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2019 년 교사의 새해 메시지


2019 년 교사의 새해 메시지

나는 정말로 행복합니다. 나는 2019 년 9 월에 당신을 맞이했습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학기가 끝나려고합니다. 지난 4 개월 동안 우리는 서로 배웠고, 교사와 학생들은 수업의 조화로운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첫 번째 성공적인 월별 테스트의 기쁨, 교환 경쟁의 특별상, 농구 코트에서의 땀, 몇 차례 연속 클래스의 양화, 생일 파티의 웃음 등이 있습니다. 군사 훈련, 중기, 세 번째의 후회도 있습니다 다음 달의 테스트 ... 성공과 실패에서 우리는 자랐습니다. 그리고 개인과 팀의 성장이 매끄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생은 봄과 여름의 꽃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과 같습니다. 그러나 앞으로의 길은 아무리 어려웠을지라도 우리의 소재가되는 꿈은 바뀌지 않았고 학생들의 우정은 변하지 않았으며 교사와 학생들의 감정은 변하지 않았으며 강한 계급에 대한 우리의 열망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2019 년을 맞이하고 봄 축제도 볼 수 있습니다.
새해에는 학급이 점점 더 좋아지고 집처럼 따뜻해지며 모든 학생들이 성숙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민주적 인 통치 과정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법의 원칙을 사용하는 것"에서 "계급의 규칙을 지키는 것"까지 스스로 관리 할 것입니다. 나는 너의 특별한 친구 중의 한 사람이다. 우리는 항상 먼저 공부를하고 "7 + 1> 8"에 적절한 과외 활동을 실시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행복한지를 3 학년에 느낄 것입니다.
최종 시험이 곧 예정되며, 우리는 우리의 업적을 사용하여 우수성을 입증 할 것입니다. 우리는 충분한 노력으로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너와 함께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행복이다.

강사 : ***

2019 년 12 월 30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