 당신을 잊어 버릴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외모를 잊고, 목소리를 잊어 버리고, 당신이 말한 것을 잊어 버리고, 나중에는 할 수 있습니다.

4. 우리는 전에처럼 서로 결코 바꾸어 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가 외칠 때까지 결코 예전만큼 힘들지 않을 것입니다.

5. 이제 마침내 나뉘어 질 것이므로, 그는 나보다 앞서 가고 있습니다.하지만 저는 조금 만족합니다. 조만간 그러한 슬픔은 우리 중 한 명이 그것을 경험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6. 나는 언제나 완고하고 뭔가를 바라 볼 때 나는 차분하게 미소 지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마침내 돌아 서서 떠나기로 결정할 때 나는 눈물을 흘리며 구속 될 수 없다. 과거의 행복은 가슴의 고통을 조롱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고통은 떠나는 것입니다.

7. 가장 낭만적 인 사랑 이야기는 당신과 헤어 졌던 애인에게 전화해서 "너 어떠니?"라고 분명히 대답했다. "나는 괜찮습니다."사실, 당신은 여전히 ​​그를 사랑합니다. 당신은 조금 있습니다. 좋지도.

8. 언젠가 당신이 나를 생각할 때, 시간은 모든 실수를 해결했고, 왜 묻는 것을 멈추는 지 배웁니다. 언젠가는 사랑의 얼굴에 머무르기 전에 원래 열을 놓치겠습니까? 길을 따라 돌아서 뒤돌아서 언젠가는 서로 만나기 위해 누군가를 선택하십시오.

9. 그 사람을 잊어 버리면, 자신을 잊어 버리고 자신이 잊어 버릴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언젠가는 잊어 버릴 것을 당신에게 상기시켜 줄 것이 좋습니다. 수년 동안 기억을 되찾고 있지만, 그 기억은 더욱 분명해질 것입니다. 어느 날, 그는 자신에 대해 생각해 왔다고 말하며, 믿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사람은 원래가 아니기 때문에 더 이상 과거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10. 나는 춥거나 뜨겁지 않고, 짠 것이 아니라 가벼운 것이나, 심장이나 폐가없는 웃음을 짓거나, 값싼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이라고 당신에게 가장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바뀌 었습니다."라고 부드럽게 말하십시오.

11. 나는 오랫동안 기다려야하며, 우리가 개인적으로 버린 것을 알기 위해 피정을 기다려야합니다. 그 다음 날에는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12. 집으로 오는 길에 나는 울었고, 눈물이 다시 무너졌으며, 도울 수는 없지만, 이렇게 걷고 자랑스러워하지 않는다. 무엇을 할 수 있니? 내가 할 수있는 일이 무엇 이니? 내가 널 사랑하기 때문에 너를 놓아 줬어.

13. 안녕히 계세요, 나는 너를 너무 사랑해. 나는 서투르지 만, 나는 많은 일을 시도 했으므로 미안해하지 않았다. 자, 내가 너에게 사랑을 돌려 줄거야 나에게 자부심을 좀 줄래?

14. 현실적인 걸쇠입니까, 아니면 낮과 밤의 시간차입니까? 당신은 미소 지으며 우리는 한 번 만난 친구와 같다고 말했습니다. 나는이 슬픈 도시에 살고 있지만, 네가 끝까지 볼 수없는 도시에있다. 너의 도시가 없다면 나는 혼자있다. 당신의 모든 백서에 당신의 이름을 채우고 당신에 대한 모든 생각을 채우십시오. 나는 당신을위한 모든 사랑을 뒤엎고 이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15. 우리는 오래 흘러가는 물을보기 위해 늙어 갈 때 우리는 다른 누군가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포크의 교차점에서, 당신은 왼쪽에 있습니다, 나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되돌아 오기를 꺼립니다.

16. 깨어 난 후에도 나는 아직도 당신을 알고 있지만, 나는 더 이상 당신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축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나쁜 시간을 가졌다면, 우리는 낯선 사람들이기 때문에 당신을 비웃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세계는 그렇지 않습니다. 다시 저, 저의 세계에는 더 이상 당신이 없습니다. 더 이상 너를 품을 수 없어, 미안, 내가 잃어버린 것은 잃어버린 것이지.

