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을주는 소설

영감 소설 : 나의 고통, 나의 대학 (1)


영감을주는 소설 : 나의 고통은 나의 대학

1 장 : 성장은 고통스럽고 인생은 성장을 멈추지 않습니다.

[나는 눈물로 아버지를 바라 보았다. 얼굴이 못 생겼고, 손가락이 끔찍했고 아버지의 유수 린펭 (Yushu Linfeng)은 영원히 사라졌다. 그러나 누가 6 살짜리 딸의 마음을 이해하는지 : 나는 아버지의 추악한 얼굴을 깊이 사랑합니다!

나의 출생에 관한 세부 사항은 조금 후에 어머니가 상기시켰다. 제가 태어난 날, 그것은 "어머니의 삶"의 날이라고합니다.

1970 년 첫 달 첫날 약 10시였습니다. 어머니의 위장을 이틀 밤 동안 버린 후에 마침내 땅에 떨어졌습니다. 손과 발을 가진 조산사가 내 발을 들여 놓았고, 나는 내 엉덩이를 때리고, 나는 "와우"라고 울었습니다. 조산사가 나를 데려 갔을 때 나는 문앞에있는 아버지가 "조 시구이, 네가 너무 축복 받았고 여신 딸을 낳았으며, 미래에는 부자도 비싸지도 않았다. ""

나중에 첫 달 첫날에 태어난 소녀가 "삶의 여신"이라는 말을 들었는데,이 말은 "Red Mansions의 꿈"에서 나왔다. 대표 인물은 Jia Yuanchun이다. 그러나, 나중의 인생 경험은 이것이 완전히 난센스임을 증명합니다.

제가 태어 났을 때 아버지는 40 세 였고 어머니는 38 세였습니다. 내가 오기 전에 그들은 8 년간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중년 여성들의 큰 기쁨에 부모님들이 가려져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공공 사회의 아버지가 나에게 "메이 핑 (Mei Ping)"이라는 이름을 주었다. 아마도이 "핑 (ping)"단어 때문에 내 인생은 떠도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가 3 살 때부터 내 기억이 돌아왔다. 3 세 어린이는 모든 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과거에 대한 내 기억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 당시 장쑤성의 루가 오 카운티는 매우 가난했고 가족이 살았던 장풍향 마을 인 용푸 마을은 가난한 땅이었습니다. 나라의 모든 먼지가 많은 도로의 측면에는 세 개의 경 사진 초가집이 있습니다. 대개 침실 1 개, 객실 1 개, 주방 1 개, 양 돼지 1 개입니다. 그 당시 수중 농촌 지역의 대부분의 돼지와 양이 집에 보관되어 모든 가정의 집은 돼지와 양의 냄새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그 당시 열매를 맺을 수있는 유일한 것은 노란 옥수수 풀이었는데 각 농부의 치아에 노란색 타르타르가 채워져있었습니다. 옥수수 풀은 가득 차 있지 않으며, 소변은 두 번 뿌리고 복부는 비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겨울이 올 때, 산이 무르 익었을 때, 아침 식사는 산사 나무 차가되었습니다 - 산사 나무속을 자르고 물에 익히십시오. 산사 나무속을 삶은 후 감미료를 넣으면 달콤한 산사 나무 차가 나왔습니다. 겨울과 봄철 내내, 그것은 기본적으로 산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산사 나무 차뿐만 아니라, 사람들은 또한 산사 나무 껍질 조각, 볶은 산사 나무속 나무로가는 길을 바꾸었다. ... 마을 전체의 사람들에게 불면증을 먹고, 오랫동안 냄새가났다. 쌀은 새해에 볼 수있는 맛있는 식사입니다. 간혹 부추와 달걀 국수를 먹을 수있는 사람은 축제입니다.

