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Yu Jianming의 유명한 문장


1. 중국은 커다란 비극과 희극의 생생한시기에있다. 중국시는 엄청난 심리적, 역사적, 현재의 문화 공간과 슬픔과 슬픈 태도를 가지고있다.

2. 소금처럼 진정한시는 그로테스크 니스가 아닌 세계의 기본 요소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3. "지적인 글쓰기"는 인터넷에 대한 회피력이 더 큰 것으로 보이며, 나는 그들이 어떤 심리학 적 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모른다. 독자의 입장에서 상아탑에 머무를 필요가 없습니다. 상아탑에 작품을 쓸 수는 있지만 업무에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4. 1980 년대의 저서는 섞여 있었고 1990 년대는 히트작이었다. 즉,시를 쓰고 자하는 사람들은 계속 글을 쓰고,시 팀에서 섞인 사람들은 자동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5. 현대시 쓰기는 매우 강력하지만 비평은 왜소하다. 제 세대의 동시대 비평가들이 반향을 일으키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동시대에 대한 비판의 수준은 매우 낮습니다.

6.이 나라에서 얼마나 많은 것들이 "직접적"이고 "a is a"입니까? 은유를 거부하는 것은 중국의 원래 신성을 "직접"으로 되돌려 놓는 것입니다. 나는 결코 세속적 인 시인이 아닙니다. 나는 많은 시인들의 "개념적 신성"이 아니라 언어로 신성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7. 오늘날의 중국에서는 얼굴 문화가 매우 발달되어 있으며, 모든 것이 사물 자체가 아니라 신체의 개념, 교리, 이미지, 얼굴에서 비롯된다.

8. 80 년대 이후,이 젊은 작가들은 경험이 부족할 수 있지만 그들의 지식 구조는 우리가 가질 수없는 어떤 것입니다.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것은 잠재력이어야합니다.

9. 사진과 텍스트는 하나의 언어에 속하지만 언어는 세계 자체가 아닙니다. 언어는 세계의 은유 일뿐입니다. 사진을 통해 나는 내 시간에 대해 생각하고있는 것을 독자들에게 이야기하고, 무엇에 대해 생각하고, 세상을 이해하는 방법을 생각합니다.

10. 눈을 멀게 한 사람들을 사진 찍기 만하면됩니다. 나는 아름답 기 때문에가 아니라, 나를 만질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선택했습니다. 세상은 이것과 같습니다. 오늘날의 번성하는 현대 세계는 방문자와 같습니다.

11.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은 풀뿌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풀뿌리의 삶은 어둠 속에 숨겨져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가장 실제적인 삶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2. 나는 미적 관점에서 세상을 보지 않는다. 내가 사진을 찍은 것은 평범하고 평범한 세상이다.

13. 나비는 장마 / 나비에 죽는다. / 나 혼자서 뉴욕에있는 그녀를 만난다 / 그녀는 푸른 번개에 의해 어둠 / 죽음 전에 집에 갈 수 있는지 아직도 걱정된다. 태양과 푸른 하늘에서 황금빛 울타리 곤충으로 둘러싸인 / 뇌우에 의해 진흙 속에 들어간 무용수 / 눈을 감은 큰 나무에 달라 붙는 잎 / 어두운 물에 빠져있는 별 /이 죽음으로 여름은 슬프고 우울한 날이됩니다 / 9 월까지 계속됩니다.

14. 새가 내 발코니의 비에서 피난하고있다 / 블루 버드가 작고 부드러운 불꽃을 뛰어 넘고있다 / 나는 창문을 열어 둔다 / 나는 그것이 내 방으로 날아 가기를 바란다 / 생각이 무엇인지 말할 수 없다 / 나는 약간의 쌀을 뿌린다. / 또한 전화 / 푸른 새가 나를 쳐다 본다 / 비를 보아라 / 점점 더 비가 내린다 / 번개가 아래로 떨어지거나 푸른 새가 갑자기 날아가거나 폭풍을 향해 사라지거나 냉기가 / 사라지는 것처럼 보인다 화염 / 그것은 내 마음이다.

