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창립 연설

약속 전에 말하기


부회장, 사무 총장, 회원 :
오늘 저는 큰 축하와 경외심으로이 엄숙하고 신성한 만남의 장소에 서서시 인민 대표 대회 의장직을 앞두고 말하고시 인민 대표 대회 상설위원회의 심의와 선출을 수락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시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가 약속을 지킬 수 있다면, 나는 법률에 따라 진지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헌신하고, 헌신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당과 국민의 신뢰를 절대로 실망시키지 않으며,시 인민 대표 대회 상설위원회의 선택과 신뢰에 부응한다.

시 인민 대표 대회의 상임위원회가 약속을 지킬 수 있다면, 임기 동안의 내 직업 목표는 "다섯 가지 약속"입니다.

첫째, 사법 행정 기능을 전면적으로 발휘하고, 사회 안정을 완전히 보호하며, 개혁과 발전을위한 법률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치열한 투쟁"투쟁에 긴밀히 협조하고, 법적인 홍보와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불법 범죄를 근본적으로 예방하고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항상 "연습과 변화, 목적으로 사람들의 변화"와 "교육, 보호 관찰, 구원"작업 지침을 준수해야하며 감옥의 엄격한 문명화되고 과학적인 관리를 강화하고 현대 감독 기관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장려하며 기관의 보안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효율적인 메커니즘. 우리는 포로들의 재 정착과 교육을 수행함과 동시에 사회적 혼란의 근원을 줄이기 위해 "단호한 타격"과 협력하고 "재범 성 마을 및 마을에 대한 형사 자유 해석"을 수행 할 것입니다. "단호한 형사 법"을 실행하고 사법 공의를 보호 할 변호사를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둘째, "제 4 차 5 개년 계획"및 법률 집행 업무를 종합적으로 수행하고 법률에 따라 도시 통치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당 중앙위원회,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 국무원 및 지방 당위원회, 지방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 지방 정부 및 시당위원회,시 인민 의회 상임위원회 및시 정부는 "3 대 5"법과 법률 관리 업무를 양심적으로 요약 한 근거에 따라 우리는 여러 형태의 법적인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사회주의 민주주의와 법률 제도에 대한 시민들의 광범위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법을 배우고, 법을 알고, 법을 준수하고, 사용하고, 법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국민 전체의 법에 대한 인식에서 국민의 법적 질 향상, 행정 수단에 초점을 맞추는 것에서 법적 수단의 사용에 이르기까지의 실현, 그리고 법 관리의 사회적 지배 수준을 포괄적으로 개선하는 것에 이르는 변화의 실현.

세 번째는 풀뿌리 수준의 기본 작업에 초점을 맞추고 "시민 보안 프로젝트"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풀뿌리 차원에서 사법 행정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포괄적 인 거버넌스 강화를위한 의견"과 "강력한 풀뿌리 및 기본 원칙"지침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풀뿌리 사법 기관과 "사법 중재 센터"를 만들어 마을 및 사법부 특색을 갖추어야합니다. 사무실에서 사례를 처리하기위한 조건을 개선하고 사회적 안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사람들의 조정 작업의 기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우리는 갈등과 분쟁을 조정하는 데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풀뿌리 차원에서의 정치적 안정을 보장하기 위해 풀뿌리 차원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넷째, 우리는 법률 서비스 분야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도시 개혁과 발전을위한 강력한 법적 보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변호사, 공증인 및 풀뿌리 법률 서비스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우리시의 "10 번째 5 개년"경제 개발 목표와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따라 중국을 "WTO"에 가입시킬 필요성에 중점을두고 "시골에 법률을 발송하십시오" 주요 내용으로 "공장으로 들어가십시오", "문에 서비스 가정", "148"법률 서비스 센터 및 법률 원조 센터의 역할에 충분한 놀이를 제안하고 풀뿌리 수준에 법적인 서비스를 실행하기 위하여 합법적 인 노동자 및 사법 행정 팀의 대다수를, 도시를 승진시키기 위하여 적극적으로 편성하십시오 산업화 프로세스는 양질의 효율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섯 번째는 사법 행정 팀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팀 빌딩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것입니다. '3 대변인'의 중요한 사고에 따라 15 세기 중도 총회 제 6 기 본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정치적으로 자격을 갖추고 훈련되고 잘 짜여지고 전문적으로 동기 부여 된 법 집행 기관, 정당 및 사람들로 사법 심사를 통과해야합니다. 사람들이 안심하고 만족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팀.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내 주요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및 정치 이론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시대의 진전과 역할 역할의 변화에 ​​따라 새로운 상황, 새로운 과제 및 새로운 상황에 직면하여 정치 이론 및 전문 지식을 파악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개선하고 앞을 향해 나아가고 일을 수행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능력. 그러므로, 저는 제 몸무게의 꼭대기에서 배워야합니다. 첫째,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장쩌민 동지의 "세 가지 의미"에 대한 중요 사고를 철저히 연구해야한다. 둘째, "희미하고 사람들을 길 잃는"것을 막기 위해 법과 사법 행정 지식을 양심적으로 연구해야한다. 동료들로부터 배우고 사회 실습을 연습하고 향상 시키십시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와 의식적으로 조율 된 당 중앙위원회는 이데올로기 및 정치 이론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향상시킴으로써 이데올로기, 정치 및 행동 측면에서 높은 수준의 통일성을 유지하며 법을 배우고 법을 이해하며 법에 따라 행동하는 모범이된다.

