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당신이 겪은 고통은 무엇입니까?


이 세상에는 많은 장애인들이 있습니다. 수십만의 사람들이 장님이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언젠가 어머니를 볼 수있는 가장 큰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맹인은 적어도 친척이 있기 때문에 운이 좋은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세계의 한부모 가정에 사는 수천만 명의 어린이들이 있으며, 이들 중 일부는 고아인데, 부모가 처음 시작한 이래로 부모님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들이 어머니에게 전화하게 할 수있는 개인이 있다면, 그들을 행복하게하는 것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들 고아들은 적어도 건강하기 때문에 운이 좋습니다. 이 세상의 3/10 명은 만성 질환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 있고 스스로 돌볼 수없는 2 천만 명 이상의 중환자 실 환자가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에서는 매년 약 8 만명의 어린이가 인신 매매 피해자들에 의해 납치 당하고, 다리가 파손되거나 부숴 지거나 구걸하는 도구가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운이 좋다. 적어도 그들은 여전히 ​​생명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6 초마다 굶주림이나 관련 질병을 앓고 있으며 매일 평균 160 명이 사망합니다. 예를 들어, 집에 앉아서, 하늘에있는 비행기에 의해 살해되거나, 화창한 날에 뇌우에 의해 살해되거나, 유성을 볼 때 운석에 맞았습니다. 매일 아침 깔끔한 셔츠를 착용하고 서류 가방을 들고 일하기 위해 흔들면 천여 명 중 한 명이 밤에 집에 들어올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 죽은 사람들 또한 행운입니다. 왜냐하면 적어도 그들이 죽은 후에 그들은 비방을받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는 매년 명예 훼손으로 사망 한 3 만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정의의 이름으로 살해 당했고, 죽은 후에도 커밋하지 않은 범죄의 별명을 지어야했으며, 오랫동안 악취를 풍겼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죽었 기 때문에 운이 좋다. 고통은 더 이상 없습니다. 너는 알아야 해. 이 세상에는 살 수없고 죽을 수없는 사람들이 아직도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일부 사람들은 축제를하고, 어떤 사람들은 도뇨관에 의지하고, 기계를 사용하여 생명을 유지하며, 일부는 영양이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인은 아내에 의해 사지로 옮겨져 13 년 동안 지하실에서 살았으며 친구들은 그가 실종되었다고 생각했다.

이제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어떤 고통을 겪었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