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을주는 소설

영감을주는 소설 : 가장 아름다운 헌신


영감을주는 소설 : 가장 아름다운 헌신

이것은 내가 방금 본 새로운 소설이다.

나는 꼭해야하고,해야하며, 모든 사람에게 그것을 추천해야만한다.
"가장 아름다운 헌신"은 뇌성 마비가있는 아들을 묘사하는 것이 었습니다. 릭은 언젠가 아버지 딕과 마라톤에 참가하기를 원했고, 아버지와 아들의 삶은이 마라톤에서 가깝게 열렸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헌신"의 영감 소설 소개 :
첫 번째 기적은 부모님이 결코 포기하지 않으 셨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 자신도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릭 (Rick)이 태어 났을 때 그는 뇌의 저산소증으로 뇌성 마비를 앓 았으며 마비 상태이며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의사는 자신의 인생에 미래가 없다고 판단하고 그의 부모 인 딕 (Dick)과 주디 (Judy)가 그를 양로원에 보내 줄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릭의 부모는 포기하지 않았고 믿고 회사를 행복하게 키우기로 결심했습니다.
말을 할 수없고 행동하지 못하는 릭은 운동 선수의 마음을 가지며 아버지 딕 (Dick)과 수영을하며 휠체어에 휠체어에 막대기를 올려 놓고 그의 형제들과 겨루기 위해 눈과 미소를 짓고 이웃과 유머, 쾌활함은 가족의 힘의 근원입니다.
그러나 말하기와 쓰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그의 지혜는 그의 마음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은 인생에서 큰 후회가되었지만, 기적은 열두 살에 태어났습니다. 그의 부모님의 인내 아래, 릭의 삶을 되 돌리는 중 ...
두 번째 기적은 내가 아들에게 사지를 보내 달려 갔을 때 우리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릭의 인생에 대한 또 다른 후회는 선수의 신체적 결함으로 인해 제한받는 꿈입니다. 15 세의 나이에, 릭은 자선 활동에 참가하려했고, 또한 사지 마비였던 운동 선수들을 위해 기금을 모으고, 아빠가 함께 달릴 것을 고대했습니다. Dick은 경주에 참가한 적이 없으며, 휠체어로 아들을 운전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릭은 마침내 장애물을 극복하고 경기를 끝내면서 아버지에게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함께 달리면 나는 정상적인 사람처럼 느껴진다."
이 문장은 또 다른 기적의 여정을 열었습니다. Dick은 Rick에게 동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마지막 경주가 아닙니다. 그는 릭에게 손과 발을 빌려주고 그 아이의 꿈을 위해 달려 간다. 아버지와 아이의 삶은 그날부터 새로운 의미를 가지고있다.
세 번째 기적,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헌신을 보았습니다.
33 년 만에 8,000 킬로미터의 첫 경험에서 보스턴 마라톤, 하와이 3 종 경기 및 육체 및 정신 장애인을위한 전국적인 기금 모금에 이르기까지 지구를 둘러 쌀 수있는 1,000 개 이상의 게임. 아버지와 아들의 파일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는 "뜨거운 2 인칭 집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들이 응원 할 때 그들은 동기 부여를받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있음을 알지 못합니다.
이 책을 통해 당신은 아버지와 아들의 마라톤 생활을 따라 그들을 격려하고 격려하며 회개하지 않고 끊임없이 포기할 힘을 얻으며 어려움의 가장 큰 용감한 얼굴, 삶의 사랑, 사랑의 공유가됩니다. 힘, 충성스러운 단체는 이제 자신의 서명 슬로건입니다 : "할 수있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