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을주는 소설

영감 소설 : My Suffering My University (14)


영감을주는 소설 : 나의 고통은 나의 대학

[나중에, 적극적인 변환, 뛰어난 성능으로 인해, 리우 Shutao 반복 문장을 줄이기 위해 선고했다. 그는 환급액이나 보상금을받을 때마다 저에게 편지를 보내보고합니다. 그의 좋은 소식을받을 때마다 나는 매우 기분이 좋았다. 내 개인적인 성공은 약하고 작으며 예제의 에너지는 엄청납니다.

점차적으로, 나는 작업 상황을 열어 잡지의 백본 편집장이되었다. 그리고 편집장으로 승진했습니다.

아마도 나는 가난한 사람으로 태어 났기 때문에 사회의 약시 집단에 대해 여전히 우려하고 있습니다. "Zhiyin"잡지의 6 년 이상 동안, 나는 범인에 의해 살해당한 여동생을 요구했고, 감옥에있는 무고한 사람들을 위해 소리를 지르며, 말기 병의 불행한 삶을 위해 도움을 구했다. 임금 노동자들은 관대하게 기부했습니다 ...

1999 년 여름, CCTV의 "Files of the Documentary"프로그램 그룹이 다시 우한에 왔고 "Friends"이후의 경험에 대해 인터뷰했습니다. 대통령, 편집장, 감독 및 동료들로부터 모두가 저를 잘 평가합니다. 나중에, TV에서, 나는 고용 된 상황에 대한 후진니 (Hu Xunyi) 대통령의 진술을 보았다. 그는 "실제로 잡지가 샤오 조 (Xiao Zhao)를 예외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을 때 약간의 주저가 있었지만, 우리 잡지는 졸업장이없는 편집인을 고용 한 적이 없었지만 그녀는 너무 많은 다큐멘터리 기사를 썼다. 우리의 유능한 저자 인 그녀는 그녀가 편집 업무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Xiao Zhao는 열심히 일하고 부지런합니다. 지난 2 년 동안 큰 진전을 이루었고 제약없는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자신감. 장래에 직원을 다시 고용 할 경우 후보자의 삶 경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 "

나중에 많은 경우에 후진타오는 나의 업적에 대해 확언했다.

2003 년에는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부위원장과 중화권 여성 위원장 인 펭 유윤이 "친구"를 방문했고, 지도자들도 나를 펭 위원장에게 소개해 주었고 펭씨는 나를 열심히 일하고 새로운 업적을 창출하도록 격려했다. 그 순간, 내 마음의 흥분과 따스함은 비교할 수없는 것입니다.

사실, 내 마음이 더 감사합니다. "친구"가 내게 기회를 줄 수 없다면, 재능, 그리고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성공하려면 재능, 노력 및 기회가 필수적입니다.

후속 인터뷰가 이어졌다. TV 방송국, 신문 및 잡지가 파견되었습니다. 작은 나라를 졸업 한 사람들, 채석장에 다니는 여성과 일하는 소녀들은 그 나라의 유명한 "Zhiyin"잡지의 편집자와 기자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정체성과 직업 간의 대비가 너무 크기 때문에 사람들은 오늘날의 성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일하는 소녀는 유명한 잡지의 편집자가 됨", "초등 학교 편집인을위한 투쟁의 길", "저는 9 년 동안 백조입니다", "천국과 지구", "채석장 여성들을 유명한 저널로 편집하기" 제목에 대한 기사가 하나씩 있습니다. 매일, 나는 수녀님의 편지, 고등학생의 글쓰기, 학부모의 편지, 고교 수감자의 편지 등을 받는다. 실제로 미국이 쓴 두 글자도 있습니다. 그들은 CCTV의 국제 채널에서 프로그램의 방송을 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거의 모든 편지는 거의 예외없이 나를 운명에 도전 할 수있는 존경과 경외심을 표출했습니다.

그중 무한 학생이 편지를 썼는데 그는 고향에서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되어 매우 기뻤고 부모님 께 편지를 썼다. 부모님 께 편지를 보내달라고 요청했다. 가자. 미국에 머물렀던 학생은 편지에서 "내가 유학생이지만 졸업 증서보다 몇 배나 높지만 여전히 나는 당신만큼 좋지 않다고 느낀다. 역경 속에서 당신의 정신은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입니다. 당신은 열심히 일합니다. 긍정적 인 낙천주의의 정신은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입니다. 나는 당신 같은 가족에서 태어난다면 어떻게 살아야 할지를 거의 상상할 수 없습니다 ... "

