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운명은 스스로에 의해 통제된다.


친애하는 학생,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 연설의 제목은 "나는 카드가 아닙니다."입니다.

누구나 포커를 경험할 수 있어야합니다. 포커의 각 갑판에는 4 개의 슈트가 있습니다. 모든 카드는 우리의 손에 달려 있으며 운명도 그 안에 들어 있습니다. "큰 왕"과 "작은 왕"조차도 자신의 운명을 통제 할 수 없습니다.

때로는 우리의 삶이 또한 게임인지 아닌지 궁금해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다른 사람들의 손에 달려있는 운명의 게임입니까? 가정에서 부모의 영향을 받아야하는 10 년 이상을 되돌아 보면 통제, 때로는 심지어 비명을 지르며, 학교에서 징계, 교사의지도를받으며 자라며 일에 참여하는 것은 사회적 환경의 제약을받으며 자신의 의지로 원하는대로 할 수 없습니다. 어린 시절에 열한 살의 햇살 가득한 영광스러운 계절이지만,이 기차를 직접 타면 무의식적으로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험을 치르 자, 부모님이 아기로 대접 해 주실 것이며, 당신의 희망이 커질 것입니다! 아침 우유, 저녁 커피, 우유와 커피는 평범한 사람을 재능으로 만들 수있는 것 같습니다. 벌레조차도 드래곤이나 피닉스가 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당신을 언급 할 때, 그들은 종종 자랑스런 말투를 가지고 있으며, 얼굴에 기쁜 미소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이웃을 만지면 당신은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당신의 행운을 나란히 쳐다 보며, 많은 모습으로 미래를보고, 당신은 왼쪽에있는 개인적인 재능이며, 당신은 오른쪽의 기둥입니다. 땀을 흘리고 열심히 일하면서 돈을 낼 때 이익이 없습니까? 학부모는 단지 "대학을가는 유일한 선택입니다!"라고 말하면서 부모님은 조금 부드럽게 말합니다. 그러나 너는 너무 무겁고 우울해 보이지만 선생님은 무엇을 말하고, 기대를 바라 보면서 당신을 응시하고, 계속 당신을 꼼짝 않고 바라보고, 이웃을 떠났습니까? 그들은 단지 당신을 지나치는 순간에, 자신을 만들기 위해 하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불분명 한 표정을 설명하십시오, 그 표정은 당신의 원래 슬픈 마음을 씁쓸하게 만드려는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행복하며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과 나는 정말로 다른 사람이 반죽하고 다른 사람들이 놀 수있는 놀이 카드가됩니다. - 자기 주장, 욕망, 자존감은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내 인생에서 다른 사람들의 지배와 선택을 제거 할 수 없다.

이게 사실입니까?

내 마음 속으로 나 자신에게 말했다 : 우리는 포커 카드가 아니다!

어쨌든 부지깽이에는 생각이없고, 우리는 진보 된 생각 기술을 가진 살아있는 사람들의 그룹이다! 나는 부지깽이와 다른 생활이 있어야한다! 나의 자신의 역사는 나 자신에 의해 쓰여지고, 나의 젊음은 나 자신에 의해, 나는 나 자신에 의해 창조된다. 세상은 그 자체로! 카드와 같은 방식으로 자신을 잃지 않고!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