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Jike Yiyi 유명한 단어


1. 친구가 나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유명 해지고, 소녀를 조심하십시오. 이것이 최고의 세상이며, 이것은 최악의 세상입니다. 미래에 혼란 스러울 때, 평온하고 노래를 부르는 장소를 되돌아 보면 그것은 영원한 도로 표지입니다. "긍정적 인 에너지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멀리 갈지라도 나는 영원히 노래 할 것입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영원히 노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죽은!

2. 자신의 영혼 밖에서 설 수 있으며 자신의 모든 말과 행동을 간과 할 수있는 사람은 시간과 삶의 뒤에서 서서 세상을보고 조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실을 고집하는 한, 당신은 쉽게 살 수 있고 행복 할 수 있습니다.

3. 세상은 크고 경치는 아름다우며 인생은 짧습니다. 자신의 작은 그늘에서 말리지 마십시오.

4. 어떤 사람들의 뇌 세포는 대부분 옷장 앞과 메뉴에있다. 나는 절대적으로 총에 맞았다.

5. 매일 같이,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앞으로 나아 가기 위해 같은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6.이 화창한 날에는 내 마음이 밝아서 진정으로 행복하기 위해 내 마음이 평온하고 개방적입니다.

7. 언제 시작 했습니까? 우리는 혼자 살고 자급 자족했습니다. 배고프고 삶은 국수가 더 이상 어머니가 아니라 시간에 먹지 않고 앞치마를 집어 부엌으로 가서 우리를 위해 그것을해라. 너무 많이 넣지 않은 깨진 칠리가 ... 점차적으로, 우리는 점점 더 애통 해지고있다. 엄마! 나는 그것을하는 법에 대해 매우 화가 났고 당신이 만드는 맛을 할 수 없습니다. 봄 축제, 반드시 집에 가서 볼 수 있어야합니다.

8. 어렸을 때 우리는 어려운 일이 생기는 날이 다가 왔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는 아닙니다. 지금 당신이오고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

9. 여자 친구는 분명히 그들이 다음날 일찍 일어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그들은 늦은 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꺼린다. ... 그들이 함께 보낸 어린 시절. 젊음을 목격했다 ... 나는 미래 때문에 당신에게 감사하고 싶지 않다. 그 날에, 나는 너와 함께 갈 것이다.

10. 여름과 여름에 조용히 떠나서 작은 비밀을 남기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마음의 바닥에서 당신을 말할 수 없습니다. 얼마나 많은 소녀들이 여름에 완전한 상태로 부활 했습니까!

11. 직업을 마칠 때마다 숨을 쉬고 다시 의미 있고 의미있는 날이 왔다는 것을 너에게 말해주고 내일은 계속 응원해라!

12. 나는 항상 나를 도왔던 많은 친구들에게 감사했다. 오늘 너 자신에게 감사하고 용기와 힘을 주셔서 감사한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때가 더 용감하고 개방적이어야하며 앞으로 나아갈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야한다고 자신에게 말했다.

13. 대학 입시에서 이런 일은 당신이 요즘 생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무한한 자매 기숙사 파자마입니다. 밤에는 미국 TV 시리즈가 얼마나 늦었는지보고 싶어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엄마가 없다는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만족하고 흥분하더라도, 당신은 한 달 동안 집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대학 시간이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14. 길을 찾고 있으므로, 얼마나 오래 걸릴지 물어보십시오.

15.이 도시에서는 게으르며 실수를 할 기회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우리는 스스로 용납 할 수 없습니다.

16.이 어둠 속에서, 당신의 치아를 부수기 위해 당신에게 달려 드는 수많은 목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서, 내가 네 손을 잡고 너에게 보여주게. 출구는 거기에 있고, 빛은 거기에 있습니다. 조금 떨어져 있지만, 결국 도착할 것입니다.

17. 충실한 삶은 아무리 성공해도 적어도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18. 나는 평범한 삶에서 매끈한 신경 병증을 만들어야합니다.

19. 여름에 그립고, 고정 직업도없고 돈도 없다.하지만 우리는 맥주로 노래한다.

20. 한 명 또는 두 명의 친구가 모두 주위에 있어야합니다. 입이 딱딱하고 무뚝뚝합니다. 모두가 나를 칭찬 할 때 오직 한 문장으로 나를 죽일 수 있습니다. 나는 세상을 좋아하지 않을 때 나를 힘이되게 도와줍니다.

