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2019 미용실 중추절 추진 사업


1. "아침의 아름다움이 더 아름답다", 그래서 중추절의 모든 사람들이 아름답습니다.

이 테마는 고객에 대한 뷰티 살롱의 서비스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고객 지출 증진을위한 합리적인 조합의 프로모션을 주제로합니다. 다음 판촉 선전을 참고하십시오 : 연령은 비슷하며 연령은 다릅니다. "달의 아름다움이 더 아름답습니다", 올해의 중추절, 신중 설계 및 변경의 기쁨을 수확 XX 미용실에 와서. 이제 알아서 황금 가을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2, 중추절 동창회 시즌 : 가족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보내십시오

이 테마는 중추절 문화 마케팅에 중점을 둡니다. 중추절은 문 케이크를 보내는 것 외에도 아름다움과 건강을 보낼 수 있습니다. 뷰티 살롱이 테마이며 다른 업종과의 제휴를 위해 일부 가맹점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판촉물 콘텐츠의 개발에있어서 핫 아이 래쉬 (hot eyelashes) 나 손 가드 (hand guards)와 같이 즉시 눈에 띄고 명백한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특정 비즈니스 지역에서 뷰티 살롱은 자신의 특정 서비스에 따라 가장 잘 홍보됩니다.

예를 들어 행사 기간 중 모든 고객은 뷰티 살롱에서 "중추절 선물"특별 패키지를 구입하여 가족에게 제공 할 수 있으며, 패키지의 세부 사항은 주로 건강 및 유지 관리에 사용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뷰티 살롱 중추절 홍보 프로그램 활동 :

1. 할인 판매

뷰티 살롱에서는 할인 행사가 가장 인기있는 방법으로 중추절 홍보 기간 동안 뷰티 살롱은 할인 된 상품 또는 서비스 형태로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뷰티 살롱의 수익은 줄어들지 만 고객이 부담스럽지 않고 더 많은 고객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2, 프로모션을 할 무료 평가판

고객이 뷰티 살롱 서비스 및 제품의 품질을 경험하게하고 뷰티 살롱에서 인기있는 프로모션 방법 인 구매 트렌드를 고객에게 납득시킬 수있게하십시오. 중추절 프로모션 기간 중 뷰티 살롱에서는 구매 의사가있는 다수의 고객을 모아 특정 시간에 무료 체험을 할 수있어 고객이 효과를 체험하고 고객으로 육성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 홍보

중추절 프로모션 프로그램에서는 회원들이 쇼핑의 혜택을 누리거나 회원들의 명예를 반영하기 위해 회원들만을위한 다양한 강연 및 친목 모임을 열 수 있도록 회원 구매 및 지원 멤버 프로모션 계획을 수립합니다.

4, 이벤트 프로모션

중추절에는 미용실에서 미용실에 의미있는 몇 가지 활동, 예를 들어 뷰티 살롱 고객 복권 활동 및 중추절 아름다운 뷰티 및 기타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촉진 할 수있는 반면, 뷰티 살롱은 이러한 활동을 통해 이미지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뷰티 살롱에서 홍보하는 좋은 방법은 선정적 인 것이 아니라 표적이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138 세는 뷰티 살롱 운영자에게 자신의 조건과 강점에 따라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프로모션을 개발하도록 상기 시키며, 이는 뷰티 살롱이 휴일 프로모션을 수행하는 주요 문제이기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