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四级 级 文 文 > 写景

하이난 섬 여행

하이난 섬은 남해안의 아름다운 섬으로 아름답고 아름다운 푸른 바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올해 5 월 1 일 난창 (南昌)에서 보잉 760에서 어머니와 친구들과 함께 하이난에갔습니다. 처음 비행기를 타기 시작했을 때 무서웠는데, 특히 비행기에 타고있을 때는 매우 불편하고 귀는 삐걱 거리고있었습니다. 나는 하늘의 풍경을보고 싶었지만 불행히도 밤에는 그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저녁 10시에 해구에서 출발하는 비행기입니다. 비행기에서 내리면 가이드 투어를 타고 호텔에 도착합니다 - Haikou Huazhuang Hotel.

다음날 6시에 나는 어머니에게 전화를 받았는데, 처음에 우리는 Xinglong Tropical Botanical Garden에 갔다. 열대 식물원에서 우리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많은 식물을 보았고 식물은 가지에서 자라지 않았다. 날씨 때문에 트렁크에서 자랍니다. 두 번째로 여행 가이드는 우리를 슈퍼마켓에 데려 갔다 맛좋은 물고기와 맛있는 과일을 팔고있는 많은 슈퍼마켓이있다. 하이난의 과일은 맛 좋고 맛있다. 우리는 많은 망고를 먹었다. 오후에 우리는 보아오 포럼에 갔다. 우리는 우리가 참가하자마자 연단을 보았다. 보아 오 포럼의 첫 회의가 연단의 남쪽에 있었는데 통역관은 이것이 아시아 정상 회의가 개최되는 장소라고 말했다.

3 일째 우리는 해변으로 직접 갔다. 우리는 해변에서 수영 반지를 빌렸다. 수영복을 갈아 입으면 곧장 바다로 갔다. 나는별로 수영하지 않았다. 나는 안전 로프를 따라 천천히 걸어 갔다. 정말 재미 있었다. 극도로, 나는 우연히 바닷물을한데 모으고, 와플 티 오펜을 먹었고, 짠 맛이 있었고, 먹고, 수영하고, 수영을하고, 엄마가 다이빙을하고, 해변에서 형과 누이와 모래 놀이를합니다. 우리는 먼저 해변에서 둥지를 파고 모래를 쌓아 머리를 드러내 기 시작했습니다.이 부드러운 모래는 매우 편안합니다. 어머니도 저에게이 귀중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러나 하이난의 해는 정말로 유독합니다. 나는 몸에 좋은 고통이 있습니다. 나는 피부를 벗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만질 수 없습니다.

사흘째에 우리는 차로 산야에 갔다가 공연을 먼저 보러 갔고 머리의 성능도 보았고 그 비밀을보기 위해 10 위안을 보냈다. 그 사람은 줄어들었다. 실제로는 매우 간단했지만 매우 흥미로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차를 땅 끝까지 가져갔습니다. 지구상의 끝이 차 안에서 아주 유명해 보이고, 최남단 지점 인 것 같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거기에 갔다가 돌이 있었고, 지평선을 썼고, 다른 하나는 바다를 썼습니다. 코너, 아무것도 의미가 없어, 우리는 거기에서 약간의 그림을 가져 갔다. 가장 행복한 일은 밤을 세고 저녁 식사 후 날씨가 좋을 때 호텔 근처의 해변에 다다랐다 다행히도 해변에서 조수를 만났고 수많은 작은 소라게가 모래를 헤엄 쳐 바다로 헤엄 쳐 갔다. 나는 한 손으로 그들을 붙잡을 수있다. 나는 소라게 한 병을 잡았다. 나는 행복하다. 나는 이것이 내 인생에서 가장 의미있는 것이라고 말한다. 우리는 어둠을 잡았다. 돌아 가라.

지난 며칠간 장군의 장 다보 (Zhang Dabo)는 며칠 전 바다에 잡힌 물고기가 그 물고기를 유혹하기 위해 잡은 소라게를 버렸지 만 그는 물고기를 먹었다 고 전했다. 나는 그것을 잡지 못하고 너무 오래 울면 상처를 입는다. 나는 죽을 것이다. 그리고 저녁에 해구로 돌아갈 때, 우리는 여전히 모든 과일 맛있는 과일이있는 큰 과일 도매 시장에있다. 어머니는 그것을 산다. 두 개의 큰 과일 상자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저녁 10시에 우리는 해구 공항으로 돌아갔습니다.

나는 하이난이 정말로 재미 있다고 생각한다. 다음 번에는 반드시 경기를해야하며, 다이빙도 할 것이고 더 많은 게와 소라게를 잡을 것이다. 나는 하이난에 대한 아름답고 행복한 여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