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창립 연설

개인 구직 검색 편지


저는 X 대학입니다.

X 대학교는 중국의 XX 인재를위한 핵심 교육 장으로서, 오랜 역사와 우수한 전통을 지니고 있으며, 엄격한 학자 및 교육 수준 높은 인력으로 유명합니다 .XX 대학의 XX 부서는 전국 XX 규범 기지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학습 환경에서 저는 지적 능력과 개인적 품질 모두에서 많은 혜택을 보았습니다.

지난 4 년 동안 선생님들과 친구들의 엄격한 교육과 개인적인 노력으로 저는 견고한 전문 기초 지식을 지니고 XX와 XX와 같은 관련 이론을 체계적으로 습득했으며 외국 관련 업무에 관한 공통된 에티켓을 잘 알고 영어 듣기, 말하기, 읽기 능력이 뛰어납니다. 글쓰기, 번역 등의 능력, 컴퓨터 오피스 소프트웨어 능숙. 동시에 여가 시간에는 다양한 책을 사용하여 자신을 풍성하게 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기술을 연마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엄격한 학습 스타일과 올바른 학습 태도가 내 단순하고 꾸준하고 혁신적인 성격을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모든 기회를 포착하며 운동을합니다. 대학에서 4 년을 보낸 후에 뛰어난 학생과 함께 일하면서 경쟁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었고 실제적인 어려움에 도전하고 좌절감을 느끼게되었습니다. 저의 선조들은 부지런하고 책임 있고 친절하며 정직하게 가르쳐 주었고 중국 인민 대학교는 사실과 개척 정신에서 진실을 추구하는 스타일을 키웠습니다. 저는 귀하의 조직이 종사하고있는 직업을 사랑하며, 귀하의 지도력하에이 영광스런 사역에 기여하고 실제로 계속 배우고 향상 시키길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 나는 엄숙하게 작은 요청을했습니다 : 당신이 저를 존경하는 사람이든 존경받는 지도자이든 관계없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는 너에게 행복한 경력을 빌어!

***

** 년 * 월 *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