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갈라 파티 기획 도서


2 주년 기념 갈라 축하

기획 도서

1 부 파티 개요

[파티 조직 능력]

올해의 파티는 2004 년 경험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바닥과 자신감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이 파티는 Yang Sheng의 지원을 받았으며 2004 년보다 중요합니다. 이번은 2004 년과는 다른 것입니다. 개인은 혼자 일하지만, 그룹 모임 형태로 특별한 그룹을 형성하여 아이디어 수집 및 돈 벌기 효과를 얻습니다. 이는 2004 년 갈라보다 더 좋고 우수합니다.

[당의 목적과 의의]

희망의 탄생을 상징하는 태양은 매일 새롭고 2005 년의 희망을 환영하며 2005 년의 발전과 회사의 성과가 더 나아질 것을 기대합니다! 이른바 '좋은 출발'은 성공의 절반 정도이며, '2005 년 갈라'에 보내어 용제가 내년에 도전 할 수있는 좋은 사람이 될 것이라는 더 큰 결의를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파티 테마]

이 파티의 테마는 "행복한 삶"입니다. 이 파티 / 저녁 식사에서 즐거운 프로그램 / 복권과 축복으로 관객의 분위기를 환영함으로써, 우리는 긍정적이고 행복 할 것으로 기대하면서 조화되고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회사 문화를 홍보하고 소속감을 강화합니다. 이 땅은 새해에 미래를 열망합니다.

[파티 형식 및 내용]

형식은 제한이 없으며 코러스, 솔로, 솔로, 민속 무용 / 모던 댄스, 크로스 토크, 스케치, 곡예, 공연, 독서 등 프로그램 유형이 새롭고 활기차고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만지고, 재미 있고, 아름답고, 심오하며, 사려 깊습니다.

특정 프로그래밍은 프로그램 기획팀의 책임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에 리허설해야하며 프로그램 기획 팀이 검토 한 후 갈라에서 자격을 갖춘 프로그램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쇼의 순서는 저녁 파티 주최자와 저녁 계획 팀에 의해 결정됩니다.

파티가 시작되기 30 분 전에 회사 직원과 VIP가 차례로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입장료는 음악이 파티에서 라이브로 연주됩니다. 저녁 시간에는 DV 기록을 앞뒤로 가져 왔으며 저녁 시간대에는 경품 행사를 여러 차례 열었습니다. 파티가 끝나면 공연에 참여하지 않은 직원은 적극적인 참여로 감사를 표하며 50 점을받습니다. 수상한 직원에게는 인사부의 보너스가 주어집니다.

프로그램 랭킹의 선택은 손님과 직원 대표자의 평가를 통해 선택되며, 저녁에는 두 개의 최고의 창의력 상, 두 개의 최고 성능 상, 두 명의 최고의 가수와 두 개의 상을 선택하게됩니다.

[주요 프로그램]

1, 파티 시작

A. 프로그램 주최자는 모든 사람 / 보스 토스트를 다룰 총괄 책임자 / 회장이 파티를 시작합니다.

2, 무승부

프로그램에서 보급되면, 연습은 작년에 작은 상금에 따라 기본적으로, 그 대상은 뒤에 배치됩니다.

현장 복권 상품의 대부분은 선물이며, 작은 부분은 현금 보상입니다! 선물 유형은 회사의 직원 의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3, 쉬운 게임

그룹 멤버들의 토론 후에 라이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다음 게임들이 열거됩니다 :

A. 공을 날리는 행위 : 그것은 한 그룹의 남성과 여성이 5 그룹으로 나뉘며, 여러 개의 풍선이 준비됩니다. 규칙에 맞는 팀이 먼저 우승하고 우승 한 팀에게 선물이 주어집니다.

B, 마시는 음료수 : 유니섹스, 현장 펌핑 참여의 감각을 안내, 규칙은 음료수를 마시는 빨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최초의 술꾼 이길 수 있습니다!

3. 현장 즉석 프로그램.

장면의 분위기에 따라 다릅니다.

4, 피날레 프로그램

이 피날레 프로그램은 파티가 끝날 무렵에 이루어졌으며 양정 (Yang Sheng)이 조작 한 클라이 막스 (Climax)시기이기도합니다.

[파티 장소와 시간]

장소 : Shangyuan Hotel, Shajing Town, Shenzhen

시간 : 2005 년 1 월 20 일 17 : 00 ~ 22 : 00


[파티 준비 일정]

12 월 4 일에 공급 업체 스폰서 십 시작

12 월 6 일 경 조기 홍보

1 월 10 일 소품 준비

공연의 리허설, 12 월 28 일 첫 번째 행 1 라운드

1 월 6 일 두 번째 리허설

2005 년 1 월 12 일에 3 번 리허설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자리 잡으면 중재자를 선택하십시오.

