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Jinsha 유명한 단어


1. 숨겨진 사랑은 외로운 사람들을 더욱 외롭게 만들고, 행복한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냉동 된 욕망을 붕괴시킵니다.

2. 어떤 사람들은 우리를 소중히하고, 우리는 두 배로 소중히해야하며, 어떤 사람들은 우리를 걱정하지 않으며, 우리는 그것을 핥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단지 자신을 풍부하게하십시오.

3. 음악 세계의 왕이되는 것은 많은 끈기를 필요로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과 싸워야합니다. 보이지 않는 전쟁과 같습니다. 당신의 꿈을 확고하게 걷는다면 꿈이 실현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변경되면, 당신은 매우 특색이 없을 것입니다.

4. 나는 같은 것을 연습하고 모든 세부 사항은 내가 가장 좋아한다. 나는 감히 꿈을 꾸고 감히 그 일을 감당하며 열심히 일합니다. 그것이 일이든 사랑이든, 물을 마시는 데 얼마나 많은 물을 사용하면 아름다운 꽃이 열릴 것입니다 ...

5. 우리가 만난 사람들을 아는 사람은 그 날이 당신과 그 사람의 마지막 편입니다. 정말 작별 인사, 작별 인사 할 시간 없어. 주변 사람들에게 더 배려하십시오. 따뜻함이 상호간에 느껴집니다.

6. 운명이있는 한 연인이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돌아 가야하는지 두려워하지 않으며, 두려운 것이 없다.

7. 화려한 포장을 벗겨 내면 여전히 매력적입니까? 자랑스러워서 용서해주십시오. 나는 자신의 음악에 대해 98 점의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쓴 곡 때문에 나를 느낄 팬 그룹이 항상 있습니다. 터치 때문에 나는 박수를 보냈다. 이것은 상을 비교할 수없는 것입니다.

8. 나는 데뷔 초기부터 무대에서 외로움을 즐기는 가수이며, 형제들의 환호 속에 자랐다. 다른 누구보다 강하다. 너는 나를 좋아해, 나는 아주 행복해. 나는 너를 좋아하지 않아. 이해해. 나는 어떤 환경에서도 미소를 짓는다. 하지만 나는 확실히 나아질 것입니다, 나는 달팽이처럼 단계적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나는 포물선이 아니다.

9. 요즘 모두가 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심지어 은행권 냄새도 좋아합니다. 그러나 이것 때문에, 돈 밖의 인간의 손길은 더욱 귀중합니다.

10. 내가 다시 돌아 오면 나는 여전히 노래 할 것이고, 이것이 내가 관심있는 유일한 직업이다. 나는 자신을지지하는데 대한 나의 관심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11. 우리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누구보다 귀중하지 만, 당황하지 않습니다. 평범한 사람들보다 돈을 많이 벌면 수면, 건강 및 가족의 즐거움으로 바뀝니다. 하루 두 시간 동안 자고 자하는 참기 힘든 삶을 살기 위해 먼저 마음을 간 다음 산이 너무 늦지는 않습니다.

12. 너 자신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에 대해 관용적으로있을 때. 자기 보호와 같은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고 행복한 일만 기억하십시오.

13. 다른 누군가가 당신을 상처 주었다면, 그것은 일종의 도움이됩니다. 눈의 상처도 치유 될 것입니다. 이것은 어리석은 짓은 아니며, 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것입니다.

14. 순수하고 절묘하지 않은 경력을 가진 여성이 매력적입니다.

15. 어머니가 자녀 인 여자는 매우 슬프다. 그 아이는 독립적 인 개인이며 회의에서 만남을 갖고 신부를 만날 것입니다. 어쩌면 그는 두 곳에서 당신을 분리 할 것입니다. 너의 노년기에 너의 영적 지원은 무엇인가?

16. 사랑은 꺼려하지 않는다. 만나기를 원하는 사람은 내부에서 충분히 따뜻해야하며, 이는 내가 사랑이 무엇인지 더 잘 알 수있게 해줍니다. 그런 사람, 몇 달 더 기다려, 몇 년 기다려, 나는 기꺼이.

