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2019 중추절 이벤트 기획


활동 배경 :
"우리가 축제를 축하 할 때마다"중추절에 "가정의 조화"라는 강력한 개념을 부여합니다. 이 보름달의 하늘과 축복 속에서 모든 영혼은 거룩하며 진실되고 선하고 아름다운 인간 본성에 영감을받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감정을 향상시키고 사업을 촉진하는 완벽한시기입니다.
활동 목적 :
1) 회사는 큰 가족으로서 팀 결속력과 직원 소속감을 강화합니다. 가족 동창회의 작은 패턴을 깨고 부서 또는 부서 및 그룹을 단위로 삼아 직원들은 가족을 팀의 중추절에 동참시킵니다.
2) 직원 가족이 회사 문화를 이해하고 회사의 친밀도를 높이며 직원의 업무 지원을 늘릴 수있게하십시오.
3) 직원의 감사와 영예를 불어 넣어주고, 가족과 팀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더 열심히, 더 가치있게 일하십시오.
4) "행복한 일 • 행복한 삶"의 균형 잡힌 개념을지지하고, 사람들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강화하고, 가족과 동료와 함께 사는 운명을 소중히 여기며, 직원의 형제애와 모든 사람의 의식을 안내합니다.
5) 중국의 전통 풍습을 존중하고, 삶의 열정을 기원하며, 중국의 민족 문화를 증진하고, 직원들의 문화적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활동 대상 : 모든 직원 및 그 가족 활동 시간 : Lunar calendar 15th night 활동 프로세스 :
1. 팀 리더가 환영 연설을했다.
2. 무대는 "Mid-Autumn Tracing Source"를 재생합니다. 총격 사건의 여파와 같은, Zhu Yuanzhang 반란 및 기타 암시
3, Allegro "우리 가족"콘텐츠는 팀의 직원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4. 상. 팀 리더는 각 직원이 성취 한 업적과 기여를 팀에 요약하고 명예 타이틀을 부여하며 해당 상을 직원 가족에게 수여함으로써 직원과 그 가족을 즉흥적으로 초대합니다.
5, 가족 쇼. 모든 가족 재능 쇼 또는 가족 게임.
6, 음악 이야기 "블루 리본". 그 자리에서 고맙게 여기는 행동으로 파란 리본을 시작했습니다.
7. 달을 위해기도하십시오.
8. 비즈니스 프로모션 프로그램 홍보 및 경매. 다음 단계의 각기 다른 성과 등급에 대한 다양한 보상 기준은 논의 후 각 가구에 의해 결정됩니다.
9. 중추절 선물을 전달하십시오. 팀 리더가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활동 준비 :
1. 적당한 크기와 배치
2, 음향 효과, 디스크 준비
3. 직원 상 준비
4. 사업 추진 계획 경품 준비
5, 파란색 리본 준비
6, 관련 프로그램 준비
7. 중추절 선물 준비

선물 관련 지원 프로그램 I. 회장 레이아웃은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특별한 삶의 풍선으로 꾸며질 수 있으며, 회사의 깃발은 회사의 전문적이고 훌륭한 기업 이미지를 반영하여 직장에서 끌어 올 수 있습니다.

둘째, 직원상은 각자의 명예로운 수에 수여되며, 20 위안 미만의 상금이 주어질 것입니다 :
5 위안 가치의 슬라이딩 명함 케이스, 6 위안 가치의 광고용 열쇠 지갑, 15 위안의 행복 가격, 지갑, 영원한 달력, 볼펜

셋째, 20 위안 미만의 상품을 홍보하는 사업 : 30 위안 미만의 손 식기 값을 들고 세 우산, 직선 핸들 우산, 진공 플라스 크, 홀수 손을 광고 : 욕실 세트, 과일 필러, 50 위안 미만 가치 실버 라이트 컵 선물 : 건강 비늘, 대형 가족 의료 키트, 부엌 5 피스 슈트, 100 위안 선물 미만 가치 신선한 진공 컵 : 신사 산소 바, 레이디 산소 바, Xiaokang 산소 바, 패션 쌍 시계, 메이크업 거울, 시앙 자수 장식품

넷째, 10 위안 선물 이하의 공연 프로그램 상 가치 : 크리스탈 코스터, 3 -에 - 하나의 맥주 배럴, 소년 남성 옥으로 오프너, qq 컵, 20 위안 선물 미만의 소년 / 여자 컵 값 : 만화 전화, 만화 라디오, 욕실 세 세트, 미니 헤어 드라이어, 올림픽 키 체인
선물 미만 30 위안 가치 : 기관차 판쵸, CD 상자, 스테인레스 스틸 수저 세트,

다섯, 달인 케이크 선물 상자 + "건강한 음식 문화"수동 가치 128 위안 녹색 불빛 시리즈 : 60 위안의 가을 선물 값은 동창 시리즈 : 달 케이크 선물 상자 + 손 식기 가치 98 위안 Qiuyue 예 윤 시리즈의 이상한 재미있는 손 : 달 케이크 선물 상자 + 스테인레스 스틸 칼 붙이 다른 세트 : 가정 용품 위의 소개 또는 Dinghan 선물 카탈로그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위의 선물은 참고 용이며 각 회사는 각기 다른 요구에 따라 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요구 사항은 Dinghan 선물 카탈로그에 따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직원 가족의 존경심을 나타 내기 위해 초대장을 보내고 회사의 훌륭한 기업 이미지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