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나는 너의 토양에 꿈을 심는다.


황금빛 가을의 밀 파도가 굴러 가고 수확 된 들판에서 푸른 꿈이 펼쳐집니다. 꿈은 모두 꿈과 같습니다. 우리의 꿈은 매우 유사합니다. 모두이 토양에서 활발하게 자랍니다. 녹색의 봉우리가 반복되고, 푸른 꿈은 새의 날개를 통해 급증합니다.

나는 물 한 모금을 마시 며 내 얼굴에 가볍게 두들겨 밤새 잠을 잤다. 커튼을 당기면서 따뜻한 태양이 창문 앞 바닥에 비치 며 아름다운 하루가 이미 열려 있었다. 비록 시간이 아직 빨라도, 아침 해가 이미 거리로 가득차 있고, 넓은 도로의 차량이 느리게 또는 느리게, 또는 가거나 멈추거나 도로의 양쪽에있는 보도에 일찍 일어나는 사람들이 얼룩덜룩 한 플라타너스를 통해 일광에서 여유롭게 산책합니다 잘 알려진 친구들, 서로를 보거나 일하는 동료, 좋은 아침, 길과 길 사이의 광고 매체, 행복한 꿈의 노래, 낮은 피치의 노래, 사람들은 당혹 스럽다.

제가 사무실에 왔을 때, 제 동료들은 일찍 도착했습니다. 준비 첫날에 부서 관리자와 다른 두 지도자가 즉시 부서 회의를 조직했습니다. 빡빡한 일정 때문에 피난소 옆에있는 사무실에서 회의를 열었습니다. 최근에 새 사무실로 옮겨 졌기 때문에 방안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없었고 모든 동료는 빨리 일어났습니다. 두 줄로 된 세미 아크 (semi-arc)의 세 지도자는 각 층에서의 오늘의 활동을위한 작업 준비를 먼저 결정하고 각 작업 동료의 작업과 조정의 부문을 다시 결정한 다음 마침내 진행중인 활동의주의 사항 및 지정을 제안했습니다. 주요 사건은 담당자와 처리합니다. 거의 한 달간의 작업이 오늘의 행사를 위해 완전히 준비된다면, 오늘의 거의 30 분의 회의는 오늘 행사의 전체 과정을 명확히하는 것입니다. 활동은 준비가되어 있으며 노동 분업이 있으며 협력이 시작되었습니다.

쇼핑몰 입구에있는 광장에서 사람들은 철두철미 밖에서 일찌기 기다렸다. 3 개의 가족, 강물이 흐르는 강, 어린이 놀이터 시설이있어 즐겁고 재미있는 장소를 제공하며 여유있는 노인 들이나 광장에서 활동하거나 그늘에서 30 % 그룹이 모여서 채팅하고, 눈길을 끄는 매력적인 남성과 여성, 두 개의 페인트 같은 접착제, 단단히 묶인 것, 두 잔의 아이스크림을 마친 것, 뜨거운 두 컵 보는 것, 커피 또는 서양 식당에서 미소를 짓고 몇 분 안에 일어난 4 층 영화관의 낭만에 대해 이야기하고 빛을 입고있는 배낭 여행자도 있으며 투어, 작은 식사 및 식사가되었습니다. 진정 장소를 가져 가라. 여기에서 그들은 항상 행복을 찾고, 지나간 시절을 찾고, 단맛을 찾고, 위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순간에, 그들은이 모든 갈망의 땅에 들어가기를 기다리며 모든 광장에 있습니다.

상점 앞에서 사람들은 특히 시간 제한적으로 제한된 시간 제한 스파이크를 제한하는 상점 앞에서 혼잡합니다. 소매 테마 이벤트의 6 주년 기념 행사는 66 건이며, 모임의 음식 활동은 주로 100여 가지가 넘습니다. 이전 행사에서의 활동 및 참여 규모는 전통적 미디어 및 뉴미디어에서 가장 높습니다. 소비자 및 사전 통지와의 초기 상호 작용, 그래서 사업의 개방은 사람들의 물결이되었습니다. 이전의 분업에 따라 고객의 감정을 관리하고 모든 사람의 쇼핑과 식사 시간을 절약하고 고객 불만 발생을 줄이기 위해 군중들과 합류하여 쌀 국수를 들고 모든 사람을 대기열로 정리하고 숫자를 취하며 돈을 모으고 팀 앞뒤로 앞뒤로 각 점 활동이 순서대로 수행되도록합니다. 이 시점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다음 단계는 다시 정렬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압도적 인 것으로 보입니다. 다행히도 모든 고객은 매우 협조적입니다. 오랫동안 치열한 불만이 없었더라도 그것은 자정까지 계속되었고, 바쁘고 피곤했지만, 그것은 매우 성취의 날이었습니다.

이 기념일에 많은 언론으로부터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8 월 30 일 보고서에서 "난징 모닝 뉴스", 활기찬 축제 그림을 묘사 한 물 여행 도시의 6 주년을 설명하기 위해 단어 "전체 도시를 기쁘게"와 함께 언급 가치가있다. 스토어 행사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Alipay가 미국에서 단일 일일 최고 판매 기록을 세운 온라인 지불 서비스였으며 같은 날 1,500 만 건의 판매 완료에 중요한 공헌을했으며 9 월 19 일에도있었습니다. 시티 홀리데이 호텔 (City Holiday Hotel)이 개최 한 "소매, 구름 및 심장 - 투 - 하트"O2O 마케팅 서밋 포럼은 아쿠아 시티의 "패션, 녹색"에 초석을 마련하고 "지혜"라는 라벨을 붙였습니다. .

남경 아쿠아 시티는 비옥하고 넓은 토양이며, 우리는 그것에 대한 우리의 꿈을 키웠다.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나 뒤바뀌기, 뒤에서 머리가 햇빛이 때때로 눈부신 경우에도 앞으로 땀을 말리 겠지만, 끈기 만이 꿈의 새벽을 볼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