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창립 연설

사업 보고서


사업 보고서

저는 1984 년 8 월에이 연구에 합류했습니다. 기술 학교를 졸업 한 후 나는 한어와 중국 문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20 년간 이데올로기 및 정치 업무에 종사해 왔으며 회사의 정치 공학부의 부장 및 부장을 역임했습니다. 수년 간의 연습과 연구를 통해 정치 활동의 질과 이데올로기 적 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그는 정치 활동에서 확고하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회사에 많은 영예를 안았으며 끊임없는 건강한 발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내 비즈니스 업무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지식 수준을 향상 시키십시오. 사상 정치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이데올로기 및 정치 활동과 밀접하게 관련되는 주제 지식을 고집하며 1984 년 기술 학교를 졸업 한 후 1989 년에서 1992 년까지 자율 학습을했습니다. 그는 한어 국문학을 졸업했다. 그는 마르크스주의 철학, 정치 경제학, 과학 사회주의 및 중국 공산당의 역사에 대한 4 가지 기본 이론 과정을 체계적으로 연구했다. 진실로 당의 기본 노선을 연구하고 제 16 차 당의회의 정신과 장쩌민 (Jiang Zemin) 동지의 세 가지 중요한 생각을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덩 샤오핑 선정 작품"을 체계적으로 연구한다. 연구를 통해 덩 샤오핑 이론의 지위와 역할을 더 깊이 인식하고, 사회주의가 필연적으로 자본주의의 역사적 발전 법칙을 극복하고, 당 정신의 개념을 강화하며, 공산주의 실현을위한 공산주의 투쟁에 대한 자신감을 강화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을 것이다. . 이제 나 자신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나는 2001 년 보산 지구의 당 학부의 경제 관리 학부 과정을 수강하고 계속 공부했다.
둘째, 정치 이론을 통한 기업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업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의식과 이론적 수준을 향상시킬뿐 아니라 이론과 실천을 고수해야한다. 회사의 정치 및 공학 부서장으로서 업무에서 배우고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선진 동지들에게서 배우며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풍부하게합니다. 노동자와 대중의 주인의 지위를 존중하고, 사람들을 돌보고, 사람들에게 의지하며, 기업을 잘 운영하고 기업의 응집력을 강화하는 힘과 지혜를 발휘하도록주의하십시오. Hulk Pure Water Plant를 개설하는 직전 직원들은 밤낮으로 싸우며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노력하고 헌신적 인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시의회의 수도 시스템 정치 연구소에서시기 적절하게 요약하고 게시했습니다. "다중 관리, 물과 용수 개방, 세 가지 생산 전략 개발"의 원칙에 입각하여 회사의 성공적인 경험과 고급 모델의 직원은 적극적으로 홍보되고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회사의 외부 선전 활동, 특별 선전 작업반, 홍보 작업 계획에 대한 책임 도서에 서명하고 홍보 활동을 조직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회사의 외부 노력은 계속 증가하여 1,000 건이 넘는 기사가 출판되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 자신의 "기업 문화 구축과 기업 이데올로기 및 정치 활동 간의 상호 작용"과 "기업 이데올로기와 정치 활동 강화에 대한 현재의 실천과 이해"는 시립 수도 시스템 정치 연구소에서 수상했습니다.
3. 엄격한 자기 규율과 물 공급 산업에 대한 적극적인 헌신 여러 해 동안 공산당 원과 정치 간부로서 나는 모든면에서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했고, 훈련되고, 훈련되고, 실용적인면에서 부지런히 노력했다. 무결성. 그는 자신의 직업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회사의 지도자와 직원의 만장일치의 찬사를 얻은 이데올로기 적 업무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강화했습니다. 앞으로의 연구에서 나는 더 엄격해질 것이며, 이론적 인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새로운 상황에서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업무의 방향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회사의 발전에 더 큰 공헌을 할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