모든 서한 가운데 가장 인상 깊었고 연락을 취한 사람은 중국 북동부의 티 엘링시 (Tieling City)에있는 교도소에서 리우 슈 타오 (Liu Shutao)라는 젊은 사상자였다. TV에서 내 이야기를 보았을 때 즉시 저에게 편지를 보내십시오. 그는 그가 범죄를 저지르기 전에 문학 애호가이기도했다. 그는 종종 짧은 에세이를 작성하고 지역 신문에 기사를 제출했다. 한 번, 그의 성질 때문에, 그는 사람들이 싸우는 것을 도왔고, 그는 손을 잃어 버리고 그를 해킹했다. 젊은 인생은 전복되었다. 그는 매우 필사적이며 진흙에서 그를 도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것은 죽음의 포로와의 첫 만남이었습니다. 이 편지는 내 손에 무겁다. 나는 그것을 쓰레기통에 버릴 수 없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거나 나는 그에게 편지를 보냈다. 그 편지는 그가 좋은 변화를하도록 격려하는 것 이상의 것이었다. 나는 또한 "친구"의 사본을 보냈다. 두 번째 달에 예기치 않게 Liu Shutao가 서신을 썼고 서신에 그 사본을 보관했습니다. 서면으로 안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너무 바빠서 내 자신의 원고조차도 시간에 맞춰 경주에 기록되었으므로 죄수를 쓸 시간이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희망찬 마음으로 실망 스러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나는 두피로 두피에 대한 답장을하고,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쓰도록 격려하고, 내가 그의 일을 출판하는 것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iu Shutao는 더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감옥에서 "Wake Up"편집자를하고있을 때, 그는 자신의 원고를 썼을뿐만 아니라 구금 시설에있는 다른 포로들에게 좋은 문체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각 호에서 그는 자신의 작품을 출판 한 신문 사본을 보내서 저를 축하하고 모든 진전을 보여주었습니다.

Liu Shutao는 2000 년 가을, "Zhiyin, 나에게 영광과 꿈을주었습니다"라고 적어 썼다. 나는 그의 글이 부드럽고 쓰여졌 음을 알았고, 그는 편집자에게 보냈다. 그 후, 이것은 "친구"에 게시되었으며, 그는 초안 비용에서 천 위안을 받았다. 나중에 그는 그가 학교에없는 지역의 아이들에게 모든 기부를 기부했다. 이 문제는 현지 언론에서도 보도되었습니다.

나중에 긍정적 인 변혁과 뛰어난 성과로 인하여 리우 슈 타오 (Liu Shutao)는 반복적으로 사형을 선고 받았다. 그는 환급액이나 보상금을받을 때마다 저에게 편지를 보내보고합니다. 그의 좋은 소식을받을 때마다 나는 매우 기분이 좋았다. 내 개인적인 성공은 약하고 작으며 예제의 에너지는 엄청납니다.

[되돌아 보면, 나는 눈물을 흘리며 도울 수 없다. 나는 나 자신에 의해 움직이고 내 끈기와 운을 움직였다. 사람이 출생의 운명을 선택할 수 없다면, 그는 또한 생존의 운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상 우리 손에 운명이 있습니다. 안돼?

2001 년, 저는 Zhiyin Group이 우수한 직원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올해는 20 명이 넘는 편집자가 내 4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편집장으로 승진했고 해외 지식의 한국어 PEN에 참여할 두 번째 기회를 얻었습니다.

2002 년에 나는 무한에서 3 번째로 뛰어난 이주 노동자로 선정되었습니다. Wuhan City 계정을 수여 받았습니다. 시골의 후쿠족은 우한시로 쉽게 옮겨져 실제 도시 사람이되었습니다. 부모님들과 가족들은 자연스럽게 행복하지만, 나는 많은 놀라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오랫동안이 모든 것이 오랫동안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항상 내 인생에서의 좌절과 고난이 개선 될 수 있다고 믿었 기 때문에 조만간 삶의 곤경을 없애고 깨뜨릴 수있을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 요. 부대는 민주주의의 길에 동반자 정원을 세웠다. 4 개 유닛, 약 100 세트의 주택. 사무실 구역 인 1 층을 제외하고 1 층 ~ 8 층의 모든 부분은 직원에게 제공됩니다. 1996 년에서 2002 년까지, 잡지의 직원은 몫이 있었다. 연공 서열 순위에 따르면 주택 분리 자격에서 21 위를 차지하여 2 층과 5 층에 133 평방 미터의 대형 주택을 선택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분할 형, 3 침실 형, 2 형 가드입니다. 이것은 내 꿈의 집이다! 그것은 나의 표류의 근원입니다!