21.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뭐라 할지라도 나는 내 감정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보일지라도 나는 결코 내 리듬을 방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들은 자연스럽게 지속될 수 있으며, 당신이 그들을 좋아하지 않는 방법은 오랫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22. 시간은 사람들의 경험입니다. 당신이 세상에 영향을 받았을 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영향을받습니다. 너무 진실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이미 먼 길을 간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신을 돌보고, 계속해서, 자랑스럽게, 다른 누구도 따라 올 수 없습니다!

23. 나는 어렸을 때부터 우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나는 크지 만 눈물을 좋아합니다. 내가 자라면 더 키울수록 더 어릴 적입니다. 지금부터, 저는 당신을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어버이 날은 기꺼이 건강 할 것입니다. 다른 요구는 없습니다.

24. 인생은 어렵지만, 인생을 비웃는 능력이 있다면 인생을 즐길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25. 항상 자기 자신을 위해 돈을 버는 여아가 있습니다. 그들은 사랑을 믿습니다. 그들은 외국 땅에 살 수 있습니다. 그들은 흉터로 덮여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울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항상 빛이납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들은 강하고 살아 있습니다. . . 모든 소녀는 자신 만의 위대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우수성은 누구도 그것을 증명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여성의 최대 흥분은 독립이기 때문에.

26. 너는 나를 미워하면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너를 기쁘게하려고 살지 않는다. 인생은 살아있다. 그것은 살 수있는 얼굴이 아닙니다.

27. 때로는 삶의 가장 좋은 부분을 즐기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누가이게 산들 바람이라고 했어!

28. 매일 매일 다른 사람이 달릴 때 너는 달려야한다. 다른 사람은 쉬어야하고, 너는 달리야한다. 뛰어! 달려! 어서! 달려라! 꿈을 위해!

29. 하나님이 내게 주신 모든 기회 덕분에, 나는 나를 돌본다. 나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는 길은 아직도 길고, 경험 있고 침강 한 것으로 믿는다. 나는 그것을 가질 것이다.

30. 하이힐에 서서 나는 현실 세계를 볼 수 있습니다. 발을 불편하게하는 것은 신발의 높이가 아니라 욕망입니다.

31. 인생에 관한 흥미로운 점은 당신의 가장 큰 고통이 어제 당신의 내일 최고의 힘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32. 우리가 항상 다른 사람들이 인식하는 것을 추구한다면 그것은 행복과 행복에서 멀어 질 것입니다. 시시한 의견은 당신의 성격을 망칠 것이며, 세속적 인 가르침은 당신을 압도하게 만듭니다.

33. 인생에 대해 더 많이 읽고, 더 생각하고, 낙관하고, 인생에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친절하고, 다른 사람들을 돌 보며, 존엄성을 갖는 가장 중요한 일은 매일 기억하는 것입니다.

34. 나는 30 세의 삶을 원한다 :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간단하고 유용한 좋은 일을하고, 정말 유용한 일을하고, 마지막으로 휴식을 취하고, 자연을 즐기고, 책을 읽고, 음악을 듣고, 주변 사람들을 사랑한다.

35. 인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므로 마음 속에는 어떤 것도 해결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상적인 삶을 살 수있는 운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건물에 차를 가지고있는 것이 좋으며, 외침이 아닌가?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살았던 삶을 즐기며 살아야합니다.

36. 어쨌든 사랑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특히 빈곤이없는 시대에.

37.이 도로는 많은 고난과 어려움을 겪었지만 모든 꿈의 포수가 지불해야하는 것입니다. 나는 음악의 꿈을 쫓고 있으며, 노래하고 싶고, 더 많은 사람들을 내 노래처럼 만들고 음악에서 행복하게하려고합니다. 다른 것들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38. 그 날은 죄인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먼저 몸, 흑체, 흑체, 흑체, 흑체, 흑체, 흑체, 흑색을 검게해야합니다. 바디 스킨, 블랙 바디 스킨, 블랙 바디 스킨, 블랙 바디 스킨, 블랙 바디 스킨. . . . . . 너무 어둡다.

39. 피곤하면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쳐 있다면 나 자신을 위해 출구를 찾으시겠습니까? 나는 아직도 세상이 아름답다고 믿습니다.

40. 내 영혼을위한 탈출구를 찾고 싶다. 길은 너무 멀고 목적지가 없을 수도 있지만, 앞으로 나아갈 수있다. 인생은 길 위에있다. 앞으로 단조롭게 열심히 일하고 멈추지 말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