현장 배치 1 월 20 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파티 준비반]

예비 팀 대표 : Ming Li

프로그램 기획 그룹 : 명나라 Li 양 팬 Lang Hong Li Shuangshuang Zheng Yanping

그룹 책임 할당

직원 동원 선전 : Li Shuangshuang Yang Fan

부서장 동원 : 홍명룡

쇼의 리허설은 항상 책임이 있습니다 : Ming Li

물류 : 당홍 리 Shuangshuang

공급자 후원 후속 조치 : Zheng Yanping

[특정 조직]

1. 공급 업체 후원

담당자 : 청 Yanping

오늘 저녁 기금 스폰서 스폰서를 주로 담당했으며, 양 Sheng과 팀 구성원들에게이 보고서를 단계별로 제출했습니다.

2. 직원 동원 작업

담당자 : Yang Fan Li Shuangshuang

이 회사는 풀뿌리 직원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에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있는 직원들의 자부심을 발견하고 무대에서 공연하도록 권장하며 양 팬은 남성 직원의 동원을 담당하고 있으며 Li Shuangshuang은 여성 직원의 동원을 담당합니다.

3. 부서장은 작업을 동원합니다.

책임자 : 홍량탕

주로 회사의 고위 경영진과 의사 소통을 지원하고, 지원을 찾고, 다양한 부서장의 이데올로기 작업을 수행하고, 생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둘러야하며, 회사 활동은 부하를 이해함으로써 성과를 찾도록 완전히 헌신하는 데 열의를 보냅니다. 직원의 잠재력은 직원의 열정을 촉진합니다.

4, 호스트 선택

회사의 직원 / 자기 추천 후, 준비 단체의 모든 구성원은 기질, 표현력, 조직 능력, 적응력 및 책임이 좋은 회사 직원을 선택하기로 함께 결정합니다. 호스트 수는 4 명 미만이며 스타일과 구성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사회자의 언어는 파티 일주일 전에 파티 기획팀에 의해 검토되어야합니다.

5, 사이트 레이아웃

책임자 : 당나라 명나라 리이 Shuangshuang

인사부는 파티의 병참 지원을 잘 할 것이며, 작은 선물을 나누어주고 수상자 목록을 기록하고 파티와 관련된 소품 및 기타 서비스 작업을하기 위해 저녁 시간에는 직원이 참석해야합니다.

6, 프로그래밍

갈라의 프로그래밍에 대한 책임과 프로그램의 높은 품질 보장. 각 프로그램은 12 월 말 저녁 프로그램 기획팀에보고됩니다. 리허설 할 때, 각 프로그램은 프로그램과 함께 CD를 나른다.

7. 파티 VIP를 확인하십시오.

양 Sheng 및 여러 상사에 의해 배치

8, 배우 메이크업

인적 자원부는 화장품 구매 책임이 있으며 숙련 된 회사 직원은 자체 메이크업을하고 쇼 호스트 전문 메이크업을 운영합니다.

9, DV 촬영

Shangyuan Hotel DJ는 주로 밤의 DV 촬영 내용과 방법을 주로 제어하고 파티 장면의 전체 과정을 놓치지 않고 촬영 각도를 변경하여 비디오 테이프 제작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10, 파티에서 파티 사진

책임 : 결정되어야 함

파티 전후의 전체 프로세스의 촬영 프로세스에 책임이 있으며, 카메라를 사용하여 다양한 각도와 시간의 사진을 찍고, 파티의 모든 측면을 반영하여 촬영 후, 빨간색은 태양을 담당합니다.

11. 조정 작업

책임자 : 결정될

당사자 인력의 이동을 책임지는 인원 이전은 합리적이어야하며 당사자의 모든 업무를 관리해야하며 필요한 경우 완료해야합니다.

12, 미스 Yingbin을 선택하십시오

프로그램 계획 팀은 Miss Yingbin의 선택을 담당합니다. 기질과 친근감이 나은 여성 직원을 선택하십시오.

[저녁 늦게까지 일하기]

1. 수상자 목록에 따르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직원들은 체계적인 방식으로 상품을 배포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처리 비용, 당나라 홍콩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3. 당사자는 서면 요약본을 보관하며, Ming Li는 보고서 제출에 대한 책임을집니다.

제 2 부 후원

[정당 비용 출처]

1. 행사에 대한 모든 자금은 공급자 스폰서 십에서 비롯됩니다.

2. 기금에 따라 당첨 금액 및 기타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예산 예산]

가로 요금

결정될 필름 롤 수수료

결정할 의류 임대료

비용 결정

결정될 VCD 노래 요금

라이브 비디오 테이프 요금 결정

결정되는 게임 선물

사이트 레이아웃 수수료 결정

화장품 비용 결정

결정할 프로그램 보너스 지불 수수료

복권 금액

결정된 공원 요금에 대한 왕복 운임

연회비

총? 위안

파트 III 파티 노트

1, 아니오

제 4 부 저녁 파티 준비

1. 첫 번째 그룹 회의, 회의 내용 :

5 명으로 구성된 첫 번째 단계의 임무는 직원들이 프로그램에 가입 할 수 있도록 열의를 기울이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2.이 보고서는 처음에 Ming Li에 의해 공식화되었으며 두 번째 회의에서 논의 될 것입니다.

3. 두 번째 보고서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관련 링크를 준비하는 과정에 대해보고합니다.

HTSA 갈라 준비 팀 Ming L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