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을주는 소설

영감 소설 : "페니"


영감 소설 : "페니"
저자 : 창 군인이 아이는 매우 똑똑하고, 좋은 성적이다 가지고,하지만 난 부주의 수 있습니다.
그날 태양은 빛나고 바람은 아름다웠고, 수학 선생님은 아이에게 1 점과 2 점의 동전을주었습니다. 그는이 점이 2 센트라고 말했습니다. 가서 담배 한 덩이를 사도록 도와주세요.
그 아이는 흥분으로 교실에서 달려 와서 공급 및 마케팅 협동 조합에 갔다. 판매원이 돈을 인계 받았고 한푼도 채 안되는 것으로 계산했다.
그 아이는 서둘러서 교실에서 2 센트라고 분명히 말했고 대략 계산했는데 어떻게 페니를 얻을 ​​수 있습니까? 길에서 길을 잃은 것입니까? 불가능한 것은, 나는 손을 단단히 쥐었다. 페니를 잃을 까 두려워서, 단지 몇 백 미터가 돈이 얕은 땀 층에 끼어 들었다. 눈물이 무의식적으로 흘렀습니다.
이 때, 계란을 파는 중년의 한 여성은 어린이가 담배 한 덩어리를 사도록 돕기 위해 1 페니를 뽑았다.
그 아이는 큰 열정으로 교사에게 연기를주고 긴 숨을 쉬었다.
수학 논문을 설명하는 선생님은 기절했고 당신은 여전히 ​​페니를 구입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아이는 머물며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교사를 보았다. 교실은 매우 조용합니다.

선생님은 수업을 듣고 담배를 사면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운이며 좋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 1 점 덜어, 친절한 사람이 당신에게 1 분을 준다.
아이는 마침내 교사의 선한 의도를 이해하고 울었다.
이 사건 이후에, 아이는 사람처럼 변했습니다. 독서는 매우 힘든 일입니다. 그 해의 대학 입학 시험에서 입학 점수는 302 점이었고 아이는 303 점을 받아 정상 학교에 입학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