17. 나는 내 자신을 완벽하게 지키지 못하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완전하라고 구할 자격이 없다.

18. 모두 줘. 열어 보였다. 잔디. 모든 거짓말입니다 ... 침묵 ... 더 이상 기대하지 않고, 더 이상 실종되지 않으며, 더 이상 눈물도 흘리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그렇게 가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19. 여자들은 기억하십시오 ... 약속을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애인,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하지 말아주십시오. 그러면 그 사람은 더 슬프고 슬프게 만들 것입니다 ...

20. 당신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면, 말하지 마라, 당신이 우리에게 말한 것보다 우리를 더 좋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너무 많이 믿지 않는 것 같습니다. 너에게 너무 많은 돈을주지 마라. 더 이상 아무것도 기대하지 마라, 그것은 단지 우리를 더 고통스럽고 더 불쾌하게 할 것이다. 사실. 싱글 또한 아주 좋습니다 ...

21. 음악이 울리고 분위기가 낮습니다. 가을 비가 내렸다. 누락 된. 눈물이 떨어지고 심장이 부러졌습니다. 사람들은 하늘에 가고 꽃잎은 날고있다. 모든 것을 잊어 버려라. 나는 그것을하기를 희망한다. 시간은 우리가 모든 것을 잊게 할 수 있습니다. 상심은 슬프고 바람을 따라갈 것입니다 ...

22. 출발의 뒤를 보면서, 나는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강하지 않고 울지 말라고 말했다. 그러나 너를 이해하기 때문에.

23. 나는 새가 바다를 날지 못한다고 생각하여 바다 위로 날아갈 수 없다고 생각했다. 10 년 후, 나는 날아갈 수없는 새가 아니라 바다의 머리가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24. 떠난 날에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기로 결정하고 눈과 눈으로 바람을 맞이했습니다.

25. 짝이없는 사랑에 감사 드리며, 내가 죽는 법을 배웁시다 ...

26. 담배를 피고. 세상을 방랑하다.

27. 나무는 불에 말했다 : "나를 잡아라!"불이 나무를 안았다. 나무가 미소를 짓고 재로 변했다. 불이 울었다. 눈물이 스스로 사라졌다. 나무가 불에 빠지면, 불타 버릴 운명이었다.

28. 눈물이 흘러 나올 때, 나는 분리가 이해하는 또 다른 방법이라는 것을 안다.

29. 나는 너를 정말로 사랑하고, 눈을 감고,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흐르는 눈물은 흘린다. 그러나 나는 자신을 속이지 않았다 ...

30. 돌아 오는 길에 나는 울었다. 다시 눈물이 찢어졌다. 나는 걷지 않고 도망 칠 수 없었고, 자랑스러워하지도 않았다. 내가 할 수있는 다른 말,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너를 듣기를 바란다.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너를 놓아 버렸다.

31. 사랑을 쉽게 말하지 말라. 약속은 빚진 빚이다.

32. 결국 내 것이고, 그것은 미스터입니다. 나는 당신의 통행인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나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는 운명을 같이했습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운명 지어 질 운명입니다. 너는 여전히 나를두고있다 '나는 너를 너무 그리워, 너를 그리워, 너를보고 싶다.

33. 얼굴의 행복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내 마음에 누가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까?

34. 당신이 서로 상처를 입었으므로 헤어질 수없는 친구가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은적일 수 없습니다.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는 가장 친숙한 이방인이됩니다.

35. 어떤 사람들의 만남은 유성과 같고 샘솟는 불꽃으로 붕괴되지만지나 가기로되어있다.

36. 시간이 천천히 침전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천천히 당신의 마음을 흐리게 할 것입니다. 놓아주는 법을 배우십시오. 행복은 당신 자신의 성취가 필요합니다.

37. 나는 너의 상심감을 느낄 수있다. 너는 말할 수없는 무력감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너는 무관심한 표정으로할수록 너는 더 불편해진다.

38. 어떤 경우에는 조용히 도주하는 것은 사랑을위한 것일 뿐이며, 숨기는 인물이지만 피할 수없는 침묵의 느낌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