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창립 연설

지질학 및 미네랄 자원 국 개발부 부국장


친애하는 지도자들과 동료들 :
모두 안녕하세요!
매우 복잡한 분위기로이 경쟁 플랫폼에 착수하여 회사 개발부 차장의 경쟁에 참여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수년 동안 모든 지도자들에게 보육과 훈련을 해주 었으며 풀뿌리 프로젝트 부서에서 저의 활동에 대한 인정을 얻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배우고 운동 할 수있는 드문 기회를 주신 회사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1999 년 중국 지질학 대학 (Geosciences University of Geosciences)에서 지질 공학 학위, 대학 학위 및 엔지니어링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이제 그는 중국 공산당의 일원이자 기술자입니다. 지난 7 년 동안 Qinshen Passenger Dedicated Line, Xi'an Ring Expressway, Expressway, Baolan Second Line과 같은 핵심 프로젝트에서 일했으며, 연수생, 기술 감독관, 엔지니어링 책임자, 프로젝트 책임자 등을 역임했습니다. 욥. 이제 도시 고속 프로젝트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개발부 차장의 경쟁에 참여한 이유는 주로 다음과 같은 5 가지 요인에 근거합니다.
1. 나는 사업 개발의 ​​일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사람들이 운동 할 수있는 곳이다. 풀뿌리 프로젝트 부서에서는 1 년에서 2 년 이내에 특정 프로젝트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개발 사무소는 이에 국한되지 않고 철도, 고속도로, 수위 관리, MRT, 시정촌, 교량 건설, 터널, 노반, 도로 건설 등과 같은 다양한 건설 분야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각 입찰은 새로운 프로젝트이며, 완전히 새로운 개념은 건설 조직을 포괄적 인 방법으로 고려해야하며 상대적으로 제한된 시간에 광범위한 건설 프로젝트 및 건설 조직 방법 및 솔루션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 시야 확대 및 건설 관리 수준 향상에 도움이됩니다.
2, 나는 고난을 겪고 열심히 노력하고, 직업을 존중하며, 입찰 작업에서 좋은 일을 할 자신감과 결의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저는 수년 동안 풀뿌리 프로젝트 부서에서 일했기 때문에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직업을 개발했으며, 책임감과 과학적이고 엄격한 업무 태도로 일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3. 나는 입찰의 건설 설계에 대한 경험과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이를 통해이 새로운 직책에 신속하게 적응하고이 일을 할 수 있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 세월은 생산 라인의 레이아웃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건설의 어려운 점을 파악하는 방법, 더 나은 건설 계획을 선택하는 방법 등 건설 ​​자원을 결합하여 좋은 관리 계획을 세웠다. 나는 또한 회사 개발 부서의 입찰 활동에 여러 번 참여했으며, 입찰 건설 조직이 작성한 요구 사항 및 절차 또한 매우 분명하고 경험이 풍부하며 프로젝트 부서는 기술 업무를 담당하고 2 차 롤링 개발 및 변경 주장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효율성을 제고 한 작업 이후로 우리는 어느 정도의 외부 업무 능력을 개발했습니다. 수년에 걸친 모든 건축물의 축적은 가능한 한 빨리이 새로운 일자리에 대한 자격을 보장해주었습니다.
4. 근년의 풀뿌리 사업부 훈련을 통해 외부 활동에서 상황에 적응하고, 목표를 정하고, 겸손하고, 신중하고, 지속적으로, 그리고 어느 정도는 회사 이미지를 나타내는 문해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5. 지방과 도시 건설 이후 몇 년 동안, 건설 과정과 적극적인 2 차 프로젝트 변화와 외부 연구 활동을 통해 도시의 관련 부서 직원들은 친숙하고 이해할 수 있었으며 사회 관계에 대한 특정 자원이있었습니다. 이것은 우리 회사의 통합 영역 개발에 긍정적 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둘째, 개발부 부국장으로 좋은 일을하는 나의 아이디어
개발부 차장을 위해 경쟁 할 수 있다면 다음 다섯 가지 측면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계획입니다.
1. 개발부의 포괄적 인 입찰 강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회사는 사람들의 부족 때문에 개발부, 특히 기술 표준의 힘이 상대적으로 약하며 올해 8 억 위안의 개발 작업이 특히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과 학습을 통해 모든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개발 부서의 동료들과 함께 전문적인 비즈니스 지식 연구, 건설 현장의 기술적 조치 교환, 과거 입찰 성공 경험 요약, 건설 엔지니어링 시장의 역 동성을 조사하고 신흥 기계 및 장비 정보, 재료 또는 공정 방법을 탐구하고 화합, 단조, 헌신 및 겸손의 분위기를 조성하여 모든 사람이 개발 부서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능력과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하십시오. 수익성 확보와 동시에 독립적 인 개발 입찰의 입찰 률을 향상시키는 포괄적 인 입찰 능력.
2. 기존 자원을 최적화하고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조직의 인력을 조직하여 전문 건설 기술, 방법 및 계획을 최적화하고 입찰 모듈을 구성하여 입찰 효율성을 높입니다.
3. 현장 정찰을 조직하고 입찰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습득하십시오. 건설 현장에서 물, 전기, 건축 자재, 임시 도로 및 기타 자원을 포함하여 우리는 진지하게 조사하고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은 입찰의 구체적인 계획, 방법 및 현장 조직 및 관리와 직접적으로 관련되므로 가치가 높습니다.
4. 회사 지도자의지도하에 외국 협회의 힘을 키우고 중요한 문제를 다루며 개발을위한 "외교적"일을 잘 수행한다. 여기에는 회사의 독자적인 개발 및 그룹 회사 개발과의 적극적인 협력이 포함됩니다. 입찰 단위 또는 본사와 적극적으로 접촉하고 목표로 외교 활동을 개발하고 개발합니다. 우리 회사의 단순성, 성실성 및 신뢰성으로 훌륭한 "외교"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5. 텐더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시장 자원 조사에 능동적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시장 역학을 확고하게 파악하며 객관적이고 올바른 의사 결정을위한 기반을 제공하고, 좋은 입찰을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확인하고 확인하고 오류 및 누락을 찾아야합니다. 수정, 주요 건설 조치 비용 및 회계 공학 비용을 정확하게 계산하고 과학적 의사 결정을위한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기반을 제공하며, 어려운 프로젝트 또는 핵심 통제 프로젝트의 건설을 위해 세부적인 분석 및 연구가 필요하며이를 대표 할 수있는 첨단 기술을 생산해야합니다. 첨단 기술은 건설 솔루션 및 방법에 대한 우리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발부 차석 부국장과 경쟁 할 수 있다면 더 열심히 일할 것이고, 나는 회사 지도자들과 동료들에 대한 신뢰와 사랑에 충실 할 것입니다. 회사 지도자들의 올바른지도 아래 개발 사무소에서 동료들과 일할 것입니다. 우리는 회사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우수성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경쟁이 없다면 나는 낙담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 자신의 결점을 심각하게 생각하고 내 작업에서 그것을 바로 잡을 것입니다. 적절한 기회가있을 때, 나는 "돌아오고"다시 한번 나의 재능을 보여줄 플랫폼에 탑승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수년 동안 나를 돌보고, 지원하고, 도왔던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고마워요!
경쟁자 : 가상 이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