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을주는 소설

가오 산 영감 소설 : 염색 안함


가오 산 영감 소설 : 염색 안함

가오 산성 (Gao Sansheng)은 똑바로 직선이었고 칭화 (Tsinghua)와 베이징 대학 (Peking University)이 그를 선택했습니다.
교사와 급우가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양지의 이웃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양지 (Yang Zhi)의 아버지 또는 어머니는 매번 학부모 면담을 열었으며 집에 돌아 왔을 때 그는 서둘러 마작 탁자를 만들었으며 "이 큰 꼬리는 가난한 사람들을 반나절 동안 지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몇 마을에 앉은 후, 그는 불평했다 : "이봐 요,이 시점에서 운이 좋으면 부모는 괜찮지 않을 겁니다."
Yang Zhijia는 방갈로에서 살았고, 문은 항상 열려 있었고, 몇 도로로 나뉘어 진 이웃들은 지루할 것입니다. 그들은 바쁠 것이고 집에서 담배를 피울 수는 없지만 Yang Zhijia에서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양지 (Yang Zhi)의 집에는 남자와 여자의 바람둥이가 거의 없습니다.
단어가 탁자 위에 놓여지면 두꺼운 이웃이 양지의 작은 방에서 때 리게됩니다.
Yang Zhijia는 젊고 오래된 집이며 작은 방에 산다.
Yang Zhi와 그의 부모님의 방은 오픈 키친으로 구분되어 있지만, 집에는 얇은 벽이 있고, 유리 창문이 있고, 방음 장치가 없으며, 유리 창문의 틈에서 연기와 사람의 둥지 냄새까지 나옵니다. 오두막에 가자.
양지 (Yang Zhi)의 어머니는 낄낄 거렸다. "아들을 못 들으면 공부할 때 아무것도들을 수 없다."
그가 그의 아버지를 따라 잡는다면, 그는 "벽돌 벽"을 밀고 말할 것이다 : "당신이 Yang Zhi를 볼 때, 이것은 청화대 학생의 미래 스타일이다."
이웃들은 의심 스럽습니다. 청화대의 대학생 일 수 있습니까? 넷 스매시!
물론 이웃 사람들은 양지지 (Yang Zhizhi)가 자라나는 것을보고 있으며, 그는 착한 소년으로 인정 받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화를 내며 "양지 (Yang Zhi)는 단순히 소년 소녀의 한 쌍이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Yang Zhi의 부모는 올바른 길을 걸어 본 적이 없으며 과거에는 도박에 참가하는 것 외에도 최소 수준의 카지노를 집에서 운전하고 있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작은 방이 테이블에 두 개, 바닥에 테이블 두 개, 하루 24 시간마다 거의 매달렸다.
한밤중에 도박꾼들이 놀았고, 양지 (Yang Zhi)의 어머니는 그들에게 국수, 기성품 국수, 10 위안짜리 그릇을주었습니다. 한밤중에 도박꾼들은 담배를 가져 왔고 모든 상점은 문을 닫았다. 양치의 아버지는 5 위안의 담배를 꺼내 5 위안으로 팔았다.
두 사람 모두 해고 당하고 저소득, 마작에 대한 생각, 양심의 돈을 속이고 불멸의 삶을 살아 간다.
이웃의 노부인은 Yang Zhi가 "이 아이, 먹일 날"이라고 한숨을 쉬었다.
Yang Zhi는 가끔 소리를 내지 않고 예의 바른 미소를 지었다. 양 지신 (Yang Zhixin)은 여전히 ​​부모님이 음식을 먹어야한다고 생각했지만, 자신의 영혼은 자신을 "지지"해야합니다.
가오 이씨가 군사 훈련을 받았을 때, 양지는 아침 식사를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종되었다. 그는 어머니의 아침 식사를 거의 먹지 않았지만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결코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양지는 자신의 아침 식사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며칠 동안 열심히 일하면서 Yang Zhi는 능숙하게 요리 할 수 ​​있었다. 그는 그것을 먹을 수 있다고 말하지 않았다. 일어 났을 때, 엄마와 아빠는 아들의 따뜻한 냄비의 음식을 먹을 수 있었고, 이웃의 할머니는 다시 한숨을 쉬었다. 자, 미래에 두 커플은 아들의 위대한 빛을 빌려 매콤하고 매운맛을 기다려야합니다! "
때로는 유휴 상태 인 Yang Zhi는 할아버지 우의 체스 게임 인 hutong으로 곧장 가고, 할아버지 우의 반대편에 앉아서 게임을 응시합니다. 할아버지 우 양두의 두꺼운 머리를 쳐다 보며 말했다 : "귀족들은 재발행하지 않는다."
"나는 머리카락이 많다."
"하하, 아이,이 '무거운'단어의 의미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니? 아니오! 평범한 사람들의 어려움이 아니라 평범한 평신도의 머리카락을 쓰는 것이 아닙니다!"
양은 곧장 우연히 우마 할아버지를 바라 보았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보고 서로 눈을 마주 쳤습니다.
2 년 후 Yang Zhi는 대학 입학 시험을 시작했습니다.
재료에 따라 대학 입시 작문을 작문 할 때 Yang Zhiben은 유명한 "천국이 큰 죄인이 될 것입니다. 그는 먼저 그의 근육과 뼈를 일해야합니다 ..."라는 논문을 쓰려고합니다. 갑자기 뭔가를 기억할 때, 그는 마음을 바꾸게하고 감동적인 에세이를 썼습니다. 이 봄, Yang Zhi는 강가에있는 단어를 뒷받침했고 실수로 싹이 부러진 것을 보았습니다.하지만 불행히도이 씨앗은 돌 아래에 떨어질 운명이었고 양은 마음을 편하게하고 무의식 중에 손을 뻗어 버렸습니다. 블록은 새싹을위한 커다란 돌입니다. 그러나 Yang Zhi는 마침내 손을 내밀었다. 며칠 동안 Yang Zhi는 매일 아침 새싹을 방문 할 것입니다. 그는 걱정스러워 죽을 것이라고 걱정했다. 그러나 4 일째 기적이 나타났습니다. 봉오리가 등 뒤에서 엄청난 압박감을 돌렸고, 그들은 녹색의 그레이프 묘목으로 변했습니다.
Yang Zhi의 에세이는 완벽한 점수를 얻었으며, Yang Zhi는 그의 첫 번째 꿈을 실현하고 칭화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물론, Yang Zhi는 Tsinghua University에 입학 허가를 받았으며, 그의 전체 작문에만 의존하지 않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