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표창장

가을 게임


1 부 : 가을 게임은 에세이 초안을 칭찬합니다.

우리의 마음 속에서, 당신은 신화입니다. 긴 길에서 당신은 홀로 있습니다.
스포츠 분야에서, 당신은 전속적인 유성입니다. 스탠드에서는 수천 개의 눈이 당신을 희망으로 바라본다.
삶의 투쟁의 기회가 기하학을 가질 수 있습니까? 기회를 잡는 것은 확실히 성공할 것입니다!
젊은 심혼, 격렬한 심혼, 심혼, 양조 꿈, 자양 신앙, 분출 야망,
결과가 미미하더라도 목표를 포기하는 것을 꺼려하며 구식이라 할지라도 앞으로 나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어제의 땀을 흘리면 오늘의 영광을 얻습니다.


2 장 :

11 월 4 일부터 11 월 6 일까지 본 학교는 2019 년 가을 가을 필드 경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게임의 이번 세션에서 선생님들과 학교 전체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도전하며 일류 문명 대회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대학 스포츠 수준을 완전히 보여 주었고 화합 정신을 보여 주며 개척 정신과 진취적인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
그러나 스포츠 분야에서 뛰고, 긴장을 풀고, 웃을 기회를 포기하는 학생 그룹이 있습니다. 경기장이 질서를 유지해야 할 때, 아파트 구역이 관리를 강화해야 할 때, 그들은 단호하게이 부담을 어깨에 걸었습니다. 3 일간의 스포츠 모임에서 학생들은 개회식에만 참가한 후 아파트 지도자들과 교사들의지도 아래 처음으로 안정 작업에 전념했습니다. 다양한 아파트 지역의 안전 확보를 위해 계속해서 여러 층으로 이동하여 스포츠 회의 중 아파트 지역의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스포츠 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반 친구가 학급과학과의 영웅이라면이 모호한 동급생은 성공적인 스포츠 대회의 배경이되는 영웅입니다. 이 사심없는 헌신의 계급이보고되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학교 학생 안전부 :
기숙사 운영위원회 :


3 부 : 가을 게임을 칭찬 할 것입니다.

부드럽게,이 긴 밧줄로, 제비처럼, 바람처럼, 화살처럼, 별빛처럼 날아가십시오. 즉, 번쩍입니다.
무수한 기대를 바라 보면서 끝이 다가오는 것을 보면서, 당신은 두려움없이 앞으로 달려 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가져 오는 것은 힘든 일의 정신이며, 당신이 빼앗은 것은 기쁜 소리입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것은 땀을 흘리는 것입니다. 당신이 추수하는 것은 큰 소리로하는 박수입니다. 당신의 유성과 같은 연회는 봄을위한 풍경을 그리고,
당신의 쓴 눈물과 땀은 당신의 삶에 색을 더하고 성공의 기쁨을, 그리고 당신의 마음에 대한 열정을 더합니다.
성공 또는 실패, 귀하의 표준, 성공, 귀하의 유일한 추구하지 평가하지. 우리는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4 장 :

Texas Technical College of Technology는 2019 년 10 월 21 일과 22 일 가을 가을 게임을 개최했습니다. 우리의 기계 전기 공학부는 훌륭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물론 좋은 결과는 선수들의 열심히 노력에서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스포츠 대회에서 우리는 스포츠 분야에서 강한 페이스와 강한 외침, 젊음을 보였습니다.
깃발이 흔들리고, 드럼 소리가 크며, 당신의 활력을 멈출 수 없습니다.
총소리가 들렸습니다. 시작 준비가되었습니다. 화재의 추진력에서 당신을 막을 수는 없지만,
충격적인 총 후에 바람은 바람과 같고 용기는 뒤로 가지 않고 똑바로 앞으로 나아 간다 바람은 번개와 같다 너는 인내심으로 승리의 탐욕을 느낀다. 한국의 머리카락도 바람과 함께 날아간다. 너는 목초지에서 독수리이다. 너의 자신의 태양
인내, 지구력과 희망, 흰색 시작 라인에 응축, 당신의 땀은 활주로에, 당신은 상대방의 힘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체력과 정신의 시험을 견뎌왔다.
그 순간 모든 사람이 멈추었을 것입니다. 당신의 용기는 모든 것을 흔들었고, 모든 사람의 영혼을 놀라게하고, 마지막으로 당신의 힘으로 당신의 마지막 승리를 얻었습니다.
그 순간 당신이 중점을 둡니다.
그 순간에, 당신이 자랑 스러울 때, 당신 자신의 영광을 창조하십시오.
당신은 전자 기계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으며, 동일한 전자 기계가 당신에게도 좋습니다. 모든 선수 들께 감사드립니다.


