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유명 인용구 클래식 인용문

아오이 고전 견적


아오이 인용문 :

1. 침대에서 돈을 벌거나 침대에 머물러서는 안됩니다.

2. 나는 싫어 ...이 작품은 위를 내려다 보았는데, 이것은 위대한 직업이다. 물론,이 경우입니다. 나는 다른 정신을 사용하여 모두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3. 여배우, 심지어 주위를 어슬렁 거리는 사무라이조차도, 심지어 니트 가족 일지라도, 어떤 직업이든 상관없이 그들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있다. 사람들은 모두가 부인하더라도 자신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4. 여러 유형의 남성을보고 난 후에 나는 마침내 남성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하다는 것, 나이가 들더라도 여전히 아이들처럼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남자가 항상 여자 친구를 성숙하게 만들면,이 여자는 그의 마음 속에 들어갈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5. 나는 내 옷을 벗고 생존을 위해 카메라 앞에서 거짓말을한다. 그리고 당신은 카메라 앞에 잘 차려 입고 있지만, 오직 이기적인 욕망과기만을 위해서입니다.

6. 커피 테이블이 뜨겁다면 마시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며, 여성이 젊다면 너무 추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7. 섹스 란 무엇인가? 나는 매우 긴장되어 기대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마도 섹스는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여러 번 지나야합니다.

8. 세상에서 천재는 어디에서 왔으며, 나는 다른 사람들이 잠든 시간을 사용합니다.

개인 프로필 :

아오이는 1983 년 11 월 11 일 일본 도쿄에서 태어났습니다. 일본의 AV 여배우, 성인 모델, TV 및 영화 배우. 일본 여성 단체 인 에비스 무스카트 (Ebisu Muscat)의 제 1 세대, OG 회원. 2019 년 3 월, 그는 아사미에게 그룹의 지도자를 맡기고 위탁하여 같은 해 10 월에 귀국했다.

라인에 들어가기 전에 그녀는 수영복 사진 배우 였고, 2002 년에 앨리스 재팬에 입사하여 섹시한 영화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아이의 큰 가슴"특성으로 인해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2003 년과 2004 년에 일본의 "VideoBoy"잡지의 섹시한 여성 아티스트에서 연속으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2003 년부터 일반 TV 드라마 및 버라이어티 쇼에 참여해 왔으며 2004 년 11 월 S1로 옮겨 유명 잡지 모델 및 영화 배우를 성공적으로 변모 시켰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