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을주는 소설

영감을주는 소설 : 신문을 보내는 십대


영감을주는 소설 : 신문을 보내는 십대

여름 방학 동안 나는 가족에게 신문을 보냈고 17 세의 소년으로 바뀌었다. 우리 가족은 6 층에 살고 있고 매일 아침 8시에 가벼운 발자국이 있으며 나는 위층으로 달려 가고 있습니다. 비오는 날과 관계없이, 그는 매우 정시에 왔습니다. 문이 열리지 않을 때, 그는 신문에 부드럽게 신문을 채웠다. 문이 숨겨지면 그는 정중하게 말할 것입니다 : "완씨, 신문이 여기 있습니다!"
나는 그와 한 번 대화를 나눴고 매일 아침 5시에 일어 났으며 매일 200 가구 이상에게 신문을 보냈고 모두가 건물 거주자였으며 매일 18,000 개 이상의 계단을 올라야했습니다.
태양은 불처럼 보이고, 신문을 보낸 십대는 땀을 흘리며 매일 거리를 운전했습니다. 아침 일찍, 그의 반팔 셔츠가 많이 젖 혔지 만, 그의 종은 매우 빠른 동작을 보였습니다. 그의 작은 둥근 얼굴은 한 쌍의 맑은 눈으로 번쩍이고, 그는 사람들을 보았을 때 미소지었습니다. 그의 시절은 평온한 것 같습니다.
어느 날 7 월 하순에 십대가 신문에 와서, 그는 나에게 말했다 : "신문은 대학 입학 시험 점수를 발표했다!"나는 고마워했다. 십대는 아래층으로 내려 갔다. 이때 아들은 침대에서 소리를 들었고 신문을 가져 와서 서둘러 읽었습니다. "엄마, 저는 대학원에 갈 수 있어요!"라고 행복하게 이야기합니다. 나는 행복하지만, 젊은 주인의 아들도 매우 만족하지 않습니다. 8시에 나는 잠옷을 입고 있었고 침실의 에어컨은 여전히 ​​울부 짖었다. 거의 매일, 나는 일어나서 일어나 TV를 켜고, 소파에 기대어 새콤한 우유를 마시 며 끊임없이 TV 채널을 바꾼다 ... 나는 말했다 : "대학 입학 시험은 끝났고, 휴식을 취할 수는 있지만 매일하는 것은 아닙니다. 늦게 자고, 젊은이는 야망이 없다. 일찍 일어날 수 있는지 보자. "
아들은 경멸스럽게 말했다 : "당신의 생각은 오래되었습니다!"
나는 신문을 보냈던 십대를보고 매일 5시에 일어난다 고 말했다.
아들은 더 이상 오만하게 미소를 짓었습니다. "나는 무엇을하고 있으며, 무엇을하고 있으며, 나는 새로운 세기의 첫 번째 세대이며, 나는 대학에 다니고 있으며, 석사 학위, 박사 학위를 받아야하며, 나는 여전히 유학 중이다."
비오는 날 신문을 보낸 십대는 처음으로 실수를 범했습니다. 아침 9시 30 분에 내 문앞에 나타났습니다.
그는 그의 옷에 닭고기와 그의 팔에 묻은 피 묻은 표식처럼 젖었으며 신문은 젖었습니다. 그는 뭔가 잘못한 아이처럼 신음했다. "미안해, 쓰러졌다, 자전거가 돌릴 수없고, 심지어 신문이 젖었다."나는 방금 "그건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지만 아들은 그것을 가져 갔다. 나는 신문사를 때리고 "당신이 직업을 바꾸면 그것을 볼 수 없다!"라고 소리 쳤다. 나는 아들을 들어 내 아들을 방에 밀어 넣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8 월 말에 아들은 우편 통신 대학에서 입학 허가서를 받고 학교 준비를 위해 가방을 기쁜 마음으로 계산했습니다.
오늘 오후 8시 직후 신문에 등장한 청소년이 제 시간에 문에 나왔다. 신문에 나에게 신문을 건 후 그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완 씨,이 신문은 내일까지 아버지 께 보낸다."
나는 우연히 "너는 어때?"라고 물었다.
십대는 "나는 베이징 대학에 입학하여 내일 학교에 다녔다"고 말했다.
나는 무슨 말을해야할지 모르겠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그 소년은 "우리 아빠는 해고 된 노동자 다. 건강이 좋지 않다. 나중에 보내면 나랑 맺을거야!"
십대는 내게 깊이 숙이고 아래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