5 부 : 가을 게임이 칭찬 될 것입니다.

11 월 12 일에, 그것은 Peiying 고등학교의 제 13의 육상 게임의 개막 일이었다. 아침 7시 30 분에 표준 플라스틱 스포츠 필드에서 개막식이 열렸고 마롱 (Ma Rong) 부회장이 동원하여 학생들이 대회에서 단결과 노력과 자기 초월 정신을 조장하고 비행 청소년이 젊은 사람들을 해석하기를 희망했다. 스포츠가 가져온 건강과 행복을 충분히 누릴 수있는 독특한 영적 전망으로 그는이 스포츠 모임에서 학생들에게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랍니다. 현재의 인플루엔자 A로 인해 대규모 군중 집회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현재의 스포츠 대회 일정은 2 일로 단축되었고 고등학교 3 학년은 처음으로이 스포츠 대회에 참가하지 않았지만 현재 1,300 명이 넘는 학생들이 참가했습니다. 9 가지 이벤트를위한 경쟁.
올림픽 개막 일 아침 북쪽의 차가운 파도가 북쪽으로 밀려 들어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차가운 바람에 약간의 비가 섞여 거리의 보행자가 대부분 겨울 옷으로 바뀌었지만 Peiying 고등학교의 플라스틱 스포츠 필드에서, 선수는 모두 살아 있고 발로 차며 경쟁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관객에게 응원과 박수 갈채, 환호성이 차례로 있습니다. 당신은 궤도에 선수를 하나씩 보았습니다. 끈의 화살표처럼 끝까지 돌진 해 현장에서 관객을 매료 시켰습니다. 선수가 첫 번째 장소를 얻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청중의 마음에는 Peiying 고등학교의 "Liu Xiang"인 스포츠 분야의 영웅이기 때문에 열정적 인 칭찬과 격려를받을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약화되어 약점을 보이지 않습니다.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높은 점프와 긴 점프의 선수들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실패하더라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목표를 향해 굳은 발걸음을 틀었고 계속해서 뛰어 올랐다. 끊임없이 자신을 능가하는 운동 선수의 정신은 인생의 위대한 재산입니다. 그리고 미래의 초석입니다.
약 11 시경 비가 점점 더 치열 해지고있다. 조직위원회는 스포츠 대회가 중단되고 그 날이 다시 조정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27 일 경기가 다시 열렸고 마지막 날 2 번째 남자 결승에서 200m 결승에서 금메달을 챙긴 결과, Peiying 고등학교 제 13 회 육상 경기가 승리했다.
게임의 스타일이 연주되었습니다. 운동 선수는 차가운 바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끈질긴 정신력과 인내심으로 나를 뒤쫓아 가지 않고 뒤에서 지키지 말고 먼저 싸우려 노력합니다. 일부 운동 선수는 후진 상태에 있지만 여전히 끝까지 주장하며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경쟁을하지 않은 학생들도 자신의 힘을 보냈고, 수업 선생님의지도 아래 적극적으로 정중 한 방식으로 게임을 보았습니다. 청중의 응원이 격렬하게 쏟아져 눈물 조각과 같은 방송 플랫폼으로 향하는 것을 칭찬했습니다. 음파를 통해 각 사람의 마음을 찢어 라.
현재의 스포츠 모임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게임에서 선수들은 자신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보여 주었고 높은 수준의 경쟁을 보여주었습니다. 올해 3 학년은 스포츠 경기에 참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학교 체육 대회의 기록을 깨뜨린 사람은 여전히 ​​두 명 있는데 그 중 Li Yiyi 학생과 1 학년 첸 샤오 준 학생이 각각 1'02 "57, 1'08"67 점을 받았습니다. 400 야드의 학교 스포츠 기록을 깨고 그들은 Peiying High School의 여성 영웅이 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스포츠 대회의 성공은 캠퍼스 문화를 활성화 시켰을뿐 아니라 수업의 응집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상호 도움과 단결을 키웠으며 "운동, 건강, 행복"이라는 스포츠 개념을 홍보했습니다. 동시에,이 좋은 스포츠 분위기에서 선수들은 열심히 노력하고 진보와 발전을 이루며 올림픽 정신을 구현 한 "더 빠르고 더 강하게", 시간과 개척 정신으로 Peiying 사람들의 진보의 새로운 발전을 보여줍니다. 작풍은, Peiying 고등학교의 내일을위한 화려한 색깔을 그렸다. 우리는 Peiying 사람들이 끈질긴 투쟁의 정신을 계승하고 올림픽에서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국민의 건강 증진과 학생들의 체력 향상"의 목적을 준수함으로써 앞으로도 학교 발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