그러나 시골에는 아름다운 곳이 있습니다. 내 집 뒤에는 이름없는 강이 일년 내내 분명합니다. 오리, 거위 또는 뿔이 있어도 천국입니다. 여름은 어린이와 남성에게 천국이되었습니다. 강가쪽에는 은행 나무, 고슴도치, 오동 나무 등 12 그루 이상의 나무가 있습니다. 강 저편에는 군중들로부터 눈에 띄는 삼나무가 있습니다. 한눈에 하늘이 높고 하늘이 맑으며 맑은 물이 맑고 나무가 그늘지고 풍경이 도처에 있습니다.

내 어린 시절은 내 동생 인 Meihua를 언급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나보다 3 살 젊고 아름다운 5 월에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도착은 그녀의 부모에게 케이크에 장식을 주었다. 부모님은 우리 두 자매에게 아주 평등 한 사랑을 전합니다. 언니가 엄마의 팔에 머리를 핥았을 때, 나는 아버지의 두꺼운 가슴에 데워졌다.

유수 신부는 아주 재능 있고 존경받는 바람입니다. 어머니는 문맹이지만 그녀는 온유하고 합리적입니다. 그들은 가난하지만 사랑합니다.

Meihua와 나는 어린 시절에 Mayflower의 향기로운 향기로 가득 차고, 어머니는 치자 나무를 심었습니다. 집 앞에있는 작은 안뜰에 있었고, 여름이 오면 일정대로 피었습니다. 길고 강한 향기는 어린 시절에 따뜻하고 따스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전갈에 필적할만한 꽃 향기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Meihua 외에도 사실 나에게는 나보다 나이가 20 살인 미국과 영국이라는 "누이"도있다. 그녀는 불임의 오랜 기간 동안 부모님에게 입양되었다. 집에 돌아 왔을 때, 그녀는 14 살이었다. 그녀의 가족은 자녀 때문에 더 많은 자녀를 낳았고 부모님 께 그녀를 주었다고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가족과 매우 사랑합니다. 어머니는 종종 어머니가 그녀를 위해 구입 한 옷을 가지고 집에 몰래 들어갑니다. 출생의 봄, 미국과 영국은 마을에서 돼지를 죽인 청년과 결혼했습니다. 제가 11 개월 동안 태어 났을 때 미국과 영국도 아들을 낳았습니다. 저는 제 조카입니다. 보통 우리는 서로 할 일이 없습니다. 마을에서 수십 미터 만 떨어져 있었지만, 언니는 부모를 방문하지 않으므로 부모님을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재난은 예기치 않은 일이며, 보호받지 못한 재해의 출현은 어린 시절에 대한 나의 무지에서 잔잔한 차분하고 온화한 것을 조기에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첫 번째는 아버지의 병변입니다. 젊고 잘 생긴 재주가있는 아버지는 처음에는 손가락을 곧게 펴고 신음하며 점점 더 닭 다리와 같은 어려움을 겪었고 그의 머리카락은 단풍처럼 떨어지게되었습니다. 곧 눈썹과 속눈썹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부모님의 유혹은 6 ​​살짜리 아이에게 완전히 보여졌습니다. 그들은 매일 집과 병원 사이를 돌며 얼굴은 매일 위엄있게되었습니다.

어느 날, 흰 코트를 입은 두 명이 나에게와 Meihua의 유치원에 곧장 다녔다. 그리고 I와 Meihua는 몸 전체로 가서 피를 흘렸다. 주변의 눈은 불안하고 회의적이며 두려운 것입니다. 나와 3 살짜리 언니가 현지 지역에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무기력하고, 거만하며 두려웠습니다. 우리 부모님은 주변에 계시지 않습니다. 아무도 내 마음이 얼마나 무서운 지 아무도 상상할 수 없습니다. 내 작은 마음을 깊게 포위하는 어색하고 불가 사 의한 공포의 일종입니다.

나는 마침내 그 결과를 알게되었고, 아버지에게서 문둥병이라는 질병이 나타났다. 1976 년 여름이었고 나는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아버지는 재빨리 병원을 떠났습니다. 병원은 가정에서 20km 이상 떨어진 강변 나병 병원으로, 양쯔강 가장자리에는 젖고 고립 된 장소입니다. 아픈 아버지는 삼촌과 그의 어머니가 보낸 병원의 불가사의하고 짜증 어린 여름 아침 집을 떠났습니다.