둘째, 훌륭한 "분대장"이되어 훌륭한 팀을 이끌어 내십시오. 리더십의 "주역"으로서 "분대장"은 스스로해야만한다. 첫째, "집단적 리더십과 민주주의 집중"원칙에 따라 우리는 모든 당사자의 전반적인 계획과 조정의 역할을 수행해야하며 두 번째로 개인과 조직 간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해야한다. 파티의 위치, 파티 생활, 전반적인 상황을 이해하고,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고, 파티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고, 파티의 규율을 엄격하게 준수하기 위해, 팀의 다른 구성원과의 관계를 적절하게 처리해야합니다. 존경, 상호 신뢰, 상호 지원, 상호 이해, 주요 원칙, 작은 것들, 스타일, 진지하게 팀의 단결을 유지하고 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셋째, 경찰을 엄격히 통제하고 양질의 사법 경찰 팀을 구성해야합니다. 팀은 강하지 않으며 책임감이 어렵습니다. 우수한 사법 팀을 구성하기 위해서는 경찰을 엄격히 통제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이를 위해 세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째, 엄격하게 교육해야합니다. 장쩌민 사무 총장의 "엄격한 법 집행, 따뜻한 봉사"의 각성 정신에 따라 사법 행정 팀의 민주적 인 법률 체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사랑과 헌신, 정직과 신뢰, 공평함, 사회 봉사 및 헌신"에 대한 전문적인 도덕 교육이 수행되어야한다. 의식, 양질의 법률 서비스를 통해 응집력있는 사람들을 잘 보살 피고, 헌신과 사랑의 모범적 인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공정하고 엄격한 법 집행을하는 사람들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직업 정신으로 사람들을 결집하십시오. 두 번째는 엄격하게 관리하는 것입니다. 경찰은 엄격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엄격하게 규제하고, 엄격하게 관리하고, 설정하고,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관리하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문제를 관리해야합니다. 사람들을 고용하는 관점에서, 제도 개혁의 요구에 따라, 간부들은 공개적으로 선정되고 직책에 대해 경쟁합니다. 재무 관리, 엄격한 재정 규율 및 심사 및 승인 시스템 준수 세 번째는 엄격하게 감독하는 것입니다. 징계 검사 및 감독과 같은 감독 및 감독 부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포괄적이고 다단계 감독 및 검사를 실시하며 사법 부패를 제거하십시오.

넷째, 정직과 자기 훈련은 훌륭한 공무원이되어야합니다. 권력은 당과 인민에게 주어지며, 당과 인민의 이익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권력은 사람들에게 봉사하기위한 도구적인 조건이지 개인 이익을위한 "상검"이 아닙니다. 청결하고 정직한 것은 정치인들의 높은 수준의 표현에 집중되어 있으며 공산당의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당의 헌법"과 "청렴 지침"을 나의 행동에 대한 척도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자기 존중, 자기 점검,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를하고 권력 관계, 명예와 운, 돈, 인간 관계, 아름다움, 의식적으로 개인주의와 돈 예배에 저항하는 것과 같은 부패한 생각의 침식을 진지하게 전달하고 정직하고 정직하십시오. "공식".

다섯째, 직위를 수정하고 의식적으로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사람들은 국가의 주인이며, 우리의 힘은 국민들에 의해 주어지며, 모든 것이 모든 사람들의 관심과 열망에서 출발하며, 국가 직원이 "삶에 들어가는 기초"입니다. 헌법은 "인민 의회의 제도는 우리나라의 근본적인 정치 체제이며 인민 의회는 인민을 대신하여 권력을 행사하는 국가 당국이며 인민 정부는 국가 권력의 집행 기관이다"라고 규정하고있다. 우리는 당과 인민의 책임에 대해 단호하게 책임을 져야하며, NPC의 합법적 인 지위를 진지하게 존중하며, NPC가 채택한 결의안과 결정을 성실히 이행하고, NPC와 상임위원회의 감독을 진심으로 수락하며, NPC 대리인들의 제안을 겸손하게 들어야합니다. 비판과 견해, 인민 대표 대회 및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에 심각하고 책임있는 방식으로보고하고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검사, 질의, 질의 및 의견을 환영하고 받아들이며 전국 인민 대표 대회에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NPC 대리인과 NPC 상임위원회 이 프로젝트의 업무는 조심스럽게 다루어 져서 법무 부서는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의 감독과 지원하에 그 기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친애하는 소장, 부회장, 그리고 지방 법원 관리 위원장은 큰 책임과 까다로운 임무가 있습니다. 카운티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가 제 직책을 통과 할 수 있다면,이를 새로운 출발점으로 사용하고 개방하고 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혁신, 진리 추구 및 실용주의, 견고한 업무는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 부회장 및 위원장의 기대와 신뢰에 부응하지 않습니다. 통과하지 못한다면, 나는 불평하지 않을 것이며, 국민의 새로운 시험으로 간주 할 것이며, 항상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목적을 기억하고, 언제나처럼 당과 인민의 대의를 위해 열심히 일한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