17. 내 생애에 대한 내 모든 감각은 내 사랑의 친구들을 만났고 나를 돌 보았다. 바람을 피우는 풍경을 보면서 나는 봄바람 같은 미소를 보았다.

18. 행복감은 과시 할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고, 아침 저녁으로 좋은 아침입니다.

19. 나는 종종 배우들이 연인으로는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친구들에게 말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배우들이 모이는 데 익숙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기쁘지 않은 사람들이 더 오래 머물길 바랍니다. 종종 사람들은 놀지 않고 화염에 빠지게됩니다.

20. 하나님께서는 각 개인의 성품에 따라 모든 사람을 형성하고 계신다. 내가 어떤 역할을 할 때, 나는 그 인격의 신이된다.

21. 실제 사회가 잔인 할지라도, 당신이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낯선 사람이 될 것입니다. 학생 시대의 무죄와 인내를 기억하십시오. 아무도 당신의 마음 속에 태양으로부터 당신을 변화시킬 수는 없습니다. 얼굴이 오래 되더라도 몇 년 후에는 누구나 부러울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좋은 빛이 있습니다.

22. 살아 남기 위해서, 감사해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불쾌감과 두려운 사건이 무한하더라도, 세상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비록 그것이 이미 친숙하다 할지라도, 하늘의 별들은 일년에 한번 생각하면, 한번 볼 수있을 것입니다. 여전히 움직일 것입니까?

23. 맛있는 음식에 대해서만 지방을 섭취하고, 정말로 반대되는 사람들에게 유혹을 받으십시오. 사랑은 공중 다락방이 아니라 나무처럼 자라는 약간의 관개입니다.

24. 편곡자는 그림에서 색을 구성하고 청취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사가 훌륭하고 훌륭한 경우에는 대표적인 작품이되고 싶은 것은 섬세한 노래 부르기뿐입니다. 녹음 기간을 확장하고, 매일 다른 감정과 부침을 노래하고, 예정된 버전을 선택하십시오. 내 자신의 모든 것으로, 나는 생산 기간 동안 자신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이것을 위해 태어났다.

25. 모든 사람들이 올바른 반쪽을 가져야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단지 그것을 할 사람을 찾는다. 모든 사람이 잘못한 사람이고 그 사람이 잘못한 사람이므로 세상이 엉망입니다.

26. 나는 두 배우 사이의 사랑을 신뢰하지 않는다. 아무리 인기가 있더라도 나는 그것을 신뢰하지 않는다. 배우는 민감하고 열정적 인 사람입니다. 이런 식으로 만 드라마에서 다른 이성의 사랑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보통 사람보다 감정적입니다. 또한, 좋지 않다고 말하면 평범한 소년이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감정과 슬픔이 얼굴에 있기 때문에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숙고하는 것이 낫습니다. 해결해야 할 오해가 있습니다. 그러나 행위자들은 행동 할 것이고 은폐 할 것이며 많은 것들을 볼 수 없습니다.

외로움의 부정은 안전합니다. 중요한 것은 사랑에 대한 당신의 주장을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대로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진짜 부정적인 것이다.

28. 모든 사람은 개성을 지니지 만, 그들이 사회에서 압박 받고 있고 지위에있는 경우에만, 그들은 자신의 생각으로 수렴 할 것이며, 그러한 평범함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내 마음을 만족시키기 위해 옹호하고 있는데, 즉 내 마음 속에서 내가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직업은 무엇인지, 내가 행복하지 않은 것, 내가하고 싶은 일을 행복하게하는 것, 그리고 나는 행복하게 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9. 나는 화려한 가수로, 사실이 아니다. 나는 두꺼운 옷을 입고 더 멋진 옷을 입기 때문에, 실제로는 아주 비어있는 물건이며, 가수의 개성을 대표하지 않는다.

30. 나는 항상 내 자신의 정체성을 가지고 나 자신을 햇볕에 표현했다. 나는 볼 수없는 일을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모방 할 필요가 없으므로 나는 스스로를 내려다 볼 것이다.