아버지가 떠났을 때 마침내 부엌 스토브에서 숨이 차서 울부 짖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6 세의 나이에 나는 현재 영화와 TV 드라마에서 아이들처럼 어리 석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슬픔을 표현한 유일한 방법은 우는 것뿐이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아버지가 내 작은 노란 머리카락 하나를 핥기 위해 눈을 펴지 못하는 손가락을 사용 하셨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는 한숨을 쉬며 소리를 지르며 말했다 : "핑 후, 아빠는 치료를 받으러 잠시 집에 갈 수 없다. 어머니의 말을 듣고 엄마의 건강은 좋지 않습니다. 엄마가 더 많은 집안일을 할 수있게 도와주세요. 곧 1 학년이 될 것입니다. 열심히 공부해야합니다. 아빠는 앞으로 대학에 다닐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들었습니까? "

나는 눈물로 아버지를 바라 보았다. 얼굴이 못 생겼고, 손가락이 끔찍했고 아버지의 유수 린펭 (Yushu Linfeng)은 영원히 사라졌다. 그러나 누가 6 살짜리 딸의 마음을 이해하는지 : 나는 아버지의 추악한 얼굴을 깊이 사랑합니다!

나는 아버지의 시선에서 필사적으로 고개를 끄덕이고 내 눈으로 눈물을 손으로 문질렀다. 아버지는 내 어깨를 가볍게 두드리며 돌아섰습니다. 아버지는 서쪽으로 갔다. 그리고 떠오르는 태양은 왼쪽 뒤에서 밀접하게 따라 갔다. 그의 아버지는 키가 크고 곧은 몸이 시선을 따라 점점 작아지고 있었다. 분리되는 느낌이 너무 아파서 아빠의 등에도 울 수밖에 없습니다.

아버지를 병원에 보낸 삼촌이 내게 소리 쳤다 : "울고있는 것, 울지 말아라!"다시 울지 않을수록, 나는 더 울부 짖었다. 질식하는 것이 무엇인지 몰랐고, 나는 그것이 표류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 삶에서 가장 의지하고 사랑하는 사람! 문앞에있는 아버지의 작은 비포장 도로의 뒷부분은 완고하게 자신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습니다.

[메이 후아 (Meihua)가 고통을 느꼈을 때, 그녀의 다리는 이미 훈제되었으며, 육체의 냄새와 바지가 방을 가득 채웠다.

나와 메이 후아가 밤에 우울한 엄마의 품안에서 잠을 자고있을 때마다 나는 어머니의 턱에 손을 대지 만 만질 수 없다. 메이 후아 (Meihua)가 태어난 후에 나는 아버지와 잠자리를 같이했습니다. 나는 부드러운 피부에 고집스런 아버지의 힘든 수염이 오랫동안 익숙해 져있어 매우 힘들게 잘 수 있습니다. 이제 아버지가 돌아가 셨고, 돌아 오는 데 얼마나 오랫동안 거리가 있었습니까 매일 밤, 매일 밤 아버지는 잠을 잘 수가없고 악몽에 빠져 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사람들이 따뜻하고 추울뿐 아니라 세상이 차갑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버지의 병은 모든 불행의 뿌리입니다.

이 질병에 대한 나의 이해는 마을 사람들의 표현에서 느껴집니다. 그 당시 나는 메이 호아 (Meihua)와 매일 손을 잡고 마을의 머리에서 마을의 유치원으로 갔다 .500 미터 길이의 길은 끝없는 굴욕과 무관심으로 가득했다. 도중에 보이는 측면의 시선과 피겨가 나를 슬프게 만들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겠습니다. 내가 더 슬픈 이유는 나와 메이 후아가 항상 손수 만든 닭 발톱 소년들을 따라 다니면서 한마디로 세 단어를 외쳤다는 것입니다. "작은 나병, 작은 나병, 작은 나병!"

