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1200 단어 영감을주는 연설 : 내 미래는 어디 있습니까?


옛날 옛적에 가슴속에있는 꿈은 모호한 기억이되었습니다.

옛날 옛적에 모호한 현실에 의해 모호한 기억이 산산조각났다.

옛날 옛적에, 현실이 나에게 왔을 때, 나는 경비에 걸렸습니다.

미래, 미래 ... 내 미래는 어디 있습니까?

격렬한 기억, 어린 시절의 꿈은 언제나 저의 마음을 아프게합니다. 내가 아직도 그것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겉보기"입니다. "내 미래는 꿈이 아닙니다"에세이 대회에서 나는 둔한 필기를 써서 쓰라린 분위기를 쓸 수 있습니다. 나는 내 기분이 내 전투력을 다시 불러 일으킬 수 있다면, 내 인생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말들이 모든 사람에게 유익이된다면. 이봐 요! 나는 말할 것도없고, 눈물이 모든 것을 나타내도록하십시오!

제가 어렸을 때, 나는 독서를 좋아했습니다.

나는 주인래 동지에 관한 책을 읽고 싶다. 저는 서주 프리미어의 위대한 성격, 특히 그의 몸에서의 밝고 정직하고 숭고한 삶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자기 자신의 영광과 이익을 얻지 못했고, 그의 재는 조국의 강으로 흩어졌습니다. 그는 국가와 인민과 그의 사랑에 관해 단결하고 확고부동하다.

따라서 내 마음의 깊이에서 쩡 리지 (Zeng Lizhi)는 총리의 모범을 보여주고 "중국의 부상을위한"총리의 이상을 이상으로 여기는 위대한 인물이되어야한다.

장 하이디 (Zhang Haidi)와 장 하이디 (Zhang Haidi)가 쓴 ​​책에 대해서도 읽고 싶다.이 책의 줄에서 나는 항상 두 단어 - 강함을 발견 할 수있다. 장 하이디의 삶은 불행하지만 운이 좋다. 불행히도,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심각하게 아팠습니다. 다행히도,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심각하게 아팠습니다. 그의 힘과 결부 된 운명과 불행 때문에 미래에 그녀를 성취 한 것입니다. 그녀가 항상 당신과 나와 같은 건강한 사람 이었다면, 모두가 성공할 가능성에 대해 생각합니다. 사실, 우리는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지금이 순간을 생각해보십시오. 가자!

예, 장 하이디는 고귀한 평범한 사람입니다. 나는 또한 성공한 평범한 사람이되고 싶었습니다. 힘과 투쟁을 통해 나는 특별한 자신을 창조하고 내 자신의 세계를 창조 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지금까지 무엇을 했습니까? 내 꿈을 이루기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

장학금의 경우 나는 처음부터 용감합니다. 예, 받았습니다. 1 학기, 2 학기. . . 나는 매 학기에 처음이다.

어느 정도 명예를 위해 나는 달릴 애가 있습니다. 예, 알겠습니다, 회장, 장관, '좋은 마른', '좋은 세 가지', 명예는 전신으로 가득합니다.

이게 숭고한가?

갑자기 나는 미소 지으며 경멸했다.

나는 그런 숭고한 사람이되지 않는 것이 낫다 : 피곤하다.

여전히 진실 된 자기 일을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보너스는받지 않으며, 명예는 분쟁되지 않습니다. 나는 수업에 갈 때 자고 싶다. 나는 밤에 가고 싶다. 나는 수업을 건너 뛰어 탈출하고 싶다. 나는 숭고한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실수 한 것 같니? 어쨌든, 나는 아직 젊다. 그 실수는 젊은 사람들의 본성이라고하지 않는가?

그래서 나는 자신을 탐닉했고 그물을 짜내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나는 도망 가고 싶지만, 숨을 쉬지 않는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서 미래를 바라 보면서 무한한 공허가 내 마음에 울려 퍼지고 싶지만 목소리가 쉰 채로 되돌아보고 싶지만 어린 시절의 추억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고 구름을 뒤덮습니다. 안개가 멈췄다. 나는 산 꼭대기에 서있는 것과 같다. 텅 빈 마음에는 방향, 현기증, 현기증이 없다.

헤이! 헤이, 슬퍼! 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 니? 내가 누구야? 내가 어떻게 여기에 서있을 수 있니? 왜 다시 앉아 있니?

......

갑자기, 나는 일어났습니다, 아, 그것은 꿈으로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단지 꿈이었습니다. 꿈이 필요한가요?

물론, 그런 꿈은 아니지!

나는 내 미래가 그런 꿈이 아니라고 믿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