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깃발 아래에있는 연설 : 공공 재산을 보호하고 저장하십시오.


깃발 아래에있는 연설 : 공공 재산을 보호하고 저장하십시오.

선생님들, 모든 학생들, 좋은 아침 모두들 :

오늘날 우리 연설의 주제는 "공공 재산을 보호하고 돈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3 년간의 노력 끝에 Huanggang Tianyou는 열심히 일해 왔으며 학교는 계속 성장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현재 황강산은 고등학생, 고급 경영 방법, 완벽한 교육 및 교육 시설, 일류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재능이 생기고 자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이상적인 궁전이되었습니다. Tianyou 캠퍼스에서는 멋진 강의실, 학생 아파트, 식당, 캠퍼스 슈퍼마켓, 게시판, 놀이터, 나무, 깨끗하고 깨끗한 침실, 교실, 도서관, 초록색 벨트, 현대식 에어컨, TV, 멀티미디어, 온수 공급 시스템 ... 학교는 번성하고 활기찬 장면으로 가득합니다. 변화하는 캠퍼스 환경과 점점 더 강한 문화적 분위기를 보았을 때, 우리는 또한 약간의 비참한 나쁜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방금 청소 한 땅이 음식 봉투와 쓰레기통에 던져지면서 각 학급의 쓰레기통이 학생들의 장난감, 만개 한 꽃과 나무는 학생들이 무자비하게 부러 뜨 렸으며, 학기 초에는 테이블 의자가 그대로 남아 있었고 짧은 시간에 풀릴 것이 었습니다. 평면 바탕 화면은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예술가"라고 불렀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교실 밖의 벽에있는 작업은 종종 스포츠 밑 부분의 흔적을 남기며, 청소 걸레는 학생이 누나 쿠스를 만들기 위해 사용하기도하며 지식을 전달하는 분필은 종종 학생이 던집니다. 글 머리 기호, 컴퓨터 실과 6 층 회의실, 우리는 자주 가지 않지만 우리는 학생들의 더러운 자국을 한 번 남겨 두는 것을 잊지 않고 하얀 벽에는 약간의 얼룩이 점재되며 무고한 수도꼭지는 일괄 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종종 애용하는 당구대 배치는 또한 황폐화됩니다. 빨간색 안전 출구 표지판, 교실 침실 문, 전기 팬 스위치, 소화전 유리, 종종 학생의 펀치로 고통 받음 킥. 급속한 경제 발전 속에서 인구가 팽창하고 자원이 고갈되고 있습니다. 현재 사회 전체가 보전 지향 사회 건설을지지하고 있습니다. 우리 문명화 된 궁전과 우아한 교육 환경에는 많은 나쁜 현상이 있습니다. 우리의 깊은 생각에 가치가 있지 않습니까? 동급생,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우리의 아름다운 캠퍼스를 멈추고보아야합니다. 사랑스러운 꽃과 식물이 무자비한 파괴를 당하게하는 방법, 어둠의 방향으로 안전 표지를 깨는 마음을 품는 방법, 모두가 동행 할 교훈을 얻는 방법 테이블 의자가 상처를 입었습니까? 우리의 손을 잡고, 우리의 사랑을주고, 과거를 역사로 만들고, 더 이상 돌아 오지 않게하십시오!

공공 재산을 돌보는 급우는 사람의 고상한 모습을 표현하는 것으로 사람의 아름다운 영혼을 묘사하는 것이며 공공 물품을 돌보는 것은 국가의 정신을 반영하여 학교와 국가의 특성을 구현하는 사회의 패션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도덕적으로 대하는 것이 없으며 국가의 도덕성도 없다." 시민의 도덕성의 좋고 나쁨은 국가의 영적 상태를 구현하고 국가의 원인의 상승과 하락에 영향을 미친다. 사람의 말과 행동은 종종 개인 기질의 수준을 보여 주며 전체 기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시민이 공공 시설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는 작은 장소에서 온 사람의 도덕 수준, 학교 학교의 질, 문명의 정도 및 한 국가의 국적 수준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급우들은 지금부터 우리 각자에게 대중을 돌보는 의식을 갖게합니다!

공공 재산을 돌보고 나부터 시작하십시오. 신중하게 테이블과 의자를 옮기고, 문을 가볍게 열고 창문, 꽃과 나무를 열고, 등반을 짓밟 지 말라!