제 조카가있을 것입니다.이 어두운 피부의 남자는 이미지 나 존엄성에 해가되는 결함이 우리 안에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는 소년들 사이에서 일종의 슬픈 종말을 보입니다. 그는 저와 Meihua를 부르지 않으며, 우리의 이름을 부르지도 않지만 "작은 나병"이라고 부릅니다. 우리가 도망 가면 소년들이 흙을 집어 들고 쫓아 다니다 그들은 항상 내 집 문을 쫓아 가서 내 집 나무 문에 진흙을 부순다. 어머니가 집에 계시다면, 맹세하지 말고, 애들에게 애원 해달라고 부탁합니다. "마이 핑 메이 후아는 너보다 작고, 괴롭히지 말아라, 네가 좋아? 아이러니하게도, "우리는 작은 문둥이가 내 동생에게 전화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어머니의 눈은 빨갛게 될 것입니다. 한 마디도하지 않으면 문을 닫고 집안으로 변하면서 울부 짖습니다.

그 이후로, 여동생과 저는 작은 동거자가 없었고 더 이상 이웃에 인기있는 아이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슬픈 작은 두 마리의 쥐처럼 초라하게 도망 다니며 화를 잘 내며 겁 많은 소심한 길을 걸었다.

그러나 이것은 고통의 시작에 대한 서곡 일뿐입니다.

그의 아버지의 입원의 겨울에, 3 세의 Meihua는 그녀의 인생에서 첫 번째 큰 재앙을 입었다.

새해 근처에서 여단이 돼지 고기를 나누었고 어머니는 행복하게 가족에게 고기를 가져 가려고 팀에갔습니다. 고기는 그 시대에 귀중한 비 스테이플 식품의 일종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굵은 돼지 고기를 맛볼 수있는 행운의 새해를 맞이합니다. 당신이 고기 냄새가 나는 경우에도, 현미를 약간 입에 먹을 수 있습니다. 현미는 새해 동안 강소 북부 지방의 시골 식당의 식탁에서만 제공됩니다.

어머니가 여단에 가서 고기를 가져 오는 날, 불길한 예감이없는 것 같았다 고기의 기쁨이 그녀의 얼굴에 매달려 있었고 그녀는 명가와 우리 집에서 놀던 친척 중 한 명에게 활발하게 말다툼을하지 말고 집에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한동안 향긋한 찐 돼지 고기를 요리하기 위해 다시 돌아올 것이며, 두 아이들은 행복하게 약속했고, 어머니는 작은 대나무 바구니를 가지고 떠날 것입니다.

그 때, Meihua와 그녀보다 1 살 더 나이 많은 아이는 화로 옆에서 불을 태우고 넓은 콩과 땅콩을 먹고있었습니다. Suzhong의 겨울은 상대적으로 춥습니다. 거의 모든 농부는 작은 세라믹 화로를 사용합니다. 따뜻하게하면서 화로에 몇 개의 콩과 땅콩을 묻어두고 요리 한 다음 나무 막대기로 꺼내 먹는 것을 알아냅니다. 이것은 어린이들이 피곤하지 않은 작은 게임입니다. 나는 그날 집에서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집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내가 기억하는 유일한 것은 나중에 메이 화가 나중에 매우 치열하게 울었다는 것이다.

메이 화아 (Meihua)는 요리 된 넓은 콩을 싸우기 위해 아이와 논쟁을 벌 였는데 메이 후아 (Meihua)는 그녀보다 나이가 많은 아이를 잡을 수 없었다. 그녀는 삶은 콩을 보호하기 위해 서둘러 화로에 면봉의 다리를 눌렀다. 상대방에게 약탈 당했다. 메이 후아가 통증을 느꼈을 때, 다리는 이미 담배를 피우고 살점과 면화 바지 냄새가 가득 찼다. 메이 화가는 두려워했다. 그녀는 탱크의 물을 생각하고 탱크로 올라가서 그것을 소멸시킬 수 있었다. 불행히도 우리 가족의 물 탱크가 너무 높습니다 .3 살 된 Meihua는 실린더를 따라 몇 차례 미끄러졌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화염을 없애기 위해 무릎을 가슴에 댔다. 그러나 그녀는 곧 그녀의 가슴에 통증을 느꼈다. 무릎의 불꽃이 이미 가슴에 박혔다. 그래서 Meihua는 비명을 지르고 "도움"을 소리 지르기 시작했다.