15. 여기 저기에서 깊은 발과 얕은 발 / 가시를 삼키고 사막을 이동하십시오 / 신이 예루살렘에 오기 전에 / 발자국의 선은 아무도 똑같은 실수를 반복 할 수 없습니다.

16. 제국의 터미널 / 강이 얼음을 뛰어 내려 평원을 찢어 버리는 미친 사자들 아래에서 히말라야 산봉우리를 걸어 간다. / 신들이 끊임없이 논쟁하는 곳 / 언어가 빽빽한 패턴의 청동 방언 / 힌두 사원에는 인도가있다. 성전의 용광로 / 모사에는 모스크의 흰색 천 / 모래가 있고 모래에 잔다. 뼈는 돌 속에있다. / 보리수 나무 아래에있다. 은행에있다. 강둑에서 연기가 난다. / 10 만 명의 순례자가 암소를 따라 걷거나 목욕한다. 버너가 벗은 / 그날 나는 바라나시를 지나가는 영원한 강을 보았다 / 나는 붓다처럼 일어나서 옷에서 맨발의 여자를 따라 가고 / 그녀의 황혼 장에 들어 가려고합니다.

17.시는 전 세계에서 존경 받는다. 오늘날 중국에서는 오직 한한조차도 중학교 학생들이 쓴 XX의 종류와 같은 시인들의 맹세를 감히 드러내고 있으며, 새로운시에 대해 사람들이 감히 말하는 것은 어떤 것들인가? 4 번 도로?

18. 국가는 다른 나라를 존경하지만, 스포츠카를 운전하거나 핵무기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시인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는 하나님보다 하나님의 세계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19.시는 탑과 같습니다. 정말 좋은시는 7 단계의 부유물이 있으며, 맨 아래층은 모든 사람들이 들어갈 수있는 곳입니다. 독서 경험과 그 사람의 경작으로 더 높은 단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타워의 가장 높은 부분은 소수의 사람들 만이 입장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시는 실제로 평범한 사람들이 입장 할 수있는 수준과 소수의 사람들이 입장 할 수있는 수준의 매우 풍부한 공간입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그들이 들어간 후에 이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것이 확실히 거대한 것임을 확실히 알고 있으며, 그 주위에 큰 힘이 있습니다.

21.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 인 나라이며,이 활력은 정복과 다른 생활 양식 간의 변형 과정 사이에 숨어있다. 부자가 사람들의 유일한 목적이되었을 때, 중국 생활의 시가 제거되었습니다. 시적이 아닌 것은 삶이 아니라 사람들의 삶에 대한 인식입니다. 그 시인은 그들이시를 느끼지 못한다고 말하고시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22. 고대부터시는 쓸데없는 수준으로 존재 해왔고, 언어의 매력을 되찾아 민족의 영혼을 촉발 시켰습니다.시는 영혼을위한 용기입니다.

23. 세속화, 비 영웅화, 아이러니, 조롱, 해체, 포스트 모더니즘은 우리 세대의 시인들부터 시작되었으며 천천히 중국인에게 행동하고 중국인들은 더 이상 긴장을 풀지 않는시입니다. 주 전체 국가의 담론에 영향을 미칩니다.

24. 지원 0 | 복사

25. 중국 고전시와 모국시 사이의 거대한 차이는 고대시를 현대 시인에게주는 스트레스가 아닌 양분으로 만든다. 모국어 인 Li Bai는 아직 출현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스스로 만들어 내지 못했습니다.

26. 언어는 세계 자체가 아니라 언어가 상상의 세계이다. 사실, 더 많은 상상력, 더 많은 세상.

27. 시인의 신체 조건, 지식 구조, 생존 배경이 다르고 목소리가 다릅니다. 시인은이 목소리를 따라야합니다. 선봉의 개척자가되어서는 안되며 명성을위한 마음의 요구를 어기십시오.

28. 최대의 이익 추구 시대에시는 전혀 이익이 없으며시를 쓰면서 시인들이 부자가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