공공 재산을 돌보고 작은 일부터 시작하십시오. 하얀 벽에 방치하지 말고, 빛의 스위치와 교실 문은 물론, 무고한 유리가 우리에게 눌려 지도록하십시오!

공공 재산을 돌보고 옆에서 시작하십시오. 불을 끄고 모든 전기를 절약하고 수도꼭지를 조여 물을 한 방울 떨어 뜨린 다음 바닥에있는 종이 조각과 음료수 병을 들어서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공공 재산에 대한 모든 사보타주 행위에 대해 우리는 그것을 폭로하고 용기를내어 용기를 내야합니다. 문명화 된 문명의 모든 행위에 대해 우리는 감히 비판하고 시정해야합니다!

공공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작은 잔디와 잔디밭을 시작해야하며 학교의 테이블과 의자에서 시작해야하며 학교의 이미지와 평판에서 출발해야하며 개인과 다른 사람들의 존엄성부터 시작해야합니다. 그것은 조국의 번영 임무에서 출발해야합니다 ...

공공의 재산을 돌보고, 눈을 사랑하고 학교의 풀과 나무를 사랑하며, 눈을 소중히 여기며, 학교를 조금씩 소중히하는 등 공공 재산을 사랑하십시오!

교사, 급우, 황 강 티안 (Huang Gangtian)은 부지런한 학교 교육, 경제적 절약, 반대로 폐기물 및 공공 재산 보호의 훌륭한 전통을 지닌 고등학교를 운영합니다. 이 전통적 미덕을 한층 더 홍보하고, 공공 재산을 보호하고,보다 우수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키우고, 학교를 사랑하고, 공공 재산을 보호하고, 에너지를 절약 할 수있는 기회를 학교 전체에 보낼 수있는 기회를 갖도록하십시오.

첫째, 학교 벽, 문, 창문, 테이블, 의자, 침대 캐비닛을 돌봐, 항목을 파괴하는 칼, 라이터를 사용하지 말고, 엉망으로 엉망으로하지 마세요, 계단 난간, 문과 창문, 벽에 공을 쏘지 마세요, 어떤 공해 추적.

둘째, 학교 꽃과 나무를 좋아하고, 꽃 침대와 잔디밭을 임의로 들어서거나 나오지 말고 꽃과 나무를 오르지 말고 꽃과 나무에 이불을 두지 마십시오.

셋째, 학교 환경을 관리하고 종이 조각과 잡화를 땅에서 집어 들고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캠퍼스의 모든 교육 시설, 학교 공공 시설, 스포츠 장비 등을 돌 봅니다.

넷째, 물과 전기를 절약하고 방과 후 교실, 공공 장소 및 기타 전원을 차단하고 캠퍼스의 수도꼭지를 사랑하며 혼란스럽지 않고 물을 사용하여 물을 끄십시오.

다섯째, 음식을 저장하고 순수한 물을 마시고, 음식을 낭비하지 말고, 식사를하지 말고, 간식을 덜 먹고, 순수한 물로 음식을 씻지 마십시오. 동시에, 학기 당 25 위안의 원래 순수한 식수 요금은 학기부터 청구되지 않습니다. )

선생님과 급우, 손에 꽃이 피고 발 밑에 풀이! 학교를 돌보는 일, 우리의 의무, 학교를 돌보는 일, 우리의 의무, 학교를 사랑하는 것, 우리의 목소리. 경제를 실천하고, 공공 재산을 보호하고, 긍정적으로 행동하고, 아름다운 캠퍼스를 건설합시다! 공공 재산을 돌보는 것은 우리 반 친구들 각자의 의식적인 행동이되고, 공공 재산을 돌보는 것은 우리 각 반 친구들에게 좋은 습관이되고, 공공 재산을 손상시키는 행위를 막기 위해 손을 잡고, 이기심의 이기심을 행동하고 버리도록합시다. 나 자신과 함께 시작하고, 작은 일을 시작하고, 오늘 시작하고, 아름다운 캠퍼스가 우리 각자의 보살핌 아래서 더 아름답고 조화로 우며 친근 해지도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저는 모든 학생들에게 행복한 국경일을 기원합니다! 고마워요!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우수한 기사도 읽습니다.

[젊음 영감 : 젊음은 근면 한 경연이다 - 깃발의 밑에 연설] [국가 중국의 연설 : 감흥 교육]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