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바오 파니 : 1 분마다 명확한 목표


바오 파니 : 1 분마다 명확한 목표

중국 학생들이 맹목적인 "개인적인 노력"을 고안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많은 외국 면접관들은 "3 년 후에 직업 전망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저는 캐나다를 졸업했을 때 많은 인터뷰에 참여했으며, 항상이 질문에 답했습니다. 이 질문은 매우 비어 있습니다. 3 년 또는 5 년 후에 누가 기대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중국 문화와 외국 문화의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국내 면접관은 누구에게도 질문 할 수 없습니다. 사실,이 질문의 개념은 삶의 모든 순간이 확고하고 분명한 목표를 가져야한다고 요구합니다. 핵심 아이디어는 우리의 "개인적인 노력"은 부모님과 교사가 장님이되거나 완전히 순종 할 수 없다는 것인데, 직업 시장에 대한 개인의 잠재력, 이념 및 합리적인 판단을 바탕으로 목표를 설정해야하며 상황에 따라이 목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삶의 설계에서 우리는 또한 집단적 의지와 필요를 고려해야하며, 자신과 타인을 하나의 공동체로 결속 시키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인생 설계에있어 선택의 폭은 점점 줄어들지 만 태도는 더욱 심각 해지고 설계는 현실에 가까워지고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평생 학습 개념 정립 많은 사람들은 독서와 생활이 두 단계라고 믿습니다. 전 단계는 주로 학습하는 재능이고, 후자는 삶의 단계이며 살아야합니다. 이 현상은 여학생에게 특히 뚜렷합니다. 내가 만난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일하는 경험없이 해외에 갔다. 사실, 많은 외국 전문가들이 일하는 경험이 필요하다. 왜 유학생들이 이런 식으로 정리했는지 물어 보았고, 부모들에 의해 강요 당했다고 부모님들은 서두르기를 바란다. 학교를 끝내고 결혼하십시오. 많은 외국인 독자와 학습 독자가 가정에서 배우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평생 학습의 개념을 확립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훌륭한 일자리를 얻은 후 3 분간 열을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잠시 후 마작과 클럽 활동에 중독되어 부지런히 버티는 습관이 없습니다. 사실 안정적인 직업을 가지고 결혼하고 아이를 낳을지라도 일주일에 2 ~ 3 일간 책상에서 공부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랫동안 주장하면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겪을 것입니다.
학교에 머무르는 것은 전적으로 취업과 시장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경력을 한 단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은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나는 해외 유학에서 길을 잃었다.
1985 년 바오 파니는 졸업 후 신화 통신에 지명되었습니다. 1987 년 그는 캐나다 윈저 장학금에 연락하여 결국 여행을했습니다. 그는 테이크 아웃을 보내고, 피자를 만들었고, 2 년 후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현지 타블로이드 신문을 발견했지만 허위 고소 만 할 수 있었다. 그는 윈저 대학교로 돌아와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바오 파니 씨는 해외에서의 유학 경험에 대해 유학생이 해외에 도착했을 때 공부를 마치고 돌아 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외에 분위기가 있기 때문에 졸업 후에는 현지에서 일해야합니다. 이것은 인문 교양 학생들에게 매우 어렵습니다. 현재 내가 있으면 1 년 반 만에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제 일부 대학생들은 내가 그 당시에 보았던 것처럼 눈이 멀었고 심지어 당시보다 훨씬 멍청했다. 해외 유학은 더 나은 발전, 계획 및 판단을위한 것입니다. 유학을 마치고 나면 미래가 없어지고, 도피의 정신으로 걸어 갈 수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