우리 집 서쪽에 사는 선장 (Cao)이 소식을 듣자, 메이 화 (Meihua)의 면화 코트가 이미 밀집 해 있었다. 카오 선장은 메이 호아의 면화 바지를 닦기 위해 필사적으로 찢어졌지만, 손으로 꿰매어진 면화 코트는 너무 강하고 버튼은 너무 엄격했다. 카오의 캡틴은 그것을 열 수 없었다. 그는 메이와에서면 바지를 제거하기 위해 가위를 세 번이나 다섯 번 발견해야했다. 앞다리와 오른발의 상처는 끔찍했고, 바지 위에 살점이 붙어있었습니다. Meihua는 껍질을 벗기고 끊임없이 울며 비명 지르고 비명을 지르는 새끼 고양이 같아요.

[그해 봄 축제는 극도로 비참했습니다! 그 아버지는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끔찍한 병을 판결했고, Meihua는 집에서 울었다. 내 세상은 꽃이없는 겨울 황야에서 황량한 것처럼 조금 행복하지 않습니다.

Meihua의 외침은 3 개월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3 개월 동안, 집은 항상 매운 냄새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상심은 매일 Meihua를 위해 달걀을 요리하고, 단백질을 껍질을 벗기고, Meihua를 위해 그것을 먹고, 구리 숟가락에 달걀 노른자를 넣고, 기름으로 바꾸고, 그 다음이 특별한, 불쾌한 기름을 그것에 넣는 뒤틀린 엄마와 같다. 메이 후아의 상처. 하루에 한 번. 이것은 어머니가 모든 수단을 다해 시도한 치료법이며 화상 치료에는 마술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Meihua에 약용 오일을 적용하는 것은 어렵고 잔인한 과정입니다. 메이 화가 화상을 입은 후, 그녀는 매일 직경 약 1 미터의 둥근 바구니에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세계는 바구니만큼 커야합니다. 그녀는 안으로 올라가거나 앉습니다. 모든 것은 상처의 고통을 기반으로합니다. 상처가 고통 스러울 경우 언제든지 비명을 지르고 울며 어머니는 가난한 메이 호아에게 눈물을 닦아줍니다. 계란 노른자에서 나온 기름이 상처에 극도로 고통스러워 할 수 있습니다. 매회 드레싱이 바뀔 때마다, 메이 호아는 항상 세상을 울며 어머니와 협력하기를 거절합니다. 어머니는 한 쪽에서 울고, "乖乖"과 "아기"는 메이 후아라고 불렀지 만, 다리가 벗겨지고 다리와 발톱의 제복을 사용해야 만 약이 성공적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나는 Meihua의 양손을 잡고, Meihua의 다리를 끼운 다리를 가졌으며, Meihua가 입을 돌리고 내 손을 물 었음을 알고, 나는 두려워하고, 그녀를 놓아 줬다. 우리 엄마는 나에게 쓸모가 없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메이 화를 드레싱했다.

이 3 개월 동안 집에는 노래와 웃음, Meihua의 외침, 어머니의 눈물, 계란 버터의 불쾌한 맛이 없었습니다! 그 해 봄 축제는 극도로 비참합니다! 그 아버지는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끔찍한 병을 판결했고, Meihua는 집에서 울었다. 내 세상은 꽃이없는 겨울 황야에서 황량한 것처럼 조금 행복하지 않습니다.

3 개월 후, Meihua의 상처는 천천히 새로운 고기로 자랐지 만, 가슴과 오른쪽 무릎에 흉터가 그릇 크기의 흉터를 남겼습니다. 내 동생은 그때 이후로 치마를 한 적이 없어.

내 어린 시절은 외롭고 어둡습니다. 그 당시 하늘은 항상 파랗고 경로는 항상 길었고 슬픔은 항상 가까운 미래에있었습니다.