31.이 작품 자체는 활력이 없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풍선 껌 음악을 추구한다면 올해는 매우 상업적이며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습니다. 내년 모두가이 노래를 잊어 버리면 작업에 활력이 없습니다.

32. 게임에서의 사랑은 촬영하는 여배우와 비슷합니다. 삶의 사랑과는 다른 대체 감각이 있습니다. 게임에서의 사랑은 그를 진정한 사랑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여전히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내 마음 속에서, 서로 다른 장소 간의 사랑은 믿을만하지 못하며 게임에서의 온라인 사랑은 훨씬 더 신뢰할 수 없습니다.

33. 다른 사람들이 불공평하게 대우 받기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나는 나 자신을 더 좋게 만들고 공평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것이 다시 올 때, "너에게 가라!"라고 말하십시오. 비난은 절대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34. 많은 사람들, 많은 것들은 선택적인 선택, 선택적인 선택, 당신이 모든 사람의 희망을 만족시키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윤곽조차 찾을 수 없다. 당신이 경청 할 때, 당신은 더 열린 마음을 가져야하며 좋은 영양은 정신에 흡수되어야하며 다른 견해는 저항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그 결과로, 너 자신에게 충성하십시오.

35. 인생 길은 매우 길고 길어서 많은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불행한 것들은 눈을 감고 눈을 뜰 수 있어야합니다.

36. 나머지 여성들은 남은 여자가 될 것이기 때문에 훌륭한 여성입니다.

37. 단 한 사람은 스포츠카이고, 마음을 가진 사람은 버스이므로, 왜 나는 버스가 있습니까?

38. 소녀가 "존재하지 않는"소년이라고 말하면, 먼저 자격을 갖추어야하고, 또한 "자리에 있지"않고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할 자격이 없습니다.

39.이 게임의 꿈은 때로는 더 아름답게 만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꿈이 실현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지루합니다.

40. 나는 그 상황에 익숙하지 않을 것이고, 나는 운명을들을 수 없을 것이다. 하나님 께서 나를 100 번이나 물리 치면, 나는 여전히 내가 100 번 일어 서기를 기다린다.

41. 어떤 꿈은 붙잡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안전한 피난처에 숨어 있습니다. 어떤 꿈들은 추격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단지 꿈에 불과합니다. 과거가 긴장되어 회복 될 수 없기 때문에 아름답습니다.

42. 하나님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나기를 원하며, 감히 약하고 비관적 인 것을 감히 반대하지 않는 사람으로 당신을 돌이키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대신 자신의 감정을 수정하고 더 나은 것으로 전환하십시오. 진정한 사랑이 오면, 당신은 서로를 놓치지 않는 능력이 있습니다.

43. 이런 종류의 상실, 나는 항상 올해 만난다. 너와 내가 서로 슬퍼다. 나중에 다시 보았을 때, 사소한 일이되어야한다. 경솔하고, 유휴 상태이며, 유휴 상태에 빠져 있어야한다. 너 자신을 행복하고 슬프게 만들어야한다. 그것은 하루 하루의 감각없는 삶보다 낫습니다.

44. 인간의 마음은 원거리에서 통제되거나 심지어 자기 통제 될 수 없다. 역효과는 일반적인 관행이다. 한계의 일부를 완화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결정하게 할 수 있습니까? 결국, 그들은 마리오 네트가 아닙니다.

45. 나는 점차 숨을들이 쉬어 정상적으로 호흡 할 수 있도록 익숙해지고 나 자신에게 말하기에 점차 익숙해졌으며, 나는 돌아 서서 자폐증을하는 데 익숙하다.

46. ​​세계에서 가장 외로운 사람은 혼자가 아니라 시끄러운 파티를하고 말하고 웃으며, 여전히 자신을 통제 할 수없고 따뜻한 포옹을 외롭게 느끼는 사람들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47. 스크립트가 인생에서 끝나지 않으면, 시나리오 작가는 너 자신이다. 운명이 정해졌지만 사람들의 변화가 운명의 일부이기도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의 신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