집을 개조하고 아버지와 어머니를 고향에서 무한으로 데려 갔을 때 그들은 문을 두드리고 넓고 아름다운 새 집을 보았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완전한 문장을 말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눈에서 그들의 감사를 읽고 그들의 자존심을 읽습니다. 평생 동안 열심히 일하는 어머니들은 내 사진을 풀 스크린으로 애 태우며 흐느껴 울며 말했습니다 : "노인, 지금 질투하지 마라! 집에서 모두가 내가 복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런 유망한 딸을 만나라. 자, 나는 죽었다. 나는보고있다. "

어머니의 말은 기억과 같은 먼지 같은 창고를 여는 열쇠와 같습니다. 과거의 작은 조각들과 파도는 마치 짠맛이 있으며, 눈의 얕은 바다로 흘러갑니다. 내가 일어 났을 때, 나는 울음을 터뜨 렸고 폭풍이 몰아 치는 길에 걸려 넘어지면서 10 년 이상을 보았다. 그 고통, 그 고통, 좌절, 가시와 덩어리가 내 성장 경로에 머무르고, 깊고 얕은 발자취가 눈물과 땀에 잠기고, 웃음은 눈물을 흘리고, 수확은 기질이 좋고, 단맛은 고통 스럽습니다. - 그들은 젊은 나이에 35 년을 풍성하게했으며, 35 세의 1 년생의 반지에 잠겨 있었고, 나는 다른 삶을 살았습니다!

되돌아 보면, 나는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립니다. 나는 나 자신에 의해 움직이고 내 끈기와 운을 움직였다. 사람이 출생의 운명을 선택할 수 없다면, 그는 또한 생존의 운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상 우리 손에 운명이 있습니다. 안돼? 나는 어린 시절에 재난이 없다면, 젊음의 충돌, 젊음의 훈련, 내가 지금 어떤 운명이 될지 상상할 수 없다.

2004 년 9 월에 공산 청년 동맹 중앙위원회와 전국 청년 연맹이 공동으로 쿤펭에서 최초의 전국 문학 경쟁을 조직했습니다. 무한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나를 참여하도록 추천했다. 그래서, 나는 자신의 저서 인 "고통받는 대학 (The University of Life)"을 대회 조직위원회에 보냈습니다. 그 후, 나는 게임을 점차 잊어 버렸다. 예기치 않게 2005 년 1 월 초 광저우 공산당 청소년위원회에서 갑자기 1 월 20 일 이전에 광저우로 가서 보너스를 받겠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고통 스러움은 생명의 대학"입니다. 산문의 두 번째 상을 받았다. 놀랍습니다.

1 월 20 일, 광저우의 수퍼 파이브 스타 피닉스 호텔에서 Yang Yue 공산주의 청년위원회 중앙위원회 비서관 인 Ke Yan, Lu Tianming 등이 우승자 20 명에게 트로피와 자격증을 수여했습니다. 빛의 무대에서, 나는 호스트의 라이브 인터뷰를 수락했다. 호스트가 나에게 질문했을 때 : 당신이 많은 어려움과 좌절을 경험했지만, 이제는 당신이 매우 성공적입니다. 이제 더 많은 젊은 사람들에게 혼란 스럽다고 말합니까? 나는 1000 명 이상의 손님과 TV 영상을 무대에 내려 놓고 무언가 긴장했다 : "인생에는 항상 실망감이 있습니다. 당신이 일시적으로 그림자 속에 있기 때문에가 아닙니다. 네가 용기있게 나가는 한, 앞면이 빛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내 말에는 박수가 치고 내 흥분 때문에 내 얼굴은 이미 토마토처럼 붉어졌다.

이것이 제가 처음으로 수상한 전국 문학상입니다. 나는 그것이 마지막 것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차의 집에서, 나는 책을 읽기 시작했다. "저에게 3 일간의 빛을주십시오." 헬렌 켈러 (Helen Keller)의 자서전은 제가 어렸을 때 읽었습니다. 이번에는 다시 살펴 보았지만 더 깊은 이해를했습니다. 켈러는 맹목적이고 교활했으며 바보 같았습니다. 그녀의 정상적인 팔다리 이외에 그녀의 세계는 어둡고 조용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보았던 빛을 내 손바닥으로, 다른 사람들의 귀에 들려 준 음악을 내 손자처럼 손질했습니다. 음악, 다른 사람들의 입의 미소는 내 행복이다. " 그녀가 마침내 어둠 속에서 삶의 빛을 발견하고 19 세기와 나폴레옹의여 주인공이 된 것은 인생에 도전하는이 엄청난 용기와 큰 용기였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어린 시절을 생각할 때 산에있는 돌 밑에 잔디를 보았습니다. 돌이 벗겨지면 몸이 곧 펴졌습니다. 산들 바람이 그들을 휩쓸고 잠시 후, 그들은 일어 서서 살아 있었다. 바람과 비는 파괴 될 수 없으며, 산불은 태울 수 없으며 서리와 눈은 얼고 얼 수 없습니다. 이것은 생명과 의지의 힘입니다! 어떤 재앙도 완전히 파괴 될 수 없습니다! 반대로, 적절한 템퍼링은 원래 연약한 삶을 강하고 탄력있게 만듭니다. 살해되거나 무너 뜨리기 쉽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그 경험이 재산이라고 믿습니다. 고통은 금광입니다! 그리고 나의 고통스런 경험은 나의 부뿐만 아니라 나의 금 광산 일뿐만 아니라 나의 인생 대학 인 대학이기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