나는 1976 년 9 월에 국립 초등학교에 다녔다. 나는 자라서 덜 괴롭힘을 당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사실 학교는 분명히 사랑스러운 작은 사회 다. 2 학년 때, 매화는 좋은 화상을위한 유치원으로 취급되었습니다. 우리는 손을 잡고 매일 학교에 다녔으며, 매일 매일 쥐처럼 행동했습니다. 우리는 혼자서 길고 작은 비포장 도로를 걸었습니다. 매일 가장 큰 편안함은 내가 학교에서 집에 갈 때 도로의 측면에서 어머니의 얇은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건강이 좋지 않으며 두통과 복통으로 고문을 자주합니다. 우리 엄마의 질투는 어린 시절 내내 우울한 말입니다. 내가 메이 호아와 함께 집에 가서 문 앞에 서있는 어머니를 보지 못했을 때, 내 마음이 말없이 가라 앉을 것이다. 나는 어머니가 아프고 침대에 누워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우리 엄마가 아플 때 유일하게 믿을만한 나무가 떨어 졌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나는 요리, 양 절단, 돼지 고기 요리, 여동생의 머리 빗질, 그리고 심지어는 옷 봉제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 7 살, 작은 무 머리는 내가 주인이되기 시작해야하는만큼 작습니다.

저는 미국과 영국이 가족의 폭풍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부모님이이 딸을 키웠을 때의 원래 의도 였지만 그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나병을 두려워했을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냥 문에 들어 가지 말고 둘러 보지 마세요.

병원에서 3 년 동안 열심히 일하면서 아버지는 열심히 성장했습니다.

학교에서 나는 동급생들에게 가장 위협 받고 무시당한 사람이었습니다. 아무도 책상에 앉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저는 나와 헤어졌고, 자신의 배변을 통제 할 수없는 바보였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에 관계없이 바보는 언제나 열려있는 바지를 착용하고 언제든지 "편리"할 수 있습니다. 그는 수업 중 매일 거품을 거의 터뜨려 벤치에 앉아 있습니다. 나는 선생님을보고했고, 선생님은 바보의 벤치를 문 앞에있는 작은 강으로 데려다달라고 부탁했다. 나는 한마디도하지 않았고, 바보가 한 학기 동안 벤치를 씻을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벤치를 닦을뿐만 아니라, 그의 엉덩이를 닦아야 만했습니다. 그때 화장지가 없었고 나뭇 가지와 작은 조각으로 긁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어리 석음을 위해 엉덩이를 긁어 야한다. 나는 적어도 78 개의 나뭇 가지를 찾아야한다. 나중에, 학교는 바보가 학교를 그만두 게하고, 그가 벤치를 씻고 엉덩이를 닦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이 끝났습니다.

그 나라의 더 심한 굴욕 기억은 사람들에 의해 강요 당한다. 부채는 페니입니다. 채권자는 지진을 사기 위해 돈을 빌려 같은 마을에있는 같은 학급의 여학생입니다. 나는 언젠가 정오에 그것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반 친구들은 여러 동급생들로 하여금 길에서 나를 멈추게하고 돈을 갚을 것을 강요했다. 나는 그녀에게 며칠 동안 더 갇혀 있기를 간청했지만, 그녀는 그것을 할 수 없었다. 그녀는 내 가방을 걸어 그것을 끌었다. 나는 두려워했지만, "와우"하고 눈물을 터뜨렸다. 나의 급우들은 두려워하고 즉시 새와 짐승을 만들었고 정오에 햇빛 아래서 진흙길에서 울기 위해 나를 버렸다.

나중에, 어머니는 그 소식을 듣고 집으로 끌고갔습니다. 어머니는 그 이유를 알게 된 후 그녀의 얼굴을 진정시키고 허리띠의 주머니에서 페니 지폐를 꺼내 클래스 메이트의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돌아 오는 길에, 어머니는 내게 경고했다. 너는 나에게 기억한다, 나는 미래에 무엇이라도 빌릴 누군가로부터 돈을 빌려주지 않을 것이다! 나는이 사건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나는 빚이 없을 것 같아서 너무 오랫동안 지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