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장 Taiyan 유명한 sayings


1. 모든 사람은 항상 사람이 될 가치가 있으며 학습은 두 번째입니다. 부의 때문에 거만하지 말고 빈곤으로 고통받습니다.

2. 다른 사람들에게 자비를 베푸는 가난한 자들, 그러나 그들 자신의 몸은 아무 것도없이 남겨 두지 않으며, 그들이 가난하면 집을 버리고 할 것이 없으며 동굴에 숨어있을 것입니다.

3. 황태자들은 개를 도둑질하고 도약하고, 가수는 비명을 지르고 비명을 지른다.

4. 오늘 나는 난유 엔에 갔다가 내일 베이 하이에 갈 것이고 나는 다시 고대 장안에 갈 것이다. 나는 Li Min의 피가 완전히 말라서 축하 할 사람이 한 명 뿐이고, 50 명이 공을 잘라내고 60 명이 대만을 자르고 이제는 3 개 지방 인 Ganchi County 국가는 당신에게 좋으며 모든 삶은 쓸모가 없습니다.

5. 모든 사람은 훌륭한 관리이며 에티켓은 잊혀진다.

6. 드럼을 때리지 마십시오. 이 노래에 찬 노래를 들어 봐. 오늘날, 황제는 한족 만주가 아니라 만주의 악마 노인입니다. 전갈은 긴 8 인치를 끌고, 웬은 땅에 굴러 갔다. 붉은 벚꽃 진짜 개 모자를 쓰고 쥐 소매처럼 위쪽 구슬을 매달았다.

7. 중국의 옛 나라, 비 - 새로운 나라, 좋은 법률과 관습은 스토커에 의해 보관되어야하며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영웅이 감옥에있을 때, 하늘과 땅도 슬퍼합니다.

9. 국가는 소련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첸 두 시우만큼 좋지 않다. 왕조가 가득한 Biyun은 Wei Zhongxian을 따라야합니다.

10. 삶은 섞여 져야하며 Qiankun은 두 개의 끝 밖에 없다.

11. 사람들은 자신감을 가질 수 있어야하며, 자신의 양심에서 옳고 그른 것을 식별 할 때 옳고 그른 것은 아닙니다.

12. 남자의 아내는 식사로 먹고, 아내는 약용입니다. 2 개의 호수는 매우 좋으며, 안후이 사람들은 2 위이며, 가장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은 북부 여성들입니다. 광동 여성들은 외국인과 같은 말을 할 필요가 없다.

13. 가장 우스운 주장은 신경학적인 환자가 아닙니다. 생각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생각할 수 있고 그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어려운 상황에있을 때 그것은 신경 학적 환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그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당신은 돌아갈 수 없습니다. . 그러므로 직업을 요구하는 대학교가 있으면 신경 병증이 있어야합니다.

14. 과학과 같은 정치와 같은 철학과 같은 창 파이의 학문은 타인과 연결되어야하며 중국 역사는 중국 국가의 역사이며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 할 이유가 없다.

15. 큰 나라의 손에 의해 두 나라 만이 양도 될 수 있으며 양국의 손에 의해 큰 민족적 손을 낼 수있다. 큰 나라의 학생들은 종종 선생님에게 순종하기 때문에 독립적으로 생각하지 않으므로 큰 차이를 만들 수 없으며 두 나라의 학생들은 선생님을 기준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종종 파란색입니다.

16. 중국인들은 사기, 사기, 소심한 죽음, 욕심, 졸도, 잠잠함, 의심 등 여섯 가지 정신 질환을 앓고있다.

17.시를 불러내는 사람은 모두 운율이 있어야하고, 운은 감정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모국의시에는 운이 없으며, 아름다움이 있더라도 시가 아닌 산문으로 분류되어야합니다. 일본의 승려와 아내가 고기를 먹는 것처럼 나는 평신도라고 불릴 수 있다고 말했는데 왜 그들은 